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간호사 주사기 사망] 오늘(12일) 경기 고양경찰서는 지난 10일 오전 9시쯤 경기도 고양의 한 대형쇼핑몰 1층 남자 화장실에서 28살 남성 A 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A 씨가 약물 중독으로 사망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현장에서 수거된 주사기 등을 국과수로 보내 성분 분석을 의뢰했습니다. 또한 A 씨가 근무했던 병원을 상대로 약물 관리를 확인하는 등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02/11][공효진 공식입장] 11일 배우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숲 측은 공효진이 국세청에서 비정기 세무조사를 받고 있다는 보도에 대해 “공효진이 고소득자 대상 세무조사를 받고 있다”며 “다만.
또한 공효진이 수년에 걸쳐 빌딩 매매로 거액의 시세 차익을 남겼다면서 2013년 매입한 용산구 한남동 소재 5층 빌딩.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기사에서 언급된 건물은 이미 2년 전에 (세무)조사를 마쳤고 세금 납부 완료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03/11][로이킴 추방탄원서] 가수 로이킴이 음란물 유포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그가 재학 중인 미국 조지타운대학교의 한 재학생이 추방탄원서를 제출했다.
기사에는 ‘재학생이 한국 K팝스타 여러 명과 성추행 스캔들에 연루됐다’이라는 제목으로 로이킴의 사건에 대해 보도했다. 기사에서는 한국 이름이 김상우인 로이킴이 한국에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고 설명하며 한 재학생이 총장에 추방탄원서도 제출했고 이 탄원서에 26명이 서명했다고 전했다.


[04/11][설리 낙태죄 반응]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사진=설리 인스타그램) 그룹 에프엑스 출신 설리가 낙태죄 폐지를 지지하는 입장을 밝혔다. 낙태죄 헌법불합치 결정이 이슈로 떠오르면서 설리 역시 자신의 생각을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05/11][윤균상 sns 일침] 최근 반려묘를 잃은 배우 윤균상(32)이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고양이를 분양 받으라’고 제안한 누리꾼에게 일침을 가했다.
윤균상은 지난달 28일 ‘헤어볼’(hairball·고양이가 삼킨 털이 소화기관에서 뭉쳐진 것) 때문에 반려묘가 눈을 감았다는 소식을 직접 전해 반려인들의 위로를 받았다. 애지중지 키우던 고양이를 데려가 달라(고 누리꾼들이 요청한다)”며 “‘새끼를 많이 낳아서 곤란한데 분양 받아가 달라’고 디엠(다이렉트 메시지)이 엄청나게 온다”고 설명했다.


[06/11][윤지오 교통사고] 윤지오는 11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서 故 장자연 사건 관련 제보 이후 석연치 않은 교통사고를 두 차례 당했다고 말했다.
손석희 앵커가 “‘교통사고는 일어날 수 있는 것 아니냐’는 의구심을 갖는 사람도 있다”고 언급하자 윤지오는 “JTBC 전화 인터뷰에서 사건을 다룬 책을 쓴다고 한 후에 제 행방을 추적하는 사람이 있었다”면서 “한 언론사만 주목 하는데 사실은 한 곳이 아니다. 내가 할 수 있는 건 이렇게 언론에 나와서 정확한 조사를 촉구하는 것 밖에 없다”고 호소하기도 했다.


[07/11][정준영 MBC] 성관계 영상 불법촬영과 유포 등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킨 연예인들이 KBS에 이어 MBC에도 출연할 수 없게 됐다는 사실이 뒤늦게 전해졌다.
정준영과 승리·최종훈이 각각 다른 수위의 출연 제재를 받는 이유에 대해 MBC 관계자는 "정준영은 구속까지 됐지만 승리와 최종훈은 아직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음란물 유포 혐의를 받는 가수 로이킴(본명 김상우·26)과 에디킴(본명 김정환·29) 등의 출연정지 여부에 대해 이 관계자는 "보통 6개월에 한번 출연제한심의의원회가 열리기 때문에 연예인이 사회적 물의를 빚을 때마다 건건이 처리하기 어렵다"면서도 "최근 연예인 이슈가 많다 보니 조만간 개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08/11][차화연 폭로] 배우 차화연이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밀월여행을 봤다고 폭로했으나 뜻밖의 '파트너'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차화연은 김희철에게 “비행기에서 김희철은 한 번 봤다”고 말해 김희철을 긴장시켰다. 지금 얘기 안 하면 끝날 때까지 진행 못하고 이것만 생각할까봐 말한다”며 김희철의 밀월여행 파트너는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임을 밝혔다.


[09/11][홍상수 불참] 감독상·여우주연상 후보에 나란히 오른 두 사람은 12일 오후 7시 서울 퇴계로 남산 문학의 집에서 열린 행사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수상 여부는 물론 두 사람이 나란히 시상식에 참석한 것일지 시선이 쏠렸지만 국내 활동을 사실상 전면 중단한 만큼 예상대로 불참 소식이 전해졌다.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2017년 3월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 언론배급 시사회 이후 진행된 기자회견에 동반 참석해 “사랑하는 사이”라고 털어놓은 후 이후 작품 활동은 계속되고 있지만 국내 공식 활동에 참여하지 않고 있다.


[10/11][기성용 82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사진 = 뉴캐슬 유나이티드FC 공식홈페이지 캡쳐 뉴캐슬 유나이티드 기성용이 선발 출전해 82분 활약했다. 원정에서 승리를 거둔 뉴캐슬은 시즌 10승 8무 16패로 승점 38를 기록하며 전체 20개 구단 중 13위로 도약하며 강등권을 벗어나며 잔류 경쟁에서 앞서가게 됐다.


[11/11][김정은 시정연설] 자유한국당은 13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최고인민회의 시정연설에 대해 "한마디로 북한과 한 편이 되라는 협박이며.
전희경 한국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김정은은 대북제재 완화가 성과를 이루지 못하자 급기야 공개석상에서 대한민국 대통령을 지목하며 북한 편에 서라고 통첩한 것이나 다름없다"며 "이는 한마디로 북한과 한 편이 되라는 협박이며 혈맹으로 맺어진 견고한 한미동맹은 걷어차고 ‘우리민족끼리’라는 허상 하에 한반도를 북한에 갖다 바치라는 것과 다름없다"고 말했다. 또 김 위원장이 연설에서 문 대통령을 향해 오지랖 넓은 '중재자'가 아닌 '이익 당사자'로 나서라고 요구한데 대해 "대통령에 대한 모독이자 대한국민에 대한 모욕이다"며 "가뜩이나 한미정상회담이 아무 성과도 없이 빈 손으로 ‘노 딜(No Deal)'로 끝난 마당에.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