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도시어부 촬영중단]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에서는 지난번 전원 월척을 낚으며 놀라운 조황으로 성공리에 막을 내렸던 ‘天下第一(천하제일) 붕어 낚시 대회’가 제4회를 맞이했다.
이날 이덕화는 자신의 낚시 조직원(?)들을 총동원해 대회를 진행할 곳을 찾은 것은 물론 “사비를 이용해 총 1000만 원 상당의 초호화 상품을 준비했다”며 붕어 낚시 대회에 모든 것을 쏟아부었다고 밝혀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는 후문. 하지만 ‘넣으면 나온다’던 낚시터에서 붕어의 입질이 전혀 없자 이덕화는 초조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이에 제작진도 긴급 회의에 나선다.


[02/11][마동석 30kg 감량] 마동석은 '범죄도시' 이후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된 김성규에 대해 "'범죄도시' 때도 워낙 잘해서 '킹덤' 김성훈 감독에게 얘기한 적이 있다"라고 극찬했고 김무열은 "동석 선배와 10여 년 전 작품을 같이 한 적이 있다"고 친분을 드러냈다.
또 마동석은 작품을 위해 체중을 30kg까지 감량해본 적이 있다고 전해 놀라게 했다. 마동석의 30kg 감량 전 모습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바 있다.


[03/11][박유환 박유천] 박유환이 형 박유천의 마약 투약 혐의 인정에도 불구하고 개인 방송을 강행하고 있다.
박유환은 지난달 30일 오후 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트위치티비(TV) 개인 방송을 통해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친형 박유천을 언급했다. 하지만 박유환은 박유천의 마약 논란이 불거진 이후부터 줄곧 개인방송을 통해 해당 사건을 언급하고 있다.


[04/11][이시언 새집 공개] 3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회원들을 위한 이시언의 새집 집들이 요리 향연이 공개된다.
프로그램 대표 ‘요똥’(요리 똥손의 줄임말)으로 통하는 이시언은 “요리를 안 하려 했었다”면서도 “회원들을 대접하고 싶었다”며 애정 가득한 이유를 들었다. 냄새를 차단하기 위해 음식물 쓰레기를 바로 냉동고에 얼리는 기본 스킬부터 빨래를 할 때에도 “기분에 맞춰 다른 향을 사용한다”는 그는 마트를 방불케 하는 섬유유연제 가득한 찬장을 공개된다.


[05/11][전현무 사과] 방송인 전현무가 MBC ‘나 혼자 산다’로 ‘백상예술대상’ 남자 예능상을 수상한 것에 대해 박나래를 포함한 무지개 회원들에게 사과했다.
전현무는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D홀에서 열린 제5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나 혼자 산다’로 문세윤. 전현무는 지난 3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연인 사이로 발전했던 한혜진과 공식적으로 결별을 선언하며 프로그램에서 일시 하차했다.


[06/11][조현아 혐의인정] 【 앵커멘트 】 고 한진그룹 조양호 회장의 부인 이명희 씨와 딸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이 나란히 법정에 섰습니다.
▶ 인터뷰 : 조현아 / 전 대한항공 부사장 -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혐의를 모두 인정하고 재판을 끝낸 조 전 부사장의 선고는 다음 달 11일 내려집니다.


[07/11][카시야스 심장마비] 축구선수 이케르 카시야스가 훈련 중 심장마비로 쓰러져 현재 회복 중이다.
축구선수 카시야스가 훈련 중 심장마비 증세로 쓰러져 현재 회복 중이다. 스페인 출신 골키퍼 이케르 카시야스(FC 포르투)가 훈련 도중 심장마비 증세를 보이며 쓰러져 병원에 후송됐다.


[08/11][한지민 오열] 이날 권소현은 "저는 조금 낯선 배우"라며 "상을 받을 줄 몰라서 즐겁게 왔는데 사실은 받고 싶었다"며 눈물을 흘리며 감사한 분들을 언급했다.
권소현과 ‘미스백’에서 호흡을 맞추며 친분을 자랑했던 한지민은 이 같은 소감을 듣고 기뻐하며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또 권소현 역시 한지민의 최우수상 소감을 들으며 눈물을 흘려 감동을 자아냈다.


[09/11][허지웅 투병근황] 허지웅은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벽에 화장실 갔다가 거울보고 매번 기겁을 합니다”라고 밝히며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허지웅은 지난해 12월 혈액암의 일종인 악성림프종 진단을 받았고 항암치료를 시작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소속사 측은 허지웅의 정확한 진단명이 미만성거대 B세포 림프종이라고 설명했다.


[10/11][라미란 승리 언급] 라미란은 2일 진행된 영화 ‘걸캅스’의 매체 라운드인터뷰에서 개봉을 앞두고 터진 승리·정준영의 디지털 성범죄 사건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았다.
기사를 보면서 ‘우리 영화가 담고 있는 이야기야’라면서 놀라기도 했다”며 “그런데 이후에 연예인 관련 이슈가 터지면서 슬슬 걱정이 됐다. 코미디 액션영화 ‘걸캅스’는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이 발생하고 경찰마저 포기한 사건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뭉친 비공식 수사를 그린 영화다.


[11/11][왕진진 체포] 지명수배를 받고 있던 전준주 씨가 어제(2일)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왕진진(본명 전준주)/출처 : 4월 25일 유튜브 '진실튜브 정의와' : 저는 이미 제 휴대전화가 압수가 됐고… 그 안에 궁금한 모든 게 들어 있다고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저는 더이상 증거를 제출할 수 없는 것입니다. 발견 즉시 체포가 가능한 '지명수배자' 신세였지만 앞서 보셨듯이 전 씨는 오히려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근황을 전했는데요.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