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종국 홍선영] 어제(1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김종국이 홍선영에게 다이어트 지도를 해주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우리가 어차피 100살까지 살 건데 왜 기간에 집착하냐"며 "다이어트는 살을 뺀다고 생각하지 말고 생활 패턴을 바꾼다고 편하게 생각해라. 이른 저녁을 많이 먹는 습관을 들이면 저녁에 생각보다 배가 많이 안 고프다"며 "전 먹는 건 진짜 많이 먹고 대신 운동을 그만큼 많이 한다"고 전했습니다.


[02/11][김병옥 벌금선고] 사단법인 전국대리기사협회는 12일 성명을 통해 “그간 사회적 논란을 낳았던 김병옥 씨 음주운전사건의 진상이 밝혀졌다”며 “재판 결과를 통해 진실이 밝혀지다 보니.
같은 처지로서 마음 한구석에 무겁게 속상해 했던 전국 수많은 대리기사들은 분노에 앞서 일순간의 거짓말로 잘못을 벗어나려 했던 김병옥씨가 딱하기만 하다”고 밝혔다. 이에 대리기사협회는 “몇푼 돈과 시간을 절약 하자고 음주운전을 해 자신의 인생이 망가지고 죄 없는 사람들에게 씻지 못할 불행을 안겨주는 일들은 대리기사들에게 차마 남의 일같지 않다”며 “대리기사들은 아무런 법적 제도적 장치도 없는 상태에서 업자들의 횡포와 빈곤.


[03/11][앤더슨실바 부상] 마지막 불꽃을 태우고 있는 이종 격투기의 ‘살아있는 전설’ 앤더슨 실바(44·브라질·사진 왼쪽)가 선수생명 위기에 직면했다.
12일(한국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리우 올림픽 아레나에서 열린 ‘UFC 237’ 코메인 이벤트 미들급 경기에 출전한 실바는 자레드 캐노니어(35·미국·사진 오른쪽)에게 1라운드 4분47초 레그킥을 맞고 TKO패했다. 앞서 금지약물 적발로 출전 정지 징계를 받았던 실바(사진)는 2년 만인 지난 2월 복귀전에서 강자 이스라엘 아데산야(30·나이지리아)와 백중세로 싸웠으나 패했다.


[04/11][토트넘 에버턴] 토트넘은 12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에버턴과 2018/20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8라운드 최종전을 치른다.
폭력성 행동이었기에 3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받았고 토트넘이 즉각 항소했지만 이는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손흥민이 없는 토트넘은 에버턴전에 요렌테와 모우라를 최전방에 내세웠다.


[05/11][통도사 교통사고] 양산경찰서는 13일 통도사 경내에서 운전미숙으로 보행자들을 친 혐의(안전운전의무 위반)로 승용차 운전자 A(75) 씨를 불구속 입건해 조사 중이다.
경찰은 A 씨로부터 “매표소 쪽에서 경내로 진입하던 중 가속 페달을 밟았는데 생각보다 차량이 세게 나갔다”는 진술을 확보해 놓은 상태다. A 씨는 지난 12일 차량을 운전해 통도사로 들어가던 중 경내에서 보행자들을 들이받아 성모(여·52) 씨를 숨지게 하고 조모(여·78) 씨 등 12명에게 중경상을 입힌 혐의를 받고 있다.


[06/11][홈플러스 과징금]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미지 플러스가 구미점 매장 배치를 조정하는 과정에서 일부 임대매장 임차인들에게 갑질한 사실이 드러나 과징금 처분을 받았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는 홈플러스가 임차인들의 매장면적을 일방적으로 줄이고 인테리어 비용을 부담시킨 사실을 적발해 시정명령과 함께 과징금 4500만원을 부과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07/11][김제동 김아중] 방송인 김제동과 김아중의 친분이 공개된 가운데 두 사람이 친해진 계기가 눈길을 끈다.
김아중은 당시 "3~4년 전 마음이 힘들었던 시기가 있었는데 김제동이 산으로 날 인도하면서 한 걸음씩 가까워졌다. 이에 김제동은 "나랑 사귈래?"라고 물었고 김아중은 담담한 말투로 "그래 볼까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08/11][한혜진 심경고백] 14일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39회에서는 참견러들의 가슴도 두근거리게 만든 랜선 남자친구가 등장한다.
100일 넘게 채팅만 하며 모든 일상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깊은 정신적 교감을 이어나가는 두 사람 사이의 간질간질하고 묘한 설렘은 마치 영화 ‘접속’을 연상하게 해 참견러들마저도 감성에 젖어들게 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그도 그럴 것이 그동안 한혜진은 여러 연애 감정을 ‘연애의 참견 시즌2’를 통해 직·간접적으로 드러낸 바 있다.


[09/11][국내여행 추천] 골절 등이 있는 고위험군 임신부의 경우 조산 위험이 크므로 해외보다는 가까운 국내 여행을 추천한다.
따라서 태교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여행을 할 수 있을 만큼의 체력과 충분한 준비다. 한 산부인과 의사는 “보통 ‘안정기’라고 하면 유산이나 조산의 위험이 사라져 아기가 절대적으로 안전한 상태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기 쉽지만 그런 의미가 아니다”라며 “가장 중요한 건 임신부의 상태다.


[10/11][동남아여행 추천] 프로모션 기간 동안 8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조식은 물론 특정 객실에 한해 2박 이상 예약 시 1회 제공되는 2인 30분 스파 트리트먼트 혜택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최근 핫한 여행지로 꼽히는 세계적인 미항 베트남의 '나트랑'은 따뜻한 기후와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까지 더해져 동양의 나폴리로 불림과 동시에 동남아 휴양지로 인기가 높다. 에드몽 드 퐁뜨네(Edmond de Fontenay) 에바종 대표는 "베트남이 꾸준하게 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인 만큼 가족여행 혹은 이른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베트남 특별전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11/11][비키니쇼핑몰] 해당 매체는 소셜미디어에서 많은 ‘좋아요’를 받길 원한다면 언더붑 비키니를 입어보라고 추천했다.
벨라 하디드 등도 자신의 소셜미디어 통해 언더붑 패션을 선보였다. 유명 패션 잡지 엘르(Elle)는 지난 2017년 언더붑 패션을 여성 상의 탈의 자유를 주장하는 ‘프리 더 니플’(Free the Nipple) 운동의 연장선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