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5월 14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5.14 19:02

[01/11][강성훈 외모비하논란] 그룹 젝스키스 출신 강성훈이 후배 아이돌들의 외모 비하 논란에 휩싸였다.
이어 강성훈은 후배 아이돌에 대한 외모 품평으로 말을 돌려 "요즘 아이돌 못생긴 것 같다. 이 영상이 퍼지면서 강성훈은 후배 아이돌 외모 비하 논란으로 비판 받고 있다.


[02/11][김의성 경고] 배우 김의성이 장애인 주차구역에 주차하는 일부 연예인 측에 경고했다.
장애인 주차구역은 항상 예외 없이 지켜져야 하는 것 아니냐”고 장애인 주차구역에 주차된 차량들을 꼬집었다. 김의성 경고 장애인 주차구역 연예인 차량 사진=김의성 SNS.


[03/11][김제동 김아중] 방송인 김제동과 김아중의 친분이 공개된 가운데 두 사람이 친해진 계기가 눈길을 끈다.
김아중은 당시 "3~4년 전 마음이 힘들었던 시기가 있었는데 김제동이 산으로 날 인도하면서 한 걸음씩 가까워졌다. 이에 김제동은 "나랑 사귈래?"라고 물었고 김아중은 담담한 말투로 "그래 볼까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04/11][라미란 폭탄발언] 최근 윤상현 메이비 부부는 5년 전 결혼 발표 직후 영화 ‘덕수리 5형제’ 시사회 이후 첫 부부동반 공식 석상에 오르게 됐다.
윤상현은 걱정하는 메이비에게 “내가 있으니 걱정마”라며 아내 사랑꾼다운 위로를 건넸지만 메이비는 끝내 긴장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시사회 당일 윤상현 메이비 부부는 대기실에서 ‘걸캅스’ 출연 배우들과 인사를 나눴고 역시나 메이비는 어색한 웃음을 보이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05/11][송은이 라디오 하차]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SBS 러브FM ‘언니네 라디오’는 송은이와 김숙이 진행하며 화제를 모았던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에서 시작된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2015년 방송을 시작한 바 있다. 2015년 11월 2일 방송을 시작해 매일 낮 12시 5분부터 오후 2시까지 청취자들과 함께했으나 4년 만에 하차하게 됐다.


[06/11][장윤정 눈물] 장윤정은 14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집에 들어오면 피곤해서 금방 쓰러져 잘 것 같다”는 물음에 “한 번은 빨래를 돌리고 일을 다녀왔는데.
그래서 새벽에 세탁기를 다시 돌리면서 혼자서 얼엉 울었다”고 눈물을 홀로 보인 사연을 밝혔다. 이것 좀 널어주면 얼마나 고마울까 했다”면서도 “빨래를 한 후 시원하게 맥주 한 잔을 마셨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07/11][최수종 하희라]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오는 16일 개최되는 '세계 부부의 날 국회 기념식'에서 '올해의 부부 대상'의 영광을 안게 됐는데요. 세계 부부의 날 위원회는 두 사람에 대해 "늘 서로를 배려하고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부부"라며 선정 이유를 밝혔습니다.


[08/11][한가인 득남] 서울 모처에서 건강한 남아를 출산하였고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다"면서 "큰 축복 부탁드리며 언제나 한가인 배우에게 보내주시는 사랑과 관심 감사드린다"고 득남 소식을 알렸다.
연정훈의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이날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오늘 오후 2시께 득남하신게 맞다"면서 "연정훈은 굉장히 기쁜마음으로 아내 곁에서 회복을 돕고 있다"고 밝혔다. 당시 한가인은 24살의 어린 나이로 배우 연정훈과 결혼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09/11][한혜진 심경고백] 오는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39회에서는 채팅으로 만난 남자와 사랑에 빠져버린 한 여자의 사연이 찾아온다.
100일 넘게 채팅만 하며 모든 일상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깊은 정신적 교감을 이어나가는 두 사람 사이의 간질간질하고 묘한 설렘은 마치 영화 ‘접속’을 연상케 해 참견러들마저도 감성에 젖어들게 만들었다고. 한혜진은 사연녀의 상황에 깊게 공감해 “연예인 한혜진을 모르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에게 위안을 받고 주고 했을 때 큰 순작용을 할 것 같다”며 소신 발언을 했다는 후문이다.


[10/11][한석규 공식입장] 한석규가 ‘낭만닥터 김사부2’ 출연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에 한석규 소속사 클로버컴퍼니 측은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출연과 관련 이야기가 오간 것은 맞지만 시놉시스나 대본을 받은 게 아니라 아직 출연과 관련해 구체적으로 말씀을 드릴 단계가 아니다”는 입장을 전했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난 2016년 방송됐으며 는 지방의 분원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와 열정이 넘치는 젊은 의사 강동주.


[11/11][박해미 이혼] 박해미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이후 박해미를 향한 위로와 그의 작품 활동을 기대한다는 응원의 목소리가 이어지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이날 오후 한 매체에 따르면 박해미는 최근 창작 뮤지컬 ‘심청전’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연기뿐만 아니라 공연 단체 ‘해미뮤지컬컴퍼니’를 운영하며 뮤지컬 제작에도 활발히 참여했던 박해미는 올 하반기에는 고전소설 ‘심청전’을 각색한 창작 뮤지컬을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