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고지용 하차] 승재 부자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차 소식을 전한 가운데 많은 누리꾼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다.
고지용은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하차 사실을 직접 밝혔다. 이들의 하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귀요미 승재 그동안 많이 컸다 앞으로도 건강해” “승재 또 볼 기회 있었으면 좋겠어요” “사랑둥이 승재야 앞으로도 예쁘게 자라줘” “수고하셨어요 앞길도 응원할게요” “갑작스러워서 아쉽지만 고지용 씨 가족 응원합니다” 등 응원과 격려를 보냈다.


[02/11][구지성 결혼] 구지성은 오는 6월 8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동갑내기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구지성은 앞서 지난해 1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4년전 도그브리더라는 단어를 한국에 알리신 분과 함께 #개집사들”이라는 글과 함께 프라하에서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구지성은 레이싱 모델 출신으로 2010년 SBS 드라마 ‘대물’을 비롯해 영화 ‘공모자들’ ‘꼭두각시’ 등에 출연했다.


[03/11][권아솔 만수르] ROAD FC(로드FC) 100만불 토너먼트가 막을 내린 가운데 권아솔이 백스테이지 인터뷰를 통해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이로써 만수르 바르나위는 새로운 ROAD FC 라이트급 챔피언에 등극했다. 경기 종료 직후 진행된 백스테이지 인터뷰를 통해 권아솔은 “감각이 떨어진 건지 잘 못한 건지 부족했던 것 같다.


[04/11][박항서 심경고백] 이날 방송에서어 박항서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고 말문을 열며 베트남 감독직 제안이 왔던 순간을 회상했다.
여기에 축구 감독에게는 무덤이나 다름없던 베트남 국가대표 감독 자리는 박항서에게 더욱 큰 부담으로 다가왔다고 한다. 이에 박항서는 “1년만 버티자”라는 각오로 베트남 국가대표 감독직을 시작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05/11][추신수 홈런] 추신수가 2경기 연속 홈런포를 가동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추추트레인’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가 2경기 연속 홈런포를 가동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추신수는 18일(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2019 미국메이저리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의 홈 경기에서 1번 타자 우익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1홈런) 2타점 1득점을 기록하며 팀의 7-3 승리를 이끌었다.


[06/11][황교안 시민항의] 정치권과 법조계의 시선은 이제 오는 23일 열릴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 10주기 추도식에 황 대표 등 한국당 지도부가 과연 모습을 드러낼 것인지에 쏠린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운데)와 당 지도부가 지난 3월5일 경남 김해 봉하마을에서 노무현 전 대통령 묘역을 참배하고 있다. 황 대표나 나경원 원내대표 등 한국당 지도부로선 노 전 대통령 10주기 추모식에 참석할 경우 앞서 5·18 기념식장에서 직면한 것 이상의 ‘고초’를 겪을 각오를 단단히 해야 한다는 뜻이다.


[07/11][mtb자전거 추천] 이름이 좌구산이 된 것은 이 산의 생김새가 거북이 앉아있는 모습 같기 때문이라고 증평군은 설명하고 있다.
‘숲 명상의 집’은 휴양림 지역 안에 있지만 증평군에서 운영하는 ‘좌구산 휴양랜드’의 운영 시설 중 한 곳이다. 기존의 반사망원경으로 볼 수 없었던 선명한 천체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길이 5m의 망원경과 관측돔이 컴퓨터에 의해 전자동제어시스템으로 작동하여 밤과 낮에 관계없이 원하는 천체를 관측할 수 있다.


[08/11][대기실의자 추천]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먹교수' 이영자가 1세기 만에 만난 정우성과 훈훈한 식사를 함께 했다.
이영자와 송팀장은 시사회장으로 이동하며 정우성이 출연한 영화 '비트'를 회상했다. 영화가 끝나고 무대에 오른 정우성은 직접 이영자와 매니저를 소개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09/11][욕실매트 추천] ①작업실 ②창고 ③스튜디오 ④화장실 ⑤보일러실 ⑥현관 ⑦거실 ⑧게스트룸 ⑨주방 ⑩침실 ⑪테라스 ⑫드레스룸 ⑬세탁실 ⑭서재 ⑮파우더룸 ⑯욕실.
①작업실 ②창고 ③스튜디오 ④화장실 ⑤보일러실 ⑥현관 ⑦거실 ⑧게스트룸 ⑨주방 ⑩침실 ⑪테라스 ⑫드레스룸 ⑬세탁실 ⑭서재 ⑮파우더룸 ⑯욕실. 그리고 2층은 일부 공간만 제한적으로 구조를 드러내고 공간별로 마감재와 디테일을 달리해 각 공간의 개성을 살릴 수 있게 계획했다.


[10/11][초등학생단체티] '그래서 슬펐어?'는 작가의 자전적 소설이자 여러분도 모르게 일상에서 장애인을 비하하는 용어를 쓰는 것에 대한 날카로운 지적이다.
인간이 양심의 가책을 느낄 새도 없이 전투에만 집중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국제인도법 등 평화를 위한 노력도 제시하고 여러분에게 묻는다. 1만5800원 『수학이 필요한 순간: 인간은 얼마나 깊게 생각할 수 있는가』김민형 글.


[11/11][김학의 소환조사] 1억6000만원대 뇌물수수 혐의로 구속된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이 19일 검찰에 출석했으나 “내부 입장이 아직 조율 안 됐다”는 사유로 사실상 조사를 거부했다.
검찰 수사단(단장 여환섭 청주지검장) 관계자는 이날 “김 전 차관이 오후 2시에 출석한 지 2시간만에 서울동부구치소로 돌아갔다”며 “변호인단과 아직 접견이 다 이뤄지지 않아 입장 정리를 위한 시간이 더 필요하다고 밝혀왔다”고 말했다. 결국 지난 16일 영장실질심사에서 검찰이 물증을 제시하자 김 전 차관은 “윤씨를 모르는 것은 아니다”고 진술을 번복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