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대한항공 긴급회항] 어제(11일) 김포공항을 출발해 제주로 향하던 대한항공 항공기가 이륙한 지 2분 만에 긴급 회항을 했습니다.
기체가 흔들리면서 승객들이 불안에 떨었는데 항공기 엔진에 새가 빨려 들어가면서 일어난 사고로 추정됩니다. 아침 7시 35분 김포공항을 출발해 제주공항으로 향하던 대한항공 KE1203편입니다.


[02/11][박말애 사망] 이날 오전 10시 30분 박말애 씨의 빈소가 마련된 부산 기장병원에서는 박 씨의 발인이 진행된다.
울산해경에 따르면 박 씨는 10일 오전 7시 20분께 부산 기장군 대변항 인근 바다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박 씨의 사망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평상복으로 바다에 들어갈리가".


[03/11][박유천 입건] 해당 글을 작성한 글쓴이는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당당하게 목소리를 내준 박유천의 여정이 결코 외롭지 않도록 앞으로도 우리는 그와 함께 걸을 것”이라며 “향후 경찰 조사를 통해 마약 혐의에 대한 사실관계가 명명백백 밝혀지기를 바라며.
이어 “지난 16년 동안 우리는 박유천의 팬으로서 그의 음악과 작품을 통해 고단하고 힘이 들 때마다 많은 위안과 영감을 받았다”면서 “흔들리지 않는 사랑과 변함없는 지지를 약속한다”고 말했다. 박유천은 앞서 지난 10일 기자회견을 열고 남양그룹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의 마약 투약 혐의 관련 연예인으로 지목된 것에 대한 입장을 밝힌 바 있다.


[04/11]송가인 긴급이송


[05/11][송혜교 서경덕]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배우 송혜교가 항주 유적지 기념관에 한국어 안내서 1만 부를 제작 및 기증하며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에 의미를 더했다.
11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배우 송혜교와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가 의기투합해 항주 임시정부기념관에 안내서 1만 부를 기증했다. ▲ 배우 송혜교와 서경덕 교수가 제작 및 기증한 항주 유적지 기념관 한국어 안내서.


[06/11][여에스더 500억] 의사 겸 건강기능식품 회사 CEO 여에스더가 사업 매출을 공개한 가운데 누리꾼들이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여에스더는 "여에스더가 영양제 사업을 하고 있다. 여에스더는 또 매출에 대해 "팩트로 얘기해야 하냐?"면서 "잘 나왔을 때는 연 매출이 500억 정도다.


[07/11][유리 남편 공개]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유리 남편은 가수 겸 배우 윤계상을 닮은 외모로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유리와 남편 사재석 씨는 이날 방송에서 좌충우돌 현실육아 스토리를 공개할 예정이다. 유리 남편이 공개되는 '베이비캐슬'은 똑똑하고 독한 엄마들이 알려주는 그들만의 내자식 행복 1% 만들기를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08/11][이효리 강호동] 이날 강호동은 성균관대 학생들과 인터뷰를 시도했고 이경규는 “스쳐가듯 인터뷰해라.
이에 강호동은 “스쳐가듯 인터뷰를 했지만 얼마나 기다려지겠나”라고 말했고 기은세는 “맞다 꼭 찾아본다”고 말했다. 지난 2017년 출연했던 이효리는 당시 강호동이 “바다를 사상하면 제주도 같지 않나‘는 말해 ’아니요”라고 말하는가 하면 이경규가 아이에 “훌륭한 사람이 되라”꼬 하자 “뭘 훌륭한 사람이 돼.


[09/11][공효진 공식입장] 11일 배우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숲 측은 공효진이 국세청에서 비정기 세무조사를 받고 있다는 보도에 대해 “공효진이 고소득자 대상 세무조사를 받고 있다”며 “다만.
또한 공효진이 수년에 걸쳐 빌딩 매매로 거액의 시세 차익을 남겼다면서 2013년 매입한 용산구 한남동 소재 5층 빌딩.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기사에서 언급된 건물은 이미 2년 전에 (세무)조사를 마쳤고 세금 납부 완료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10/11][설리 낙태죄 반응]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사진=설리 인스타그램)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가 낙태죄 폐지를 지지하는 입장을 밝혔다. 낙태죄 헌법불합치 결정이 이슈로 떠오르면서 설리 역시 자신의 생각을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11/11][윤지오 교통사고] 故 장자연 사건을 제보한 배우 윤지오가 교통사고 피해를 고백했다.
윤지오는 11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 故 장자연 사건 관련 제보 이후 석연치 않은 교통사고를 두 차례 당했다고 털어놨다. 내가 할 수 있는 건 이렇게 언론에 나와서 정확한 조사를 촉구하는 것 밖에 없다”고 호소하기도 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