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5월 16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5.16 19:02

[01/11][20대 방송인 마약]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케이블 프로그램에 출연해 한 때 유명세를 탄 모델 겸 방송인 A 씨가 마약 투약 혐의로 복역 중이라고 했다. 해당 보도에서 A 씨는 지난 2016년 지인들과 함께 필로폰 등을 투약한 혐의로 재판을 받았고 지난해 6월 대법원에서 징역 1년 10월 형을 선고 받았다.


[02/11][골목식당 매출 0원] ‘골목식당’ 매출 0원 라면집 백종원 혹평 사진=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캡처.
‘골목식당’ 매출 0원인 라면집 요리에 대해 백종원이 혹평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이 해물 라면에 주력하는 라면집을 방문했다.


[03/11][김상교 성추행 혐의] ‘클럽 버닝썬 게이트’ 불씨를 지핀 김상교(29) 씨가 여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검찰에 넘겨진 가운데 김상교 씨 어머니가 매체를 통해 심경을 밝혔다.
경찰은 “최 씨는 김상교 씨가 일행 여성을 추행해 김상교 씨를 때렸다며 폭행 사실을 시인하고 있다”며 “다만 (클럽 직원들 폭행과) 시기 및 장소가 다르고 클럽 종사자들과의 공동범행이 인정되지 않아 폭처법이 아닌 형법상 폭행 혐의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경찰은 김상교 씨가 소란행위를 저지하는 클럽 가드를 1회 폭행한 뒤 가드봉과 전기릴선을 집어던지는 모습 등이 CCTV에서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04/11][김지영 희귀병] 그는 "고등학교 시절까지 희귀병 때문에 수술을 여덟 번 받았다"며 "그 때 언제 죽을 지 몰라 유서도 썼었다"고 말했다.
또 "등에 혈관이 엉겨 붙은 혈종 때문에 성인이 될 때까지 살기 힘들 것이라고 의사가 말할 만큼 상태가 심각했다"고 했다. 김지영의 엄마가 김지영에게 편지를 쓴 것인데 "혈종으로 수술 받기 전 의연한 모습을 보여줘 마음이 아팠다"고 했다.


[05/11][박한별 자필 탄원서] 배우 박한별의 자필 탄원서가 남편인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의 구속 영장실질심사 과정에서 제출된 것으로 알려졌다.
중앙일보는 15일 법조계를 인용해 박한별이 유 전 대표를 위해 자필로 작성한 탄원서를 변호인을 통해 제출했다고 처음 보도했다. 당시 그는 자신의 결혼소식을 SNS로 직접 전하며 “마음이 아주 멋지신 예비아빠와는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라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06/11][알리 임신고백] 알리 임신 고백 후 건강을 위해 꼭 지켜야 할 것은 무엇일까.
반대로 적게 먹으면 영양 결핍이 생겨 태아의 성장에 방해가 될 수 있다. 탄수화물에 비해 소화가 어려워 추가적인 에너지를 소비하기 때문에 먹은 양에 비해 살이 덜 찐다.


[07/11][정다은 전현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다은은 전현무를 '아나운서 시험계의 전설'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심지어 정다은은 "여자들이 왜 전현무에게 반하는지 이유를 알 것 같았다"고 덧붙여 전현무의 광대승천을 유발했다. 이에 더해 전현무의 동기 오정연 또한 "지망생부터 전현무에게 격려를 많이 받았다"며 "입사해서는 리더 역할을 했다"고 '전현무 미담'에 힘을 실었다.


[08/11][홍선영 다이어트 근황] 평소 남다른 ‘식탐’을 자랑하는 홍선영이지만 고구마 한 개가 아닌 반 개로 다이어트 성공 의지를 불태운다.
이런 홍진영의 반응에도 온라인에서는 홍선영 다이어트 근황에 응원 글이 쏟아진다. 최근 방송에서는 김종국에게 직접 운동 강습을 받으며 다이어트 중인 홍선영의 근황이 공개되기도 했다.


[09/11][신지 김종민] 14일 신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더님(김종민)이랑 엮는 거 그만.
앞서 신지는 13일 코요태 멤버들과 행사 스케줄로 베트남 다낭을 찾은 근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바닷가에서 김종민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인증샷을 올렸고.


[10/11][강호동 섭외논란 언급] 강호동이 ‘한끼줍쇼’ 섭외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호동은 길을 걷던 중 최근 논란이 불거졌던 연예인 섭외 논란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이경규는 강호동이 언급한 섭외 논란에 대해 “짜고 한다고?”라고 물었다.


[11/11][유승현 긴급체포] 말다툼 도중 아내를 때려 숨지게 한 혐의(상해치사)를 받는 유승현(55) 전 김포시의회 의장을 긴급 체포해 조사를 진행한 경찰이 살인죄 적용을 검토 중이다.
경찰에 따르면 유승현 전 의장은 15일 오후 4시 57분경 김포시 양촌읍에 있는 자택에서 아내 A(53) 씨를 술병과 골프채. 긴급 체포된 유승현 전 의장은 경찰 조사에서 “성격 차이를 비롯해 평소 감정이 많이 쌓여 있었다”며 “자택 주방에서 A 씨를 폭행했고.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