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유미 열애 고백]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강유미는 “저 연애하고 있다”며 “아무도 관심 없을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02/11][김상교 어머니 협박] 클럽 버닝썬 논란과 관련해 피해자 김상교 씨가 사건이 불거진 후 겪은 일을 언급했다.
클럽 버닝썬 논란과 관련해 피해자 김상교 씨가 사건이 불거진 후 겪은 일을 언급했다. 한국 사회에서 피해자나 제보자들이 피해서 살아야 하고 모자이크를 하는 것에 불편함을 느꼈다"며 "좋은 선례가 되면 좋겠다는 생각이다"라고 덧붙였다.


[03/11][김혜림 폭로]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불청 멤버들이 ‘불타는 청춘 콘서트’를 개최한 모습이 그려졌다.
대기실로 향한 그는 과거 같은 회사였던 김혜림과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이에 김혜림은 “목사님에게 말을 함부로 하면 안되는데”라며 “김원준이에게 전화가 온 거야.


[04/11][로버트할리 공범] 로버트 할리 부끄러운 민낯’이란 제목의 기사에서 “몰몬교 신자로 알려진 방송인 하일(60·로버트 할리)씨가 과거 마약 투약이 의심되는 당시 동성행각까지 벌인 것으로 뒤늦게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뉴시스는 하씨가 동성애를 부정하는 보수 성향의 종교인 몰몬교 신자라는 이유로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된 하씨의 성적 지향까지 언급했다. 과거 ‘동성연인 주장’ 진술에 마약 혐의 조사받아(조선일보) △로버트 할리 ‘동성 연인’과 필로폰 의혹(뉴데일리) △“로버트 할리와 동성애 관계” “함께 투약” … 男 마약사범.


[05/11][박유천 기자회견] 그룹 JYJ 멤버 박유천이 10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에게 마약을 권유한 연예인 A씨로 지목되고 있는 것과 관련해 입장을 밝히고 있다.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황하나(31)에게 마약을 권유한 인물로 지목된 가수 겸 배우 박유천(33)이 기자회견을 자청해 이를 강력히 부인한 데 대해 “마약을 하지 않았다는 자신감이 있는 것”이라는 전문가의 분석이 나왔다. 서울 수서경찰서 강력팀장 출신 백기종 경찰대 수사과 외래교수는 11일 YTN을 통해 “박 씨가 선제 기자회견을 한 것은 굉장히 진취적이고 전략적인 측면이 많다”며 “본인은 마약을 하지 않았다는 자신이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06/11][아이유 의혹 해명] 아이유는 최근 발생한 강원도 고성‧속초 산불의 피해 지역 아이들을 위해 아동복지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지난 5일 1억원의 성금을 냈고 이를 계기로 연예인을 비롯한 사회 곳곳에서 도움의 손길이 이어졌다.
어린이재단은 “재단에서 먼저 후원자님의 순수한 기부의 뜻이 왜곡되는 것에 대한 우려가 앞서 다음과 같이 사실을 확인해 말씀드리고자 한다”고 운을 뗀 뒤 “재단 지원 가정 중 네 가정은 이번 화재로 주거지가 전소된 안타까운 상황이며 나머지 다수의 가정들도 추가 피해를 우려해 긴급 대피소로 피난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현장에서 만난 아이들이 갑작스러운 산불로 인해 책가방 하나 가지고 나올 겨를이 없었고 할머니와 할아버지는 맨발로 손자녀를 데리고 몸을 피하기 바빴다고 했다.


[07/11][유명배우 탈세혐의] 국세청이 신종 고소득 사업자를 대상으로 전국 동시 세무조사를 착수한 가운데 유명 배우 탈세 혐의가 제기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국세청은 10일 “새로운 고소득 업종이 지속적으로 등장하고 경제 활동도 다양해지는 가운데 탈세수법 또한 더욱 고도화 및 지능화 되고 있다. 신종·호황 업종을 영위해 막대한 수익을 얻으면서도 변칙적 방법으로 세금을 탈루하는 고소득사업자의 탈세를 근절하기 위해 전국 동시 세무조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08/11][윤두준 학위취소] 해당 사항들에 대한 이의신청이 기각되자 동신대 측은 "기각이 됐다고 끝이 아니라 저희(동신대)가 3개월 이내에 불복할 경우 행정심판이나 행정소송을 제기할 수 있도록 돼 있다"면서 "일단 학생들이 피해를 보지 않게 하도록 법적인 검토를 포함해서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동신대는 지난 2월 교육부에 ▲학점 및 학위 취소 처분에 대한 취소 ▲징계대상자들의 징계 취소를 요청 ▲기관경고 처분 취소 이의신청을 제기했다. 해당 사항들에 대한 이의신청이 기각되자 동신대 측은 "기각이 됐다고 끝이 아니라 저희(동신대)가 3개월 이내에 불복할 경우 행정심판이나 행정소송을 제기할 수 있도록 돼 있다"면서 "일단 학생들이 피해를 보지 않게 하도록 법적인 검토를 포함해서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09/11]허지웅 마닷부모


[10/11][박유천 입건]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전 연인인 황하나의 마약 수사와 관련해 피의자로 입건됐다는 소식에도 팬들은 11일 "여전히 변함없는 지지를 표명한다"고 성명서를 냈다.
박유천은 "다시 연기를 하고 활동을 하기 위해서 하루하루 채찍질을 하면서 고통을 견디며 노력하고 있었다"며 "그런 제가 모든 노력이 물거품이 되는 마약을 생각하거나 복용했다는 것은 정말 말이 되지 않는다"고 결백을 주장했다. 팬들은 "과거 여러 힘든 시간을 겪고 지금 다시 올라서려고 하는 그에게 또다시 이 같은 시련이 생겨 팬 입장으로서 너무나 참담한 심정"이라며 "하지만 여전히 팬들은 그를 응원하고 지지한다는 입장을 표명하고자 지지성명서를 발표한다"고 설명했다.


[11/11][송가인 긴급이송] ‘미스트롯’ 송가인이 ‘군부대 행사 팀 미션’을 몇 시간 앞두고 고통을 호소.
예선전과 본선 1R에서 2회 연속 ‘진 왕관’을 차지했던 송가인이 ‘미션 무대’를 몇 시간 앞두고 병원으로 향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송가인은 3라운드 ‘군부대 행사 팀 미션’을 앞두고 “그 어떤 미션보다 제일 힘들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