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박나래 다니엘헤니]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RTD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26일 대용량 듀얼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의 모델로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박나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다니엘 헤니와 핫한 연인 사이와 쿨한 친구 사이를 넘나들며 ‘듀얼 케미’를 보여준데 이어 이번에 조지아 크래프트의 모델로 더욱 완벽한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예능을 통해 선보인 다니엘 헤니와 박나래의 듀얼 케미는 핫브루의 풍부함과 콜드브루의 깔끔함을 결합한 듀얼브루 커피.


[02/11][박유천 포승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으로부터 필로폰 양성 판정을 받은 배우 겸 가수 박유천이 26일 영장실질심사를 받은 이후 포승줄에 묶여 나오면서 하늘을 잠시 올려다봤습니다.
이에 지난 10일 박유천의 긴급기자회견 현장에 한 팬이 무단으로 등장해 소리를 치고 사라지는 해프닝이 재조명 받았습니다. 기자회견에서 "저는 결단코 마약을 한 적도 없고 권유한 적은 더더욱 없습니다"라고 입장문을 낭독한 박유천은 질의응답 없이 자리를 떴고.


[03/11][윤지오 거짓말고백]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고 장자연 사건의 증언자로 알려진 배우 윤지오가 “아프신 엄마 간병을 위해 캐나다에 간다”고 한 말이 거짓말이었다면서 자신의 모친은 현재 한국에 있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김수민 작가는 윤지오가 책 '13번째 증언'을 출판하며 한 매체 인터뷰가 그간 이야기하던 모습과 달랐다며 "가시적 모습"이라고 지적하면서 둘 사이가 틀어졌고 SNS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서로를 비난하기에 이르렀다. 또한 윤지오가 지난 11일 JTBC ‘뉴스룸’ 인터뷰에서 자신이 고 장자연 사건을 다룬 책을 쓴다고 한 시점부터 자신의 행방을 추적하는 사람들이 있다며.


[04/11][장윤정 도경완] 원조 여행 설계 예능 KBS 2TV ‘배틀트립’이 ‘부부 여행 특집’을 선보이는 가운데 장윤정-도경완 부부와 김소현-손준호 부부가 각각 싱가포르와 마카오 여행을 설계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경완은 장윤정의 폭발적인 리액션에 힘입어 다시 이를 악물고 처절한 사투를 벌이고 있다. 이날 도경완은 평소 휴양 여행을 좋아하는 장윤정을 위해 싱가포르 휴양의 성지인 센토사섬을 방문했다.


[05/11][정아 임신]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정아가 결혼 1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정아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요 엄마가 된대요”라고 밝히며 태아의 초음파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정아는 2009년 그룹 애프터스쿨로 데뷔해 활발히 활동했다.


[06/11][정유미 눈물] ‘마리텔 V2’ 배우 정유미가 반려견 생각에 눈물을 보였다.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반려견 그린이와 함께 1인 방송에 나선 정유미의 모습이 전파를 나타났다. 이날 방송에서 정유미는 전문가를 초빙해 반려견에 대한 여러 지식을 배웠다.


[07/11][팽현숙 유전자검사] 이날 팽현숙은 첫 아들을 출산했을 당시 최양락이 했던 '망언'을 폭로했다.
팽현숙은 "아들을 보고 한강에 가서 울었다길래 감동을 받았나보다 했더니 자기를 안 닮았다고 울었다"며 뒷목을 잡았던 당시 일화를 전했다. 믿을 수 없는 팽현숙의 '유전자 검사' 스토리 이후 공개된 아들의 어린 시절.


[08/11][허경환 김가영] 지난 21일 방송된 MBC ‘호구의 연애’에 첫 출연한 김가영은 당시 방송에서 보고 싶었던 사람이 있다고 밝혀 남성 회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오는 28일 방송에서는 김가영 방송되는 ‘호구의 연애’에서는 김가영과 둘만의 시간을 보낸 후 숙소에 도착한 허경환이 소감을 묻는 남성 회원들의 질문에 거침없는 폭탄선언(?)을 던졌다고. 이어 허경환이 잠시 자리를 비운 동안 다른 회원들은 김가영에게 허경환과의 과거 인연에 대해 물었고 이어진 김가영의 답변에 “솔직하다.


[09/11][김수미 ASMR] '마리텔V2' 배우 김수미가 ASMR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리텔V2')에 김수미가 새 게스트로 나왔다. 장동민이 조용히 음식만 먹자 김수미는 "밥 먹으면서 우리가 죄지은 것도 없는데 살살 말하니까 속이 답답하다.


[10/11][네이마르 출전정지] 챔피언스리그에서 심판판정에 공개적으로 불만을 표출한 네이마르가 결국 중징계를 피하지 못했다.
UEFA는 27일(한국시각) 공식 발표를 통해 지난 3월 파리생제르맹(PSG)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의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경기가 끝난 후 공식적으로 주심의 판정에 불만을 내비친 네이마르에게 3경기 출전 정지 처분을 내린다고 밝혔다. 당시 네이마르는 경기 종료를 앞둔 94분 다미르 스코미나 주심이 PSG 수비수 프레스넬 킴펨베의 핸드볼 반칙을 선언하며 페널티 킥을 지시하자 강한 불만을 나타냈다.


[11/11][류현진 강정호] 11회 말 1사 만루에 해니거가 병살타성 땅볼을 때렸는데 3루수 포사이드가 글러브에서 바로 공을 빼지 못하고 주춤하면서 3루 주자가 끝내기 득점을 올렸다.
게레로 주니어는 9회 까다로운 공이 들어오자 재빨리 오른손을 놓고 남은 한 손으로 2루타를 만들어내 팬들의 감탄을 샀다. 게레로 주니어의 2루타로 이어진 9회 말 2사 2루에 드루리가 끝내기 투런 아치를 그렸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