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먹방 유튜버 사망] 주먹밥 먹방을 하던 일본 유튜버가 사망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이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일본 매체 나리나리 닷컴은 지난 11일 "한 여성 유튜버가 팥밥 주먹밥 먹방 생방송 중 질식. 보도에 따르면 8일 여성 유튜버 A는 자신의 채널에서 생방송을 하던 중 팥밥 주먹밥을 한 번에 삼켰으나 질식했다.


[02/11][박유천 CCTV]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와 마약을 투약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마약 간이시약 검사에서 '음성 반응'이 나온 가운데.
경찰은 그동안 황하나로부터 박유천과 함께 올해 초 두세 차례에 걸쳐 마약을 투약했다는 진술을 확보한 뒤 관련 수사를 벌여왔다. 특히 박유천과 함께 마약을 한 날짜와 관련한 황하나의 진술과 통신 수사 등을 통해 드러난 박유천의 당시 동선이 대부분 일치하고 박유천 결별 선언에도 황하나 자택에 2019년 초까지 드나든 장면이 담긴 CCTV 영상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03/11][서장훈 결혼 후회] 서장훈에게 결혼 후회 질문 후 당황한 이태란을 본 신동엽이 폭소했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이태란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MC 서장훈은 이태란에게 “결혼을 후회한 적이 있냐”라고 물었다.


[04/11][이수경 주차논란] 배우 이수경이 장애인 주차 구역에 커피차를 주차해 논란이 된 가운데 누리꾼들이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근 온라인에서는 KBS2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촬영장에 이수경의 팬들이 보내준 커피차 사진이 공개됐다. 이와 관련 이수경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 관계자는 “당시가 토요일 오후라 병원 측에 외래 진료가 없었다.


[05/11][이승윤 한달수입] 15일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자연인 개그맨’ 이승윤과 윤택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DJ 박명수는 최근 ‘대세 개그맨’으로 주목받는 이승윤에게 “한달 수입이 얼마 정도 되느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그러면서도 “크게 들어올 돈은 현재 모두 입금 전”이라며 “예전에는 매니저와 수입산 소고기를 먹었다면 이제는 일주일에 한 번씩은 한우를 먹을 수 있다”고 수입을 털어놨다.


[06/11][이청아 심경] 이청아는 “그냥 이 일로 제가 배울 수 있다면 좋은 계기가 되는 것 같다.
앞서 이청아는 매니저와 지난 1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때문에 ‘갑질 논란’에 휘말렸다. 꾸준히 날 팔로우하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그게 그것에 대한 이야기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는건데…”라며 “참 어려운 문제인 것 같다.


[07/11][전도연 손석희] 검찰은 이날 세월호 유족들을 불법 사찰했던 옛 국군기무사령부(기무사)에 대한 수사 결과를 발표하고 지영관 전 기무사 참모장을 불구속 기소했다.
지난 4일 방송된 tvN <어쩌다 어른>에 출연한 정신과 전문의 정혜신은 트라우마로 상처를 입은 사람들에게는 주변 사람들(이웃)들의 '심리적 부축'이 필요하다고 강조하면서 (세월호 참사로 아이를 잃은) 엄마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날 중 하나가 내 아이의 생일 날이라고 이야기했다. 정혜신은 '생일 치유 모임'이 세월호 참사로 아이를 잃은 엄마들에게 그토록 큰 위로가 되는 이유를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08/11][차지연 갑상선암]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차지연 씨는 어제 오전 소속사를 통해 “지난주 병원 검진을 통해 1차로 갑상선암을 진단 받아 세부 조직 검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2006년 뮤지컬 ‘라이온 킹’으로 데뷔해 영화와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입지를 넓혔던 배우 차지연 씨.


[09/11][황하나 거짓말] 서울지방경찰청은 15일 서울 종로구 내자동 경찰 청사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황하나를 조사한 결과 '상대방이 대화 도중 부장검사를 운운하자 홧김에 이 같은 발언을 했고.
경찰은 또 황하나가 남대문서 서장실에서 조사를 받았다고 한 것에 대해 "황하나 조사 당시 컴퓨터 IP를 살펴본 결과 서장실 IP는 확인되지 않았다"라며 "서장실에서 조사가 이뤄지지는 않은 것으로 판단한다"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황하나는 당시 대학생 조 모 씨와 함께 마약을 투약했다는 의혹을 받고 경찰 조사를 받았다.


[10/11][박근혜 구속 만료] 민경욱 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박 전 대통령의 구속기간이 길어지며 건강이 많이 악화되고 있다고 한다"며 "여성의 몸으로 적지 않은 나이에 건강까지 나빠지는 상황에서 계속되는 수감 생활이 지나치게 가혹한 게 아니냐는 여론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고 지적했다.
애국당은 "박근혜 대통령은 이미 공직선거법 위반 2년형을 초과한 2년 18일 동안 장기간 구금생활을 하였다"며 "별건 형 집행은 지난 2년18일간 구금상태에 있었던 박근혜 대통령에게 돌이킬 수 없는 인권침해 행위에 해당함은 물론이고 국민 모두가 이러한 인권침해의 피해자가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주장했다. 친박계로 분류되는 홍문종 자유한국당 의원은 페이스북에 "평범하고 선한 사람들의 침묵이 만든 오욕의 역사를 지적했던 밀턴 마이어의 경고를 떠올린다"며 "나치 당시 '아우슈비츠'를 묵인했던 저들의 편견이나 박근혜 전 대통령을 향한 잔인한 폭력을 묵인하고 있는 대한민국 현실이나 한 치도 다를 바 없다"고 썼다.


[11/11][강주은 중단선언] 지난 1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 사이판에서 스쿠버다이빙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스쿠버다이빙을 하기 위해 최대 수심 23m에 달하는 세계 3대 다이빙의 성지인 그로토로 향했다. 남편인 최민수는 그런 아내에게 용기를 주면서 자세를 고쳐줬고 두 사람은 마침내 다이빙에 성공해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