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노니 이물질 검출] 얼마 전부터 건강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노니' 분말에서 이상하게 쇳가루 맛이 난다는 논란이 있었는데요.
시중 유통 중인 노니 가루로 만든 액체에 쇳가루가 잘 붙는 자석 봉을 넣고 휘저으니 깨끗했던 봉 표면에 검은색 띠가 생깁니다. [김용재 과장/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안전관리과 : 단단한 건조 농산물을 분쇄할 때 금속 재질의 마찰로 인해서 미세한 쇳가루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02/11][바르셀로나 리버풀] 바르셀로나가 리버풀을 완파하고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 가능성을 밝혔다.
바르셀로나는 2일(이하 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캄프 누에서 벌어진 리버풀과의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에서 3-0 완승을 거뒀다. 바르셀로나와 리버풀의 4강 2차전 경기는 오는 8일 리버풀의 안방에서 펼쳐진다.


[03/11][백상예술대상] 제55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이하 2019 백상예술대상)에서 MC로 활약한 배우 수지가 입은 드레스 룩이 총 3억원 이상인 것으로 밝혀졌다.
여기에 화려한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착용해 멀리서도 빛이 나는 드레스 룩을 뽐냈다. 마리벨르 측은 스타일M에 "해당 드레스는 레바논 디자이너 브랜드 '미카엘D'(Mikael D) 제품이다.


[04/11][서울식물원 개장] 서울식물원이 정식 개장한 1일 오후 서울 강서구 서울식물원에 관람객들이 공원에서 휴일을 즐기고 있다.
서울식물원이 정식 개장한 1일 오후 서울 강서구 서울식물원에 관람객들이 온실을 관람하고 있다. 서울식물원이 정식 개장한 1일 오후 서울 강서구 서울식물원에 관람객들이 온실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있다.


[05/11][이지혜 울렁증] 다소 직설적으로 난자에 대해 이야기한 이지혜는 “저는 난자 얼린 걸 사용한 게 아니라 자연으로 임신했다”고 자랑하며 ‘난자왕’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이후 떨리는 마음을 극복하기 위해 유재석과 함께 방송하고 싶다고 밝힌 한 이지혜는 이사를 온 이후 이웃인 유재석과 함께 선물을 주고받은 일상적인 에피소드를 실감 나게 전하면서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평소 39금의 아이콘이지만 남자친구 앞에서는 9금으로 변신한다는 안영미는 “남자친구에게 부담 갖지 말라고 했더니 진짜로 부담을 안 갖고 어느 노부부처럼 ‘아이구 예뻐요’하고 만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06/11][최종훈 혐의부인] 그러나 경찰은 성매매 알선과 횡령 혐의에 대해 효력이 있는 증거와 증언 등을 수집했다고 보고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경찰은 유씨 등이 단톡방에서 나눴던 대화 내용을 볼 때 승리가 성접대에 대해 몰랐을리 없다고 보고 있다. 최종훈은 불법 촬영한 성관계 몰카 동영상을 유포한 혐의로 구속된 정준영을 비롯한 단톡방 멤버들과 2016년 강원도 홍천과 대구 등지에서 여성들을 성폭행 한 혐의를 받고 있다.


[07/11][박유환 박유천] 박유환이 형 박유천의 마약 투약 혐의 인정에도 불구하고 개인 방송을 강행하고 있다.
박유환은 지난달 30일 오후 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트위치티비(TV) 개인 방송을 통해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친형 박유천을 언급했다. 하지만 박유환은 박유천의 마약 논란이 불거진 이후부터 줄곧 개인방송을 통해 해당 사건을 언급하고 있다.


[08/11][허지웅 투병근황] 개그맨 유상무가 항암치료 선배로 허지웅을 응원했다.
허지웅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벽에 화장실 갔다가 거울 보고 매번 기겁을 한다"며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허지웅은 살이 많이 빠진 수척해진 모습으로 사라진 눈썹과 창백한 안색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09/11][전현무 사과] 방송인 전현무가 MBC ‘나 혼자 산다’로 ‘백상예술대상’ 남자 예능상을 수상한 것에 대해 박나래를 포함한 무지개 회원들에게 사과했다.
전현무는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D홀에서 열린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나 혼자 산다’로 문세윤. 전현무는 지난 3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연인 사이로 발전했던 한혜진과 공식적으로 결별을 선언하며 프로그램에서 일시 하차했다.


[10/11][4인용식탁 추천] 퍼시스는 “공용 공간에서 동료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동시에 집중 업무가 필요할 때는 몰입할 수 있는 게 최적의 사무공간”이라고 정의했다.
탈부착 스크린을 떼거나 붙일 수 있어 혼자 업무를 보거나 여러 명이 한꺼번에 회의를 할 수 있게 디자인한 게 특징이다. 혼자 몰입이 필요한 업무를 볼 땐 소파의 양 옆면과 뒷면에 스크린을 설치해 독서실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11/11][계림여행 추천] ▲ 지리산 뱀사골 계곡에 핀 수달래 봄철 계곡은 맨몸으로 물길을 받아 낸 너럭바위가 지천이다.
이곳에 수달래와 유명한 계곡이 있다. 경남 거창군 북상면 월성계곡을 찾으면 계곡의 물줄기를 따라 흐드러지게 핀 수달래를 볼 수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