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남 이상화] 당시 강남은 본지와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이상화와 열애에 대해 조심스럽게 “부담감이 크다”며 “서로 열심히 각자의 분야에서 일하면서 예쁘게 만나겠다”고 고백했다.
강남이 지난 3월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생일을 알리는 게시물에 이상화는 하트 이모티콘(♥︎)을 댓글로 달며 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화제가 됐었다. 강남은 “생일 날 나와 이상화의 스케줄이 안 맞았는데 이상화가 몰래 풍선과 케이크를 준비해 놓았다”며 알콩달콩한 연애 이야기를 전했다.


[02/11][강은비 야구장논란] 과거 일어난 일에 대해 각자 다르게 기억하며 언쟁을 벌인 배우 출신 BJ 강은비와 하나경의 진실 공방이 8일에도 이어지고 있다.
하나경은 7일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에서 “(강은비가)나랑 톡한 적 없고 반말한 적도 없다는데 이 휴대전화에 나랑 강은비가 야구장에 놀러 간 사진. 제 지인들은 알 거다”라며 “저랑 톡한 적 없고 반말한 적도 없다는데 이 폰에 저랑 강은비 씨가 야구장에 놀러 간 사진.


[03/11][박나래 알코올중독] 개그우먼 박나래가 알코올 중독 치료가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진단을 받았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비스종합병원 특집’으로 꾸며져 치과 의사 이수진과 가정의학과 전문의 박용우. 이날 정신건강의학과 양재웅 전문의는 알코올 의존도를 알 수 있는 자가진단(C.


[04/11][여배우 고속도로 사망] 故 한지성은 지난 6일 오전 3시 52분쯤 김포시 고촌읍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김포공항 IC인근 2차로에서 택시와 올란도 승용차에 잇따라 치이면서 사망했다.
고속도로 한복판 2차로에 차를 세운 한지성은 차량 뒤에서 허리를 굽힌 채 있었고 블랙박스 속 목격자는 한지성을 보면서 “뒤에서 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A씨가 “볼 일을 보고 돌아와 보니 사고가 발생했다”고 진술한 것과 달리 블랙박스에는 A씨가 도로를 건너기 전 이미 한지성은 차량 트렁크 쪽에 나와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05/11][이건희 현재상태] 【서울=뉴시스】강진형 기자 =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이 지난 2014년 4월17일 서울 강서구 공항동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는 모습.
지난해 2월 항소심에서 집행유예로 출소한 이후 언론 노출을 기피했던 이 부회장은 총수 지정 이후 본격적인 대외 행보에 나섰다. 그러나 이 부회장의 대법원 선고를 앞둔 가운데 계열사와 관련한 악재가 겹치며 그룹 차원의 불확실성도 이어지고 있다.


[06/11][이다해 공식입장] 이다해 소속사 측은 8일 온라인에 불거진 성형설에 대해 "최근 몇 년 동안 성형수술을 하지 않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다해 소속사는 "카메라 어플이나 각도 때문에 얼굴이 달라 보인 것 같다"고 해명했다. 한편 이다해는 지난해 종영한 SBS 주말드라마 '착한 마녀전' 출연 이후 휴식을 취하고 있다.


[07/11][지민 1억 기부]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부산시교육청은 지민을 대신해 아버지 박현수씨가 김석준 부산시교육감에게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부산 출신인 지민은 폐교된 회동초등학교 마지막 졸업식에서 전교생 60명에게 방탄소년단 사인 CD를 나눠주고 졸업생 10명에게 중학교 교복비를 지원하는 등 꾸준히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08/11][홍석천 가게 처분]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처음 시작할때 생각하며 다시 해보자구요 힘이들겠지만 제가 응원합니다 저도 응원해주세요"라고 적었다.


[09/11][휘성 심경고백] 가수 휘성이 ‘에이미 논란’으로 힘겨운 시간을 보낸 뒤 심경을 전했다.
휘성은 지난달 방송인 에이미의 폭로글 속 남성으로 지목돼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하지만 휘성과 에이미의 목소리가 담긴 녹취록이 공개되면서 휘성은 논란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10/11][백종원 출연거부] 백종원이 ‘골목식당’에서 위생 관리를 하지 않는 꼬치집을 비판하며 출연거부를 선언했다.
8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14번째 골목 전남 여수 꿈뜨락몰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청소 등 기본적인 것이 지켜지지 않은 꼬치집 상태를 보고 “시설물 관리가 개판”이라며 “촬영 온다고 촬영팀도 속이려고 들어.


[11/11][김수미 200만원] 오는 10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수미가 장동민과 함께 '크리에이터 도전기 V2'를 통해 다양한 주제를 가진 콘텐츠 방송을 진행한다.
그녀는 제작진이 상자에 준비해온 물건들을 즉석에서 공개하며 감탄하다가 점점 높아지는 텐션을 주체하지 못하고 돌발행동을 보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그런가 하면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이 김수미의 말 한마디마다 박장대소했다는 후문이어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