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권순우 우승] 정현을 넘어 한국 남자 테니스 단식 선수 중 세계 최고 랭킹에 오른 권순우.
테니스 남자 단식 기대주 권순우(22·당진시청)가 간판 정현(23·한체대)을 제치고 한국에서 가장 높은 세계 랭킹 선수가 됐다. 호주오픈 이후 세계 29위에 올라 2007년 US오픈 16강 등으로 36위에 오른 이형택 한국인 최고 랭킹을 경신했다.


[02/11][방탄소년단 로즈볼]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에서 '러브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를 시작했다.
6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5일부터 이틀간 로즈볼 스타디움에서 '러브 유어셀프:스피크 유어셀프'를 열고 총 12만 관객을 동원하며 인기를 과시했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이날 공연은 투어를 시작하기에 앞서 2일 '2019 미국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톱 그룹상과 톱 소셜 아티스트상 등 2관왕을 차지한 뒤 열린 무대라는 점에서 현지 팬들의 관심이 최고조로 달아올랐다.


[03/11][이대호 300홈런] 롯데 자이언츠의 거포 이대호가 KBO리그 통산 300홈런을 쏘아 올렸으나 팀 패배로 빛이 바랬다.
이대호는 5일 사직구장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SK와의 홈경기서 1-3으로 뒤진 6회 동점 투런 홈런을 터뜨렸다. 2001년 롯데서 데뷔한 이대호는 KBO리그 통산 14년 차에 300홈런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04/11][인도 사이클론]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최근 10년 새 가장 강력한 사이클론에 대비해 주민 200여 만 명이 미리 대피하기도 했습니다.


[05/11][인제 산불] 【인제=서정욱 기자】5일 오후 2시 30분께 강원도 인제군 소치리 산 21번지에서 산불이 발생.
산림청 헬기 9대 소방헬기 1대 등 10가 긴급 투입. 5일 오후 2시 30분께 강원도 인제군 소치리 산 21번지에서 산불이 발생.


[06/11][한효주 법적대응] 이에 정은채 측은 “정은채는 현재 거론되고 있는 버닝썬과 화장품 브랜드 V사 내용과 관련해 무관한 입장이며 각종 커뮤니티.
버닝썬 사건이 일어난 시점과 전혀 관련이 없으며 또한 그 장소에 방문한 적이 없음을 강조한다”라고 입장을 밝힌 뒤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임을 전했다. 버닝썬이라는 클럽에 단 한 번도 출입한 적 없다”면서 “당사 소속 배우들은 해당 행사에 단 한 명도 참석하지 않았다”며 김고은의 이름을 따로 언급하진 않았으나 소속 배우들과 무관함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07/11][앙카 추천] 여의도 한강 전망의 14층 '더 뷰 라운지'는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와인과 뷔페식 메뉴를 주중(월~목)에만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를 선보인다.
디너뷔페 이용 시 클라우드 생맥주나 레드&화이트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 세계적인 도예가 주러껑 작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아뜨리움 라운지 & 바에서 펼쳐지며 '린나스 듀오'의 퍼포먼스와 함께 소믈리에의 추천 와인 4종 무제한 또는 와인 1병과 디켄터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08/11][울란바토르항공권] 아이슬란드 등 10여시간의 북유럽 여행을 떠나지 않아도 몽골에서 미세먼지 없는 별천지를 즐길 수 있다.
일정이 짧아 고비사막까지 가기 어렵다면 울란바토르 근처 중앙몽골의 엘승타사르헤로 불리는 미니사막에서 사막을 즐길 수 있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최근 추가된 항공편 이슈로 몽골여행을 고려하는 여행객이 많아졌다"며 "선택 폭이 넓어져 몽골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동시에 여행 수요도 증가하는 선순환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09/11][친환경종이컵]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비닐과 종이컵 등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제품 사용을 줄이자는 사회적 공감대가 확산되면서 친환경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23일 위메프는 일회용 비닐 봉투 규제가 시행된 지난 1일부터 보름간 장바구니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5배 이상(440%) 증가했다고 밝혔다. 위메프 관계자는 “필환경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들이 친환경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가격과 친환경 기능을 두루 갖춘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10/11][헤드헌터 추천] KT는 2018년 정관 개정으로 회장 선임 절차를 '지배구조위원회→회장후보심사위원회→이사회→주주총회'로 단계별 검증을 거치도록 세분화했다.
김인회 사장과 박종욱 부사장은 각각 지배구조위원회와 이사회 간사로서 사내 회장 후보자군에서 제외를 요청했다. 이사회에서 추천한 회장후보는 주주총회를 통해 차기 회장으로 최종 선임된다.


[11/11][강호동 좀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강호동 좀비 변신 사진=tvN ‘대탈출2’ 방송화면 캡처 ‘대탈출2’ 강호동이 좀비로 변신했다. 호동이 형 있어 밑에”라며 좀비로 변한 강호동의 소식을 전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