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은비 폭로] 다시 이어진 전화에서 하나경은 강은비에게 "사람 매장시키려고 그러는 거냐?"라면서 "뒤에서 풀 수 있는 부분인데 라이브 방송에서 그러는 건 아니다"라고 화를 냈다.
강은비는 "내 뒷담화를 하고 다니는 것 알고 있다"라면서 "종방연 때 저 화장실로 끌고 가서 머리 치면서 이야기한 것은 내 눈으로 봤다"라며 지지 않았다. 그는 8일 오전 개인 방송을 통해 하나경이 공개한 메시지 내용 중 빈 부분을 두고 "메시지를 삭제해도 중간에 이런 공간이 생기진 않는다"라고 의문을 제기했다.


[02/11][공유 정유미] 공유와 정유미가 주연한 영화 '82년생 김지영' 팀의 크랭크업 회식 현장이 공개된 것.
공개된 사진에는 영화 '82년생 김지영' 팀과의 회식모습이 담겼다. 영화 '82년생 김지영'은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의 친정 엄마.


[03/11][규현 공식입장] ‘짠내투어’ 시즌2 박명수-규현-한혜진-이용진 고정…문세윤-허경환 하차 [공식입장].
‘짠내투어’ 시즌2의 고정 멤버는 박명수 규현 한혜진 이용진으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소집해제 후 돌아온 규현과 모델에서 방송인으로 거듭나 활약을 펼치고 있는 한혜진 그리고 대세 개그맨 이용진과 새롭게 손잡은 ‘짠내투어’가 어떤 그림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04/11][변정수 6억]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변정수는 홈쇼핑 매출을 묻는 MC의 질문에 “제일 좋았을 때가 한 시간 반 정도 해서 6억 원”이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해당 방송에 첫 출연인 그는 이번 녹화를 위해 해외 일정까지 미뤘다고 밝히며 의리를 과시해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그의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은 오는 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5/11][블랙핑크 불법주차]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뉴스투데이] 개그맨 정용국 씨가 한 라디오 방송에서 그룹 블랙핑크의 불법주차를 폭로해 후폭풍이 거셉니다. 정용국 씨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제니와 스태프들이 자신이 운영하는 곱창가게를 찾으면서 불법 주정차 구역에 주차를 했고.


[06/11][손태영 권상우]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함께 온 아이들이 즈거운 모습으로 여기 저기를 둘러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손태영 권상우 부부는 휴일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를 온 것으로 보인다.


[07/11][윤서빈 퇴출성명문]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회사의 방침과 부합하지 않는다는 판단 아래 현재 엠넷 '프로듀스X101'에 출연 중인 윤서빈군과 연습생 계약을 해지하기로 했다"며 "이에 따라 해당 프로그램에도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DC인사이드 '프로듀스X101' 갤러리 측이 윤서빈의 퇴출 촉구 성명문을 발표하는 등 논란이 그치지 않자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전 윤서빈을 방출하고 해당 프로그램도 하차시키겠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같은 프로그램 시리즈인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도 출연자가 이 학창시절 음주와 흡연을 하고 학교폭력을 저질렀다는 폭로글이 올라와 자진 하차한 바 있다.


[08/11][전지현 스포츠카]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지난 7일 가방 브랜드 루즈앤라운지는 뮤즈 전지현이 함께한 화보 촬영 파파라치컷을 공개했다. 특히 블랙 컬러 셔츠 원피스를 완벽 소화한 그는 여전히 완벽한 미모와 몸매를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09/11][한서희 김재중] 지난 7일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인스타 그렇게 하시면서 스토리 염탐하면 뜨는 것 몰랐냐"며 "박제한 걸로 왜 난리.
네티즌들은 지난 4일 한서희가 JYJ 멤버 김재중이 자신의 스토리를 봤다며 캡쳐해 올렸다면서 해당 저격이 김재중을 향한 것으로 보인다고 추측했다. 구구단 팬들이 마약 투약 등 혐의로 구설수에 오른 한서희와 멤버들의 친분을 우려하는 댓글을 쓰자 한서희는 이 사진을 삭제했다.


[10/11][여배우 고속도로 사망] 관계자는 "배우 한지성 씨가 안타까운 사고로 우리 곁을 떠났다"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멋진 배우였다.
특히 한지성은 지난 3월 9일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전해져 결혼 2달만에 참변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한지성은 지난 6일 오전 3시52분쯤 경기도 김포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에서 택시와 SUV 차량에 연이어 치여 숨졌다.


[11/11][강은비 야구장논란] 과거 일어난 일에 대해 각자 다르게 기억하며 언쟁을 벌인 배우 출신 BJ 강은비와 하나경의 진실 공방이 8일에도 이어지고 있다.
하나경은 7일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에서 “(강은비가)나랑 톡한 적 없고 반말한 적도 없다는데 이 휴대전화에 나랑 강은비가 야구장에 놀러 간 사진. 제 지인들은 알 거다”라며 “저랑 톡한 적 없고 반말한 적도 없다는데 이 폰에 저랑 강은비 씨가 야구장에 놀러 간 사진.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