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구하라 전남친 사죄] 최종범은 14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먼저 많은 분에게 걱정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죄한다.
지인 및 나를 좋아하고 아껴주시던 주변 분들에게 기존 카카오톡 계정이 사라져 연락을 할 수 없었고 답을 할 수 없었다. 당시 최종범 측 법률대리인은 지난달 열린 첫 공판에서 구하라의 신체 일부를 촬영한 사진을 두고 “성적수치심을 일으키는 사진이 아니다”며 일부 혐의를 부인한 바 있다.


[02/11][류승수 신민아] 과거 신민아의 매니저로 활동했던 이력을 밝힌 바 있는 류승수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톱여배우로부터 매니저를 제안받았던 사실을 털어놨다.
류승수는 매니저 활동 당시 광고 촬영장에서 만난 조인성을 보고 ‘저 친구 진짜 괜찮다’라고 생각해 이후 조인성을 소속사와 연결해주며 조인성을 배우의 길로 이끌었다고. 한편 류승수는 지난해 한 방송에서도 과거 매니저 일을 했던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03/11][박해미 이혼] 유인석 전 대표의 아내인 배우 박한별이 탄원서를 썼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음주운전한 남편 황민에 대해 엄벌을 청한 배우 박해미의 사례가 재조명되고 있다.
남편의 구제를 위해 백방으로 노력한 박한별의 사례는 앞서 음주운전으로 2명을 사망케 한 황민의 아내이자 배우 박해미의 처신과 대비된다. 황민은 지난해 8월 음주 상태에서 운전을 하다가 화물트럭을 들이받는 사고를 일으켜 이 사고로 차량에 함께 탑승했던 극단 소속 직원과 배우 등 2명이 사망했다.


[04/11][빽가 뇌종양후유증]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그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치아 교정기 언제 빼냐”는 질문을 받자 "데뷔 때만해도 난 고른 치아의 소유자 였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뇌종양 투병 생활의 후유증으로 36세의 나이에 치아를 교정을 할 수 밖에 없게 됐다”며 “햇수로만 교정 4년 차”라고 전했다.


[05/11][승리 포승줄] 서울중앙지법 신종열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14일 클럽 버닝썬 자금을 횡령하고 성매매를 알선한 혐의를 받는 가수 승리에 대한 구속영장을 기각했다.
그동안 수집된 증거자료 등에 비춰 증거인멸 등과 같은 구속 사유를 인정하기 어렵다"며 "현 단계에서 피의자에 대한 구속의 필요성과 상당성을 인정할 수 없다"고 말했다. 2시간여 영장실질검사를 받은 가수 승리와 유인석 전 대표는 이날 오후 1시 7분께 포승줄에 묶인 채 나와 서울 중랑경찰서 유치장으로 향했고 구속영장이 기각되면서 귀가할 수 있게 됐다.


[06/11][윤지오 감금 신고] 이어 "이 한 사람뿐만 아니라 가족 구성원 중 다른 사람들도 스토킹과 협박 허위사실유포로 현지에서 먼저 고소하고 접근금지령 내린다"며 "저에게 이들은 더 이상 가족이 아닙니다"고 했다.
고 장자연 사건의 목격자인 윤지오는 증인으로 적극 나서 주목 받았으나 책 출간 등을 둘러싸고 논란에 휩싸였다. 고 장자연 사망 의혹 사건을 재조사한 대검찰청 검찰과거사 진상조사단은 13개월간의 조사 결과를 담은 최종보고서를 13일 제출했다.


[07/11][장동건 8kg 증량] tvN ‘아스달 연대기’ 장동건이 타곤 역을 위해 8kg을 증량시켜 화제다.
장동건은 ‘아스달 연대기’의 시놉시스와 대본을 처음 받고 읽어내려 갔을 때를 떠올리며 “새로운 세계관과 이야기에 금세 빠져들었고.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를 드러내며 매 촬영에서 타곤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라며 “타고난 전략가이자 태생적 리더이지만 내면에 슬픔을 지닌 타곤으로 거듭나게 된 장동건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08/11][조수원 암투병] 14일 오전 방송된 KBS1 교양 프로그램 ‘아침마당-화요 초대석’에는 옹알스 멤버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처음 진단을 받고 아내에게 너무 미안하지만 멤버들에게 먼저 전화했다. 병과 싸우고 계신 분들께 죄송하지만 내가 너무 많이 웃으니까 간호사들도 ‘뭐가 그렇게 즐겹냐’고 하더라.


[09/11][한석규 공식입장] 배우 한석규가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출연 보도에 "아직 언급할 단계가 아니다"며 선을 그은 가운데 시즌2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한석규 소속사 클로버컴퍼니 측은 14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출연과 관련 이야기가 오간 것은 맞하지만 대본이나 시놉시스를 받지 못한 상태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난 2017년 종영한 드라마로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한석규 분)와 열정이 넘치는 젊은 의사 강동주(유연석 분).


[10/11][정다은 전현무] 【서울=뉴시스】최지윤 기자 = 정다은(36) KBS 아나운서가 MC 전현무(42)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정다은은 KBS 2TV '해피투게더4' 녹화에서 "아나운서 면접 보기 전에 전현무의 상담을 받았다. 전현무와 KBS 아나운서 동기인 오정연(36)도 "지망생 때부터 전현무에게 격려를 많이 받았다.


[11/11][알리 임신고백] 알리 임신 고백 후 건강을 위해 꼭 지켜야 할 것은 무엇일까.
반대로 적게 먹으면 영양 결핍이 생겨 태아의 성장에 방해가 될 수 있다. 탄수화물에 비해 소화가 어려워 추가적인 에너지를 소비하기 때문에 먹은 양에 비해 살이 덜 찐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