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용건 고백]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김용건은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오늘도 배우다’에서는 김용건과 박정수가 합창단 무대에 올랐다. 이어 그는 “세월이 이렇게 많이 흘러도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과 보고 싶음은 변함없다.


[02/11]김정훈 공식입장


[03/11][문재인 훈장취소] 카자흐스탄 정부가 문재인 대통령에 훈장을 수여하려다 취소했다.
카심 조마르트 토카예프 대통령 권한대행은 23일(한국시간) 한·카자흐스탄 정상회담을 마친 뒤 문 대통령에 ‘도스특’ 훈장을 수여하기로 했지만 양국 협의에 따라 취소했다. 이에 대해 청와대는 카자흐스탄이 6월 9일 조기 대선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대선 후보 중 한 명인 토카예프 대통령 권한대행의 훈장 수여가 부담스러운 상황이라고 판단.


[04/11][박성광 수익공개] 박성광은 22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애정과 판권 판매 수익 등을 공개했다.
이날 전현무는 “박성광 영화가 독일에 판권이 팔렸다는 이야기를 듣고 많이 놀랐다. 박성광은 “나도 판권이 팔렸다는 소리에 ‘대박’이라고 생각했다”며 “얼마에 팔렸냐고 물어보니 1만2000원에 팔렸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05/11]방실이 10년투병


[06/11][윤지오 거짓증언논란]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은 23일 배우 윤지오와 관련된 의혹에 대해 “지켜보고 있다”고 밝혔다.
매체에 따르면 안 의원은 4월 임시국회가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으면서 의원들이 소속 상임위원회에서 윤지오의 진실 투쟁과 공익신고자 보호에 대한 활동 등을 할 수 없는 상황이란 점을 강조했다. 배우 고(故) 장자연의 동료 윤지오의 책 출판을 도운 것으로 알려진 김수민 작가가 윤지오의 증언에 거짓말 의혹을 제기한 상태다.


[07/11][이천희 전혜진] 이천희 전혜진 부부는 23일 제16회 서울환경영화제 ‘에코프렌즈’ 5인에 선정되며 오랜만에 부부가 함께 행사에 참석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으며 방송을 통해 첫 만남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다. 이천희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했을 당시 전혜진에 대해 “처음에는 여자로 보이지 않았다”라며 “‘그대 웃어요’라는 드라마에 커플로 출연했는데 많은 분들이 그 당시 사귀었다고 생각하신다.


[08/11][정우성 사과] 그럼에도 ‘장자연 리스트 봤다’ ‘목숨 걸고 증언’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후원을 받고 있다”며 “오늘 고소는 고 장자연 죽음을 이용하고 있는 윤지오에 대한 공식적인 첫 문제 제기다.
박훈 변호사는 “김수민 작가는 윤지오가 ‘13번째 증언’이라는 책을 출판할 즈음 진행한 인터뷰를 보면서 윤지오가 이야기했던 내용들과 전혀 다른 내용을 봤다”며 “김수민 작가가 윤지오에게 ‘가식적인 모습’을 지적하면서 ‘그렇게 하지 말라’고 했지만 윤지오는 ‘똑바로 사세요’라며 김수민 작가를 차단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수민 작가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는 판단 하에 나를 변호인으로 선임하고 법적으로 적극 대응하면서 유일한 목격을 주장하는 ‘장자연 리스트’를 윤지오가 어떻게 봤는지.


[09/11][정준영 홍천여행] 22일 채널A ‘뉴스A’는 정준영과 최종훈 등에게 강원도 홍천에서 비슷한 성폭행을 당했다는 한 여성이 경찰에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보도했다.
경찰은 문제의 단체 대화방을 토대로 숙소에서 여성을 성폭행한 것으로 의심되는 대화가 이어지고. 현재 정준영은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구속됐지만 성폭행 혐의는 받고 있지 않은 상황이다.


[10/11][이영자 100평] 23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서는 이영자의 '은퇴 후 살고싶은 집' 콘텐츠 제작기가 그려졌다.
이영자가 언니에게 "제주도에 관광이 아니라 산다는 입장에서 집을 보러 온 것"이라고 말했고 이에 고향 언니는 "잘 했다. 녹화 영상을 보던 패널들이 놀라자 이영자는 "도시에서 고향친구라고 누가 100평을 준다고 해요.


[11/11][정준영 피해자 조롱] 지난 23일 SBS ‘본격연예 한밤’은 문제의 단체 대화방 멤버들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피해를 주장하는 A의 진술을 공개했다.
그러나 실제 대화방에서 정준영과 다른 멤버들은 A의 음성파일과 사진 등을 공유했고 정준영은 “결국 걔는 연예인이랑 자고 싶었던 것”이라며 피해자를 조롱했다. 경찰이 승리의 성접대 의혹을 수사하는 과정에서 정준영이 승리 등이 있는 카톡방에 불법 촬영한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한 사실을 확인하고 수사를 시작한 것이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