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브라질 건물 붕괴]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리우데자네이루=AP/뉴시스】12일(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서부 무제마에서 건물 2채가 무너져 구조대가 건물 잔해에서 구조한 부상자를 들것에 실어 옮기고 있다. 이번 붕괴는 최근 폭우로 대규모 홍수가 발생한 서부 지역에서 발생해 집중호우가 원인인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02/11][어벤져스 내한] ‘어벤져스: 엔드게임’ 로다주 내한 사진=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SNS.
‘어벤져스: 엔드게임’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로다주)가 춤사위를 뽐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절반만 살아남은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의 이야기를 담는 영화로 오는 24일 국내 개봉한다.


[03/11][이청아 매니저] 또 이청아의 말대로 어찌 보면 매니저의 컨디션이 배우의 컨디션일 수도 있다는 걸 생각해보면 그렇게 쉬지 않고 일하는 것이 결과적으로는 배우에게도 좋지 않은 일일 수 있었다.
따라서 <전지적 참견 시점>이 보여줬던 다소 판타지적인 연예인과 매니저 사이의 수평적 관계가 일반적인 것일까 하는 의구심마저 만들었다. 의도한 건 아니었겠지만 <전지적 참견 시점>의 이청아 매니저의 이른바 프로페셔널은 지금까지 이 프로그램을 통해 봐왔던 어떤 판타지를 슬쩍 흔들어 놓았다.


[04/11][저커버그 경호비용] '1달러 연봉'으로 유명한 마크 저커버그 페이스북 최고경영자(CEO)의 안전을 위해 지난 한 해 동안 무려 2260만달러(약 257억원)에 달하는 경호비용이 쓰인 것으로 드러났다.
로이터통신은 12일(현지시간) 페이스북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보고서를 인용해 2018년 한 해 동안 2000만달러 규모 비용이 저커버그 CEO와 그의 가족에 대한 경호 비용으로 사용됐다고 보도했다. 저커버그 CEO 경호 비용이 급증한 배경에는 페이스북이 2016년 러시아의 미국 대선 개입 의혹에 연루됐기 때문이라는 해석이 나온다.


[05/11][추신수 3안타] 추신수는 13일(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의 홈경기에서 1번 지명 타자로 선발 출전해 5타수 3안타 1득점을 기록했다.
2-1로 앞선 2회 삼진으로 물러난 추신수는 3-1로 앞선 5회 무사 1루에선 3루수 앞 기습 번트 안타로 또 다시 출루에 성공했다. 6-8로 뒤진 9회 말 2사 2루에서 이날 다섯 번째 타석에 들어선 추신수는 아쉽게 삼진으로 물러나며 팀 패배를 막지 못했다.


[06/11][토트넘 허더즈필드] 곧바로 토트넘은 역습을 시도했고 에릭센이 워커-피터스의 패스를 받아 때린 슈팅이 수비수 몸에 맞고 굴절돼 골대를 맞고 나왔다.
경기 막바지에 들어 토트넘은 후반 39분과 42분 베르통언과 요렌테를 대신해 대니 로즈와 손흥민을 투입시켰다. 곧이어 정규 시간이 끝난 추가시간 전방에 위치한 모우라가 교체 투입된 손흥민의 드리블에 이은 전진 패스를 받아 강하게 찬 슈팅이 골망 좌측 상단을 꿰뚫며 해트트릭을 완성했다.


[07/11][대구출발해외여행] 이번 이벤트는 이달 25일~31일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4월 한달간 국제선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한정 특가 운임을 제공한다.
공항시설이용료 포함) △인천-나고야 5만1500원~ △인천-삿포로 6만8700원~ △인천-오사카 5만9400원~ △대구-사가 3만6500원~ △대구-오키나와 5만5300원~ △부산-오사카 4만6500원~ △제주-나고야 4만6500원부터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4월 한달간 이용할 수 있는 한정 특가를 통해 보다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해외여행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08/11][랜트카 추천] 애견 카페 등 반려견과 함께 쉴 수 있는 장소들에 대한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반려견 정보 어플 '하트독'이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제주도 명소로 '북촌돌하르방공원'.
두 곳 모두 목줄을 착용한 상태의 소형견까지만 동반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방문을 계획하고 있다면 본인의 반려견 입장 가능 여부를 사전에 문의하는 것이 좋겠다. 제주시 조천읍에 위치한 '북촌돌하르방공원'은 '가장 제주다운 관광지'라는 방문객들의 뜨거운 찬사를 받고 있으며 15년의 세월 동안 개인의 힘으로 묵묵히 일궈 온 문화 예술 공원이다.


[09/11][키높이신발] 오늘의 표현: This is the shoe store for men’s elevator shoes.
(ex) Elevator shoes are shoes that have thickened sections of the insoles under the heels to make the wearer appear taller. (ex) These elevator shoes are made to increase your height.


[10/11][해운대숙소추천] 청사포 몽돌해변은 1985년 간첩선이 출몰한 이후 군부대가 철조망을 설치하면서 일반인이 접근하지 못했다.
청사포 몽돌해변은 1985년 간첩선이 출몰한 이후 군부대가 철조망을 설치하면서 일반인이 접근하지 못했다. 전망대 뒤편에 있는 언덕에 오르면 푸른 뱀이 바다로 날아드는 듯한 전망대의 모습을 또렷하게 볼 수 있다.


[11/11][SKT T1 우승] SK텔레콤 T1이 지난 13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9 스무살우리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결승전에서 그리핀을 3대0으로 완파하고 통산 7회 우승을 기록했다.
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3회 우승에 빛나는 명문인 SKT T1은 지난해 심한 부진을 겪은 뒤 '페이커' 이상혁을 제외하고 대대적인 팀 리빌딩을 해 쾌거를 이뤄냈다. SKT T1은 우승 상금 1억원과 함께 5월 베트남과 대만에서 개최되는 국제 대회 'LoL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참가권도 얻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