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남 18kg 증량] 이번에는 요요 안 오게 잘 관리하겠습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오늘부터 저랑 같이 시작해요"라고 다이어트를 공개 선언했다.
강남은 #다이어트 #요요 #6개월에18kg쪄 #잡지화보찍고싶어 #오늘부터시작 #혼자서는어려워 #도움이필요해 등의 해시태그를 달며 의지를 다졌다. 한편 강남은 지난 3월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상화와 교제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02/11][김태호PD 유재석]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김태호PD와 유재석 콤비가 '무한도전'이 방송되던 토요일 저녁에 새로운 예능을 런칭한다.
또 하나는 창업 소재 예능"이라면서 "창업 예능은 유재석 씨와 함께 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토요일밤의 터줏대감 '무한도전'에서 함께 해온 김태호 PD와 유재석이 '무한도전' 아닌 다른 프로그램에서 다시 만나게 될 모습도 흥미롭다.


[03/11][배윤정 일침] 배윤정은 9일 자신의 SNS에 “자꾸 ‘누구누구 예뻐해 달라’ ‘내 픽 챙겨달라’고 쪽지와 글을 보내는데 그러면 님들의 픽 더 안 챙기게 되고 더 안 예뻐하게 됩니다”라고 남겼다.
그에게 자신이 응원하는 연습생을 챙겨달라는 팬들의 무리한 요구에 일침을 날린 글로 보인다. 최근 학창시절 일진설과 학교 폭력설로 소속사에서도 ‘프로듀스X101’에서도 방출된 윤서빈에 대해 “때려 달라”는 글도 있었다.


[04/11][백종원 출연거부] 여수 꼬치집의 문제점을 파악하던 도중 백종원은 역대급 분노를 드러냈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여수 꿈뜨락몰 편 첫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또 쓰레기를 일주일에 한 번씩 비운다는 꼬치집 사장의 말에 “그게 말이 되냐”며 대노했다.


[05/11][윤세아 지창욱] 윤세아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관계자는 9일 "윤세아가 tvN 새 주말드라마 '날 녹여줘' 주연을 제안받았다"며 "확정된 것은 아니나 긍정 검토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드라마 '날 녹여줘'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난 뒤 생존하기 위해선 평균 체온 31. 앞서 '날 녹여줘' 출연을 확정한 지창욱은 극중 냉동인간이 되었다 깨어난 예능국 스타 PD 마동찬을 연기한다.


[06/11][이문호 마약의혹] 이문호 클럽 버닝썬 공동대표가 경찰 조사를 받는 중에도 마약을 투약했다.
9일 연합뉴스TV는 이문호 대표가 지난 2월 중순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 수사가 시작된 이후에도 마약을 투약했다는 소식을 단독 보도했다. 이문호 대표가 경찰 수사가 진행 중에도 마약을 했다는 근거다.


[07/11][이향 결혼]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이향 스포츠 아나운서가 대상그룹 창업주 가문 며느리가 된다. 이 가운데 예비신랑의 조모가 대상그룹 임대홍 창업주의 유일한 여동생이자 창업 동지인 임현홍 여사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08/11][최종훈 포승줄] 포승줄 묶여 구치소 간 최종훈 구속 사진=MK스포츠 옥영화 기자.
포승줄 묶여 구치소 간 최종훈 구속 사진=MK스포츠 옥영화 기자. 서울중앙지법 송경호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9일 오후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특수준강간) 혐의를 받는 최종훈의 구속 전 영장실질심사를 한 뒤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09/11][한지성 사고영상] 누가 운전자인지 둘만 알 수 있다”며 “한지성이 스트레칭했다는 얘기가 있는데 차가 시속 100㎞로 달리는 고속도로 위에서 누가 스트레칭을 하나.
이는 두 사람이 (차 밖에) 같이 나와 있었다는 것”이라며 “운전하다 차를 세우고 비상등을 켠 한지성보다 남편이 빨리 내렸을 수 있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한 변호사는 “택시가 처음 한지성과 차량을 들이받았을 때 ‘끽’ ‘쾅’하는 소리가 남편에게 들렸을 것”이라며 “지금 가장 슬픈 사람이 (한지성의) 남편일테지만 경찰이 그를 상대로 철저히 조사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10/11][오은영 대장암투병] 의사 오은영이 대장암 투병 사실을 공개하자 누리꾼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가로채널'의 '막강해짐' 코너에는 육아 멘토 오은영이 출연해 대장암 투병을 고백했다. SBS 교양프로그램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등에 출연해 육아 관련 조언으로 ‘국민 육아 멘토’라 불린다.


[11/11][지아 공개열애]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지아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남성과 다정하게 찍은 셀카 사진을 올리고 직접 열애 사실을 밝혔다. 한편 지아는 2016년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 만료 후 고향인 중국으로 건너갔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