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압이 과도하게 높아지는 운동을 하면 탈장이 생길 수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가수 김종국이 탈장 수술을 받는 모습이 나왔다. 하지만 김종국처럼 복압이 커지는 높은 강도의 운동을 하는 젊은층에게도 쉽게 생길 수 있다.


‘스켈레톤 황제’ 윤성빈 선수와 김지수 선수가 출연한 SBS ‘런닝맨’의 2049 시청률이 폭발했다.
하이라이트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와 김지수 선수의 등장이었다. 김지수 두 선수는 팀을 나눠 펼쳐진 스포츠 게임 대결에서 ‘올림픽 국가대표’다운 특급 운동신경으로 ‘런닝맨’ 멤버들을 제압했다.


심석희 ‘시축 재밌네요’ 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프로축구 ‘2018 KEB 하나은행 K리그1(클래식)’ 인천유나이티드와 FC서울 경기에서 쇼트트택 국가대표 심석희가 시축을 한 후 관중에게 인사하고 있다.
상암 | 김종원 기자 won@donga.


지난달 31일(현지시간) '타임스 오브 인디아'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30분쯤 인도 마디아프라데시주(州) 인도르에서 4층짜리 호텔이 무너지는 사고가 났다.
지난달 31일(현지시간) '타임스 오브 인디아'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30분쯤 인도 마디아프라데시주(州) 인도르에서 4층짜리 호텔이 무너지는 사고가 났다. 이와 관련 소방당국 등 구조대원들은 적어도 20여명이 무너진 건물 잔해 밑에 깔려 있을 것으로 보고 중장비 등을 동원한 수색·구조작업을 서두르고 있다고 현지 언론들이 전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1박 2일’ 정준영이 미친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1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전남 완도에 위치한 보길도로 떠난 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윤동구-정준영의 ‘봄맞이 보길도 힐링투어’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가장 빠른 시간에 심사위원의 정답을 이끌어내는 상위권 3멤버에게 전남 완도의 특미 전복 한 상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 것.


손흥민이 오른쪽 측면을 빠르게 돌파한 뒤 두 차례 슈팅을 시도했는데 모두 골키퍼에게 막혔고 이때 흘러나온 공을 알리가 왼발로 마무리했습니다.
28년 만에 첼시와 정규리그 원정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4위 토트넘은 5위 첼시와 승점 차를 8점으로 벌리며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한 발 더 다가섰습니다. 5대 4로 뒤진 9엔드에서 스킵 김창민의 샷을 앞세워 2점을 얻어 전세를 뒤집었고 불리한 선공을 잡은 마지막 10엔드에도 한 점을 추가해 승리를 거뒀습니다.


임대주택 등록을 늘리기 위해 주택을 8년 이상 장기임대주택으로 등록할 경우에도 양도세 중과를 피할 수 있습니다.
양도세 중과를 피하기 위한 임대주택 신규 등록자수가 가파르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다만 이번 양도세 중과 등 시장규제의 효과를 본 뒤 보유세 강화여부와 인상폭 등을 결정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한 대행은 "경남대표도서관이 지난 2월12일 개관했지만 대표도서관으로서의 기능과 역할을 준비하고 있는지 의문이 든다"면서 "경남대표도서관은 단순히 장서를 구입하고 열람 및 대출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 아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도내 공공도서관과 작은 도서관 480개의 도내 도서관을 하나로 통합해서 도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하는 등 지역 도서관 정책을 총괄하는 정책기능을 수행해야 한다"며 "전문가 등이 참여하는 포럼 등을 통해 대표도서관이 제 역할을 할 수 있게 방안을 마련하라"고 지시했다. 한 대행은 "수도권에서는 재활용업체가 비닐과 스티로폼의 수거를 거부하는 사태가 일어나고 있다"며 "경남도에서는 아직 수거거부 사례는 나타나지 않고 있으나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대책을 세워 달라"고 당부했다.


TNMS 미디어 데이터에 따르면 ‘슈가맨2’ 시청률이 지난 주 보다 상승하며 tvN ‘라이브’를 꺾고 ‘효리네 민박’에 이어 비지상파 시청률 2위를 차지 했다.
이날 ‘슈가맨2’에서는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고 김성재와 고 최진영을 소환 아직까지 그들을 잊지 못하고 있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주었는데 ‘슈가맨2’ 시청률(유료가입)은 5. 6% 다음으로 높은 시청률로 지난 주 비지상파 3위에서 비지상파 2위로 한 계단 상승했다.


폐차이행확인제는 보험사가 전손처리 한 차량 중 파손 정도가 심한 차량을 폐차장에 넘기면 정부가 해당 차량 목록을 직접 관리해 폐차장이 해당 차량을 실제로 폐차처리 했는지 확인하는 제도다.
현재 침수나 심각한 사고로 차량에 손상이 발생하여 수리비가 차량가액을 초과한 경우 보험사는 해당 차량을 전손(전부손해)처리 하여 보험가입자에게 차량가액을 지급한 후 차량을 폐차장 등에 처분해 손실을 보전한다. 또 해당 차량을 폐차하지 않고 불법유통 했을 경우에는 수사기관 고발을 통해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2000만원 이하에 해당하는 형사처벌을 받게 한다.


'골프 여제' 박인비(30·KB금융그룹)가 올해 첫 LPGA 메이저 대회에서 연장 4홀 끝에 승부를 가리지 못하고 다음날 최종 연장전을 이어가게 됐다.
박인비는 2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란초 미라지의 미션 힐스 컨트리클럽(파72·6763야드)에서 펼쳐진 ANA 인스퍼레이션 4라운드 4라운드 최종 합계 15언더파 273타로 공동 1위에 등극했다. 톈궁 1호는 지난 2011년 9월 발사돼 고도 340km에서 우주인 체류 및 우주화물선 도킹 등 다양한 시험을 진행해 온 중국 최초의 실험용 우주정거장이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