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술에 취한 채 복통을 호소하던 남성이 119 구급차 안에서 구급대원을 폭행해 경찰에 입건됐습니다.
인천소방본부에 따르면 지난 28일 오후 8시쯤 33살 A씨가 119구급차를 타고 병원으로 가던 중 구급대원의 얼굴을 주먹으로 때렸습니다. 임무 중인 소방대원을 폭행하면 5년 이하 징역이나 3천만원 이하 벌금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박창진 전 사무장은 28일 자신의 SNS에 "핵폭탄 같은 스트레스로 지난 3년간 생긴 머리 양성 종양"이라며 "올해 들어 너무 커져서 수술한다"는 글과 함께 머리 종양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조현아 전 부사장은 2014년 미국 뉴욕 JFK 공항에서 출발하려던 대한항공 여객기 안에서 박창진 전 사무장과 승무원을 폭행하고 항공기 항로를 변경해 운항을 방해한 혐의로 2015년 1월 구속 기소된 바 있다. 박창진 전 사무장은 '땅콩회항' 사건 이후 회사에서 직급이 강등되고 직원들에게 왕따를 당하는 등 2차 피해를 겪은 바 있다.


저소득 한부모 가정의 여아지원 및 국내 학대피해아동 심리치료를 지원한 것을 인정 받아 2018 '아름다운 납세자상'의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그간 '아름다운 납세자상'은 정직하게 세금을 납부하고 묵묵히 사회에 공헌해온 숨은 공로자들을 발굴하는데 힘써왔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대만 프로모션으로 부득이하게 '아름다운 납세자상' 제막식 및 오찬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소지섭은 소속사 51k를 통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당연한 일을 한 것인데 이를 좋게 봐주시고 상까지 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라며.


이어 수입을 물어보는 김생민에 도경완은 “내 수입이 모래 한 줌이라면 아내 수입은 경포대 해변가”라고 비유하며 3MC들은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 외에도 도경완은 아내 장윤정과의 전화 연결에서 폭풍 오열을 하는 등 웃음과 눈물을 넘나드는 블랙홀 같은 매력으로 3MC들은 물론 스태프들의 웃음보를 제대로 저격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도경완과 손준호가 ‘육아 대디’라는 공통점으로 3MC들에게 새로운 세계를 선사했다”고 밝힌 뒤 “도경완-장윤정 부부의 웃픈 스토리가 오는 1일(일)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그는 과거 ‘땅콩 회항’ 사건 당시 JTBC <뉴스룸>에서 손석희 앵커와의 인터뷰에서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을 언급하며 “그녀는 다시는 일을 하지 못할 것이고.
수치심은 모든 인간이 가지는 감정이 아니랍니다” “헬조선은 어려움 난이도로 커버가 안된다” “우리 나라는 보통 이래 보통이형” “왜 부끄러움은 우리의 몫인건가” 면서 조현아 전 부사장의 경영 복귀에 따가운 일침을 날렸다. 땅콩 회항 사건은 2014년 12월 대한항공 오너 일가인 조현아 전 부사장이 이륙 준비 중이던 기내에서 땅콩 서비스를 문제 삼으며 난동을 부린데 이어 비행기를 되돌려 수석 승무원인 박창진 사무장을 하차시킨 사건이다.


오는 31일 오후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서는 특집 ‘보고 싶다 친구야’의 두 번째 이야기로 미션을 수행하는 박명수ㆍ정준하ㆍ하하ㆍ양세형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박명수와 정준하가 설악산 국립공원을 상징하는 반달곰 동상 앞에서 얼굴을 맞대고 미소를 머금고 있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만든다. ‘보고 싶다 친구야!’ 미션 수행의 피날레를 장식할 박명수-정준하-하하-양세형의 모습은 오는 31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박 의원은 황전원 위원을 특조위에 추천하는 것은 자유한국당에게도 별로 유리할 것 같지 않다며 “이렇게 국민적인 반발을 일으키는 사람을 추천을 해놓고 공당으로서의 역할을 다했다고 얘기하는 게 저는 타당하지 않은 것 같다”고 의견을 내놨다.
황전원 위원은 제1기 특조위 당시 박근혜정부의 세월호 진실 은폐 공작에 하수인처럼 행동한 사람이기 때문에 반대하는 것”이라며 "황전원 위원은 지난 2015~2016년 1기 특조위 활동 당시 세월호 특조위 설립준비단 해체를 주장하는 등 특조위 활동을 박근혜정부와 자유한국당의 사주를 받아 조직적으로 방해해 온 인물”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16 세월호 참사 가족협의회 정명선 운영위원장과 유경근 집행위원장은 "황전원 위원은 세월호 특조위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당시 여당과 청와대에 회의 내용을 보고하고 지시받은 대로 이행하며 피해자 참여를 철통같이 막았다"며 사과를 요구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뉴스룸'에서는 보도에 앞서 손석희 앵커가 "사과 말씀부터 드리고 시작하겠다.
손석희는 "자동 번역 기능을 가진 구글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이 지도에는 동해가 일본해로 표기되어 있었으나 미처 발견하지 못했다. 한편 '뉴스룸' 일본해 표기 논란 후 진행된 '1분 뉴스'에서 "오늘 방송된 뉴스룸 팩트체크에서 '버클리 어스'의 미세먼지 지도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일본해'로 자동 번역된 화면이 그대로 나갔습니다.


하지만 안 위원장이 출마하면 이제 서울시장 선거는 본격적인 여야 경쟁구도로 전환될 거라는 관측이 나옵니다.
<안철수 / 바른미래당 인재영입위원장> "미세먼지 지금 상태가 어떤지 그 숫자를 정확하게 실시간으로 시민들께 제공해야하는데 지금 그것도 안되고 있습니다…미리미리 할 수 있었던 일. 지난 2011년 서울시장 보궐선거에서 박 시장이 안 위원장으로부터 후보직을 양보받았던 일을 거론한 겁니다.


배우 오연서와 김범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두 사람의 근황이 화제다.
오연서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오연서와 김범 소속사 측은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TV조선 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 현장공개.
[스포츠힌국 김봉진 기자] 주상욱 진세연이 29일 오전 경기 용인시 기흥구 한국민속촌에서 열린 TV조선 드라마 '대군-사랑을 그리다' 녹화 현장 공개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대군-사랑을 그리다'는 동생을 죽여서라도 갖고 싶었던 사랑과 욕망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