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박항서 심경고백] 박항서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 ‘K리그 승부 조작 사건’에 대해 심경을 털어놓는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대화의 희열2'에서는 베트남의 국민영웅 축구감독 박항서가 출연한다. 박 감독이 최초로 밝히는 승부조작 사건의 전말과 심경이 담긴 ‘대화의 희열2’는 오는 18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된다.


[02/11][강유미 비공개 결혼] 코미디언 강유미가 비공개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누리꾼들이 뜨거운 축하를 보내고 있다.
앞서 강유미는 지난달 방송된 tvN 시사교양 프로그램 ‘곽승준의 쿨까당’에 출연해 열애 사실을 깜짝 고백한 바 있다. 강유미의 당당한 열애 공개에 이어 결혼 소식까지 이어지자 많은 누리꾼들이 뜨거운 축하 물결을 이루고 있다.


[03/11][구하라 전남친 근황] 최종범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오픈 파티'라는 글귀와 함께 짤막한 동영상 여러 개를 게재했다.
앞서 최씨는 지난 14일 인스타그램에 "많은 분께 걱정을 끼친 점에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 전한다"며 "저를 믿고 함께 일한 동료와 샵. 과거 '청담동 유아인'이라는 별칭으로 유명세를 떨쳤던 최종범은 지난해 9월 구하라와 법적 공방을 벌였다.


[04/11][소지섭 조은정 열애] 소지섭 소속사 51K 관계자는 17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소지섭이 조은정 아나운서와 열애 중인게 맞다"고 밝혔다.
데뷔 24년 만에 처음으로 공개 열애를 시작한 소지섭은 이날 소속사 SNS를 통해 조은정 아나운서와의 열애 심경을 직접 밝히기도. 이어 연인인 조은정 아나운서와 관련 “묵묵히 제 옆을 지켜주며 큰 힘이 되어 주고 있는 사람”이라며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믿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책임감 있는 배우 소지섭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05/11][신소이 임신] S 최현준과 결혼한 신소이 임신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힘든 결정과 과정 속에서 행복한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라고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다. 누리꾼들은 “고생했네요ㅠ그 어려운 일을” “애기엄마가 순산까지 응원할게요”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건강하게 둘째도 순산하시길” “엄마는 대단하다” “건강한 아이 출산 응원합니다” 등 댓글을 남겼다.


[06/11][유명아이돌 마약의혹] 경찰에 따르면 서울 서초경찰서가 모 아이돌그룹 멤버 A 씨에 대해 마약 간이 검사를 진행한 결과.
A 씨의 마약 의혹은 A 씨와 함께 거주 중인 30대 남성 장모 씨가 경찰에 “A 씨가 마약을 투약했다”고 의혹을 제기하면서다. 장 씨는 16일 오전 8시 30분경 A 씨와 거주하던 서울 강남구 논현동 집에서 말다툼을 벌인 뒤 불을 질렀다가 방화 미수 혐의로 경찰에 입건돼 조사받고 있었다.


[07/11][이수 불매운동] 디시인사이드 엠씨 더 맥스 갤러리 측은 17일 지지 성명문을 발표했다.
우린 그의 목소리를 사랑했고 앞으로도 함께할 것”이라며 이수에 대한 지지를 표했다. 이어 “언제까지 그를 과거에 묶어둘 수 없다는 게 우리의 확고한 의지다”라며 “그의 지난 잘못에 대해 용서를 구하는 것이 아니다.


[08/11][태연 메시지 공개]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뉴스투데이] 걸그룹 소녀시대의 태연 씨가 한 누리꾼의 도를 넘은 악플을 직접 공개했습니다. 지난해 10월에는 태연 씨에 대한 악성 루머를 게시한 누리꾼이 벌금형을 받기도 했습니다.


[09/11][한지성 부검결과]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배우 한지성이 고속도로 사고 당시 만취 상태였음이 밝혀진 가운데 미스터리였던 사건을 풀어줄 실마리가 될 수 있을 전망이다.
실제로 한지성의 남편이자 동승자였던 변호사 A씨가 경찰에 사고 당일 영종도에서 지인들과 함께 술을 마셨다고 진술했으며 택시기사 B씨는 A씨가 다가오는 순간 술 냄새를 맡았다고 진술한 바 있다. 한편 국과수의 부검 결과 한지성이 만취 상태로 음주운전을 했다는 것이 밝혀져 미궁에 빠졌던 사건 해결의 실마리가 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10/11][5.18 기념식] 18일 오전 광주 북구 국립 5·18민주묘지에서 열린 제39주년 5·18민주화운동 기념식에 참석하는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 뒤쪽에서 일부 시민이 '망언 의원' 징계 등을 요구하며 항의하고 있다.
18 민주묘지에 도착했으나 행사장 입구에서부터 '황교안은 사죄하고 광주를 떠나라' 등이 적힌 피켓을 들고 집회를 하는 시민단체의 저지에 행사장까지 들어오는데 난항을 겪었다. 김정화 바른미래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황 대표가) 끝끝내 반성과 사과는 없었다"며 "한국당의 패륜적 몰염치에 비통함과 분노를 금할 수 없다"고 일갈했다.


[11/11][보이프렌드 해체] 팬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해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보이프렌드는 각자의 길을 가지만 언제나 저는 보이프렌드의 리더 동현임은 변하지 않을 거예요”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동현은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여러분들 앞에 서게 되더라도 언제 어디서나 보이프렌드로서 만든 추억이 바래지 않도록 노력하고 열심히 할 것”이라며 “보이프렌드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함께해 준 우리 베프들 너무 미안하고 고마워요”라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앞서 이날 보이프렌드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팬카페를 통해 “데뷔 후 약 8년 동안 보이프렌드를 아낌없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해체 소식을 전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