티스토리 뷰

[01/11][가양역 화재] 어제(7일) 오후 서울 강서구 가양역 출입구 쪽에서 불이 나 지하철 승객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강서구 가양역 지하철이 1시간 반 동안 무정차 통과했습니다. 어제 오후 4시쯤 서울 강서구 가양역 출입구 쪽 건물 지하 1층 천장에서 불이 나 20여분 만에 꺼졌습니다.


[02/11][송다예 해명] 가수 김상혁의 아내 송다예가 눈 부상에 대해 해명 했으나 여전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두 사람이 약 700명의 하객 앞에서 백년가약을 맺은 가운데 송다예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주목을 받고 있다. 앞서 지난 5일 송다예는 SNS에 안대를 착용한 사진을 공개하며 결혼식 이틀 전에 계단에서 굴러떨어져서 눈에 피멍이 들었다고 밝혔다.


[03/11][안정환 유언] 7일 방송된 JTBC ‘요즘애들’에서는 4MC가 게스트 하하와 함께 직접 유서를 작성하며 자신의 삶을 돌아봤다.
유재석은 광희를 향해 “이 프로 저 프로 기웃대지 말고 너랑 맞는 프로만 하라”는 따끔한 한마디를 남겼다. 이날 유서를 통해 자신의 과거부터 현재까지를 하나하나 되새김질 해 본 만큼 현장에서는 MC들의 흑역사가 대방출되기도 했다.


[04/11][조아연 우승] 6301야드)에서 끝난 이번 대회 최종일 조아연은 버디 6개와 보기 1개를 묶어 5언더파 67타를 쳤고 합계 9언더파 279타를 기록했다.
지난해 12월 효성챔피언십으로 2019 시즌을 시작하고 2번째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조아연은 그린적중률과 퍼팅에서 특히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웨지는 로프트 50도와 58도를 사용하며 PXG 0311T 모델을 사용한다.


[05/11][한화 최다득점] 한화는 7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정규리그 롯데 자이언츠와의 원정 경기에서 16-1로 앞서던 6회 강우 콜드게임 승리를 거뒀다.
이날 한화는 0-1로 뒤진 3회에만 무려 16점을 뽑아내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롯데는 지난달 27일 사직구장에서 삼성 라이온즈를 상대로 홈런 8방 포함 안타 24개를 헌납하며 4-23으로 대패한 바 있어 또 한 번 홈 악몽에 시달렸다.


[06/11][홍역 집단발병] 앞서 ㅇ소아병원에 입원했던 생후 7개월 아기를 비롯해 생후 9개월~3살 영유아 5명이 홍역에 걸린 것으로 확인됐다.
1993~2000년생 등 주로 20~30대가 다른 연령대에 견줘 홍역에 대한 면역이 약한 것으로 나타났는데 해당 연령대 병원 직원이 늘어난 것도 발병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서울의 한 종합병원 관계자는 “올해 1월 대구 지역 병원에서 홍역이 집단 발병한 이후 직원들에 대해 예방접종을 하는 곳이 늘고 있다”며 “우리 병원도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항체가 있는지 확인하는 검사를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07/11][황하나 지인폭로]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가 경찰 조사에서 지인인 연예인 A가 강제로 자신에게 마약을 투약했다고 진술한 가운데 누리꾼들이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
이후 3년간 투약하지 않다가 지난해 말부터 최근까지 연예인 지인 A 씨의 권유로 다시 마약을 했다”며 일부 혐의를 인정하는 한편 “필로폰을 그만하고 싶었지만 A 씨의 강요로 지속하게 됐다”고 A 탓을 했다. 황하나는 지난 2015년 필로폰 투약 혐의와 지난해 4월 향정신성 약품인 클로제팜 성분이 포함된 약품 2가지를 불법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08/11][꾸지뽕나무 추천] 인조는 “밥이 목으로 넘어가지 않고 생각하면 눈물이 나고 말을 하려면 목이 메며 부끄럽고 두려워서 나를 용서할 수 없다”고 당시의 고통을 표현했다.
떠돌이 침의(鍼醫)였던 이형익은 “번침(燔鍼·불에 달궈 지지듯이 놓는 침)으로 사기를 물리친다”고 큰소리를 치고 다녔는데 끝내 왕은 그를 불러 치료를 맡겼다. 그때서야 내의원 의관들은 임금의 이런 귀 증상들이 극도의 스트레스로 인한 마음병인 울화증에서 온 것으로 파악하고 화를 내리는 치료로 인조의 이명을 달랬다.


[09/11][베란다블라인드] ” 달앤스타일의 박지현 디자이너는 벽 전체에 수납장을 설치하는 등 주방을 좀 더 규모 있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제시했다.
” 주방에 적용된 월넛 소재의 선반은 모두 그가 3일 밤낮으로 만든 결과물이다. 시현이가 방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1층에 인형을 모아둘 수 있는 벙커 침대다.


[10/11][업소용식기세척기] 업소용 초음파 세척기 제조업체 (주)클린아이디어와 국내 최대의 단체급식 업체인 삼성웰스토리가 공식 협력업체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주)클린아이디어 관계자는 “삼성 웰스토리와의 협력사 계약을 위해 오랜 시간 제품 품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으며 클린아이디어의 연구개발의 결과물인 스마트듀얼 360º 초음파식기세척기를 국내 최대의 단체급식 업체인 삼성 웰스토리에 납품할 수 있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자가 진단 기능이 있고 28Khz만의 강한 세척과 28khz + 40Khz의 정밀한 세척 방식으로 2면 세척 방식부터 5면 세척 방식까지 다양하게 세척 대상에 따라서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는 고객중심의 초음파세척기 이며 기존의 초음파세척기 제품들이 가지고 있는 기술인 모든 제품을 1개의 발진기로 진동자를 컨트롤하는 아날로그 방식의 발진기와는 전혀 다른 방식의 듀얼 발진기 기술은 발진기의 진동자 컨트롤을 10개로 제한함으로써 진동자의 최대 효율과 안전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11/11][진공포장기 추천] 노란 현대홈쇼핑 H몰사업부 책임은 "집 안에서 선을 없앤 무선 가전제품이 트렌드로 자리 잡아 무선청소기와 함께 편하게 쓸 수 있는 세컨드 가전으로 선정해 개발했다"고 말했다.
노 책임은 "제조사와 1년간 사전 기획해 현재 출시된 물걸레 청소기와 거의 동일한 스펙을 유지하면서 가격을 10만원대로 낮췄다"고 말했다. 지난달 27일에는 현대홈쇼핑 데이터방송채널 '플러스샵'에서 무선물걸레 청소기를 판매해 방송 중에만 500여 대를 판매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