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주은 중단선언] 지난 1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최민수 강주은 부부가 사이판에서 스쿠버다이빙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스쿠버다이빙을 하기 위해 최대 수심 23m에 달하는 세계 3대 다이빙의 성지인 그로토로 향했다. 남편인 최민수는 그런 아내에게 용기를 주면서 자세를 고쳐줬고 두 사람은 마침내 다이빙에 성공해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02/11][로이킴숲 존폐논란]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뉴스투데이] 가수 로이 킴의 이름을 따 조성된 '로이 킴 숲'이 존폐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서울 강남 한복판에 위치한 '로이 킴 숲'은 지난 2013년 로이 킴을 응원하기 위한 팬들의 모금으로 만들어졌는데요.


[03/11][마닷 부모 3억] 16일 충북 제천경찰서는 사기 혐의로 구속된 마이크로닷 아버지 신모씨와 불구속 입건된 그의 아내 김모씨를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신씨 부부는 1998년 고향인 충북 제천에서 가족 및 이웃들에게 거액의 돈을 빌린 뒤 갚지 않고 그대로 잠적해 해외로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에 대해 경찰은 “증빙자료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한 결과 사기 피해가 인정되는 고소인은 8명”이라며 “증거 자료가 충분하지 않은 고소 건은 불기소 의견으로 송치했다”고 말했다.


[04/11][박근혜 구속 만료] 국정농단 사건으로 구속기소 돼 상고심 재판을 받는 박근혜 전 대통령(67)이 16일 자정 구속기간 만료로 미결수에서 기결수로 신분이 전환됐다.
법원에 따르면 박 전 대통령은 뇌물수수 등 혐의로 2심에서 징역 25년과 벌금 200억원 등을 선고받은 후 지난해 9월 대법원에 상고심이 접수돼 그 해 10월과 11월. 다만 박 전 대통령의 경우 지난해 11월 옛 새누리당 공천에 개입한 혐의로 징역 2년을 선고받고 상고하지 않아 형이 확정된 상태라 구속기간이 만료되더라도 석방되지 않는다.


[05/11][박유천 음성 판정] 지난 16일 경찰은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박유천의 경기도 하남 자택을 약 3시간에 걸쳐 압수수색했다.
하지만 경찰은 박유천의 주장과 별개로 황하나 진술에 신빙성이 있다고 판단해 수사를 진행했다. 수사 과정에서 경찰은 박유천이 결별 후에도 황하나의 자택을 드나드는 CCTV 영상 등 물증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06/11][에이미 폭로]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마약류 투약으로 강제 추방된 방송인 에이미(37)가 과거 함께 프로포폴을 투약한 연예인으로 지목된 가수 휘성(37)이 "이미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고 반박했다.
휘성 소속사 리얼슬로우컴퍼니 측은 17일 입장문을 내고 "휘성은 2013년 군 복무 당시 프로포폴 투약 혐의에 대해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며 "당시 군 검찰에서 강도 높은 조사를 받았고. 출입국 당국은 '법을 다시 어기면 강제 출국을 당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준법서약서를 두 차례 받고 그의 체류를 허가했으나 2014년 졸피뎀 투약으로 또 벌금형을 받으면서 강제 출국됐다.


[07/11][오정연 뱃살]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이 늘어난 체중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오정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사연자의 고민을 들었다. 이날 MC 신동엽은 오정연을 소개하면서 "최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다"고 운을 뗐다.


[08/11][한채영 세무조사] 배우 한채영이 국세청 세무조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한 채영의 소속사 비에스컴퍼니는 “한채영이 세무조사를 받고 있는 게 맞다”고 밝히면서도 “고소득자를 대상으로 한 일반 정기 세무조사로 알고 있다. 현재 한채영에 대한 세무조사는 서울국세청 조사2국에서 전담.


[09/11][황교안 공식사과] 자유한국당 전·현직 의원들의 세월호 막말 파문에 황교안 대표는 거듭 사과하며 응분의 조치를 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황교안 / 자유한국당 대표 : 한 마디의 잘못된 말로 모든 노력이 물거품 될 수도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하겠습니다. 비판여론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한국당은 금요일에 당 윤리위원회를 열어 세월호와 5·18 망언에 대한 징계 여부를 처리할 예정입니다.


[10/11][김소연 이상우] 이어 그는 “50부작 드라마를 촬영할 때 보다 이상우와 연애를 할 때 얼굴이 더 상했다”며 때아닌 데이트 부작용을 호소해 폭소를 유발했다.
결혼 후 달라진 점에 대해 김소연은 “이상우의 애정 신이 나오면 미리 자리를 피한다”며 귀여운 질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김소연과 이상우는 MBC ‘가화만사성’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후 2017년 6월 결혼식을 올렸다.


[11/11][홍진영 조승우] 홍진영은 지난 2016년 6월 채널A 예능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 출연 당시 조승우를 언급한 바 있다.
조승우의 숨겨진 가족사를 주제로 얘기를 나누던 중 홍진영은 "조승우는 누나 조서연과 함께 뮤지컬 '렌트' 공연도 같이 했다"고 알려 관심을 드러냈다. 이에 방송인 이상민이 "뮤지컬도 꽤 많이 아나 보다"라고 말하자 홍진영은 "나는 20살 때 연극도 했고 뮤지컬도 했다"며 "조승우 진짜 팬이다"라고 답하며 조승우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