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경찰 역주행] 20일 전북경찰청에 따르면 전날 오전 1시10분 전북 부안군 동진면 편도 2차 도로에서 군산경찰서 소속 A(50) 경위가 운전하던 차량이 역주행하다 제네시스 차량과 충돌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 경위는 이날 부안의 한 장례식장에서 조문을 마친 뒤 군산으로 돌아가던 길에 사고가 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A 경위 차량이 역주행하다가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계획이다.


[02/11][미우새 김원희] 과거 신동엽과 김원희는 '헤이헤이헤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환상의 콤비로 활동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었다.
김원희 역시 "이제까지 함께 방송을 했던 분들 중에 (신동엽과) 가장 호흡이 잘 맞았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신동엽은 "제 기준에서 여자 연예인 중에서 제일 재밌는 사람은 김원희 씨와 이효리 씨다.


[03/11][장범준 하차] 그중 지난 3월 봄과 함께 우리를 찾아온 장범준과 조아-하다 조하남매는 여름의 문턱에서 잠시 안녕(하차)을 고했다.
그랬던 장범준은 ‘슈돌’과 함께하는 2개월 동안 아이들과 함께 많은 것을 경험하며 어느새 슈퍼맨 아빠로 성장했다. 장범준 역시 인터뷰에서 “’슈돌’ 하길 잘한 것 같다”며 “아이들이 아빠를 좀 더 좋아한다.


[04/11][정현 출전포기] 정현의 매니지먼트 회사인 IMG코리아는 19일 “부상 등의 이유로 올해 프랑스오픈에 나서지 못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정현이 불참을 선언하면서 올해 프랑스 오픈에는 한국 선수로 권순우(147위·당진시청)와 한나래(169위·인천시청)가 출전한다. 한편 정현은 일단 7월 1일 개막하는 윔블던 대회에 맞춰 6월 잔디 코트 시즌에 맞춰 복귀를 준비할 것으로 보인다.


[05/11][한화토탈 사과문] 한화토탈은 지난 17일 충남 대산공장에서 발생한 유증기 유출사고에 대해 권혁웅 대표이사 명의로 공식 사과문을 내고 ‘정확한 사고 원인 규명’과 ‘재발방디대책 마련’을 약속했다.
권혁웅 한화토탈 대표이사는 홈페이지에 게시한 사과문에서 “저희 한화토탈 대산공장에서 5월17일 발생한 유증기 유출 사고로 지역주민. 한화토탈 측은 “서산시 소방관계부처의 협조 아래 탱크 발열을 정상화하고 유증기 유출을 차단했으며 사고 확대를 막았다”고 설명했다.


[06/11][호날두 MVP]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토리노=AP/뉴시스】유벤투스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19일(현지시간) 이탈리아 토리노의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19 이탈리아 세리에 A 아탈란타전을 마친 후 우승컵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벤투스는 승점 90점으로 리그 2위 나폴리를 11점 차로 따돌리고 8번째 연속 우승을 달성했으며 호날두는 MVP에 선정됐다.


[07/11][김고은 이민호] 김고은이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 첫 호흡을 맞추게 됐다.
20일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대표 윤하림)는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 “더 킹 : 영원의 군주”의 또 다른 주인공은 배우 김고은으로 확정됐다"고 발표했다. 지금까지 다양한 영화를 통해 보여줬던 캐릭터 소화력이나 ‘도깨비’에서 보여줬던 소녀에서 연인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연기했던 김고은의 폭넓은 연기력이라면 정태을과 루나의 1인 2역을 훌륭하게 잘 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고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08/11][서정희 고소] 서정희는 최근 디지털 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와 진행한 화보 촬영과 인터뷰에서 악플러 고소 배경과 이후 느낀 감정들을 솔직하게 털어 놓았다.
서정희에 대한 기사와 게시물에 악의적인 댓글을 단 사람들에게 강경 대응을 하겠다는 뜻을 밝힌 것. 서정희는 "저는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도전하는 성향"이라며 "악플러들은 나의 이런 모습을 싫어하는 것 같다.


[09/11][타블로 딸 근황]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Rainy day in Seoul"이라는 글을 올리고 딸 하루 양의 사진을 게재했다. 타블로는 지난 2009년 강혜정과 결혼해 이듬해 딸 하루 양을 품에 안았다.


[10/11][윤형빈 정경미] 개그우먼 정경미는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 1000회 특집에 출연했다.
이날 '분장실의 강선생님'에서 '어벤져스'의 헐크로 변신한 정경미는 김경아에게 "녹색 어머니회 갔다가 바로 왔다"며 근황을 전해 등장부터 큰 웃음을 자아냈다. 윤형빈은 지난 20년 동안 '개그콘서트'의 인기 캐릭터들이 모인 '봉숭아 학당'의 마지막 학생 '왕비호'로 등장했다.


[11/11][여성신발쇼핑몰] ▶ 인터뷰 : SNS 쇼핑몰 이용자 - "두 번째 통을 열었는데 냄새가 다른 거예요.
▶ 스탠딩 : 심가현 / 기자 - "SNS 스타들이 유명세를 앞세워 판매한 상품이 소비자에게 실망을 안겨주는 경우가 늘면서. ▶ 스탠딩 : 이상은 / 기자 -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에 따르면 SNS 상거래 관련 피해 상담은 2015년 506건에서 지난해 869건으로 증가했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