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LPG충전기 돌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14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41분께 50대 A씨는 운전하던 K7 승용차 세차를 마친 후 원인을 알 수 없는 이유로 가스충전기에 돌진했다. 다행히 충전소 측이 신속히 가스를 차단해 가스가 누출되는 등 큰 사고로 이어질 뻔한 사고를 미연에 방지했다.


[02/11][리버풀 첼시] 리버풀 FC는 15일(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필드에서 열린 ‘2018-20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첼시와의 34라운드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했다.
후반 6분 역습 상황에서 피르미누와 살라에 이은 패스를 헨더슨이 크로스로 연결했고 문전에 있던 마네가 헤딩골을 성공시켰다. 이어 9분에는 후방에서 연결된 반 다이크의 패스를 받은 살라가 측면에서 중앙으로 파고든 뒤 멀찍이서 때린 중거리 슈팅이 첼시의 골대로 빨려 들어갔다.


[03/11][벤틀리 헤어롤] 벤틀리가 헤어스타일 변신을 위해 미용실을 방문했다.
형 윌리엄은 벤틀리에게 "아가 유 캔 두잇(You can do it)"이라며 응원하는 가 하면. 이어진 벤틀리가 헤어롤을 돌돌 만 모습이 공개되자 '세젤귀' 모습에 랜선 이모들이 심쿵했다.


[04/11][여행가방 권총발견]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탑승수속장 엑스레이서 발견된 가방 속 '권총'.


[05/11][이용진 결혼]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지난 14일 결혼한 개그맨 이용진이 소감을 밝혔다. 이용진은 지난 14일 서울 모처의 한 예식장에서 7년간 만난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06/11][채태인 부상] 롯데의 베테랑 타자 채태인(37)은 14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린 NC 다이노스와의 경기에 5번 타자 겸 1루수로 선발 출전해 팀이 0-2로 뒤진 2회초 선두타자로 타석에 들어섰다.
채태인은 NC 좌완 선발 투수 김영규의 4구째에 왼쪽 팔뚝을 맞았다. 뜨거운 타격감을 자랑하던 외야수 민병헌이 지난 4일 인천 SK 와이번스전에서 투구에 왼손을 맞아 새끼 손가락 골절상을 입었다.


[07/11][서장훈 결혼 후회] 서장훈에게 결혼 후회 질문 후 당황한 이태란을 본 신동엽이 폭소했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이태란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MC 서장훈은 이태란에게 “결혼을 후회한 적이 있냐”라고 물었다.


[08/11][전도연 손석희] 전도연은 15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손석희 앵커와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앞서 전도연은 지난 2013년 영화 ‘집으로 가는 길’ 개봉 당시에도 ‘뉴스룸’을 찾은 바 있다. 적어도 주인공 역할은 전도연 외에 다른 배우를 생각하기 어려웠다"고 말한 바 있다.


[09/11][이청아 심경] 앞서 이청아는 지난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이하 '전참시‘)에서 매니저와 일상을 공개했다.
차 냉장고를 채우고 쓰레기통을 비우는가 하면 이청아를 태우기 전 미리 공기를 덥혀놓고 건조해질까 봐 히터를 끄는 등 세심하게 배려했다. 이청아는 매니저의 배려에 "이 친구의 컨디션이 저의 컨디션이니 편하게 쉬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다"라며 고마워하면서도 걱정을 했다.


[10/11][대만패키지여행] (베이징=연합뉴스) 김윤구 특파원 = 중국이 자국이 아닌 대만과 외교 관계를 맺고 있는 나라들을 대상으로 한 관광 보복의 수위를 더 높였다.
이용자 생산 콘텐츠 중심의 주요 여행사이트인 마펑워(馬蜂窩)는 정부로부터 규제를 강화하라는 지시를 받고 팔라우와 파라과이를 포함해 중국의 미수교국에 대한 콘텐츠를 삭제했다고 중국 관영 글로벌타임스가 8일 보도했다. 정부가 팔라우 등 대만 수교국에 대한 단체관광을 금지한 데 이어 여행 정보 제공까지 막은 것은 대만을 국제사회에서 고립시키는 정책의 하나로 풀이된다.


[11/11][스페인자유여행] 호텔스컴바인이 tvN의 새 예능프로그램 '스페인 하숙'의 방영 및 제작지원을 기념해 '나만의 스페인 하숙집을 찾아서!' 이벤트를 29일부터 4월 19일까지 3주 간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방법은 ▲호텔스컴바인 회원가입 후(기존 회원도 참여가능) ▲가보고 싶은 스페인 여행지와 호텔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벤트를 통해 플라멩코 등 다채로운 문화와 예술이 어우러진 스페인 여행 정보.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