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건모 부친상] 김건모와 이선미 여사는 지난 2016년 8월부터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고정 출연 중이다.
김건모 부친 역시 지난 2017년 ‘미운 우리 새끼’ 방송에 모습을 드러내 시청자들에게는 익숙한 얼굴이다. 이선미 여사와 인연이 깊은 ‘미운 우리 새끼’ 제작진 역시 조문을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02/11][김고은 이민호] 김고은이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 첫 호흡을 맞추게 됐다.
20일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대표 윤하림)는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 “더 킹 : 영원의 군주”의 또 다른 주인공은 배우 김고은으로 확정됐다"고 발표했다. 지금까지 다양한 영화를 통해 보여줬던 캐릭터 소화력이나 ‘도깨비’에서 보여줬던 소녀에서 연인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연기했던 김고은의 폭넓은 연기력이라면 정태을과 루나의 1인 2역을 훌륭하게 잘 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고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03/11][김예원 하차] 김예원입니다' 진행을 맡아온 DJ 김예원이 오는 6월 9일 방송을 끝으로 자리를 떠난다"며 “차기작 준비를 위해 라디오를 하차하게 돼 아쉽지만.
그동안 DJ 김예원과 함께 해주신 청취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머지않아 더 선명해진 저의 모습으로 여러분 곁에 다시 한 번 슬며시 앉아 있겠습니다"며 "제가 단 하루도 거르지 않고 청취자분들께 내일을 기약하며 했던 말처럼 다시 만나게 되는 그날은 '더 행복할 거예요'.


[04/11][로이킴 우등졸업] 【서울=뉴시스】남정현 기자 = 가수 로이 킴(25)이 미국 조지타운대학교를 16일 '우등 졸업'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로이킴의 모교 조지타운대는 미국의 가장 오래된 예수회대학이자 가톨릭 대학으로 성적 위법 행위에 대해 보수적이다. 로이킴은 지난 4월 10일 음란물 유포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정보통신망법상 음란물 유포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뒤 한국에서 반성의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05/11][서정희 고소] 서정희는 최근 디지털 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GIOAMI KOREA)와 진행한 화보 촬영 및 인터뷰에서 "'정희' 책에서도 쓴 이야기인데.
누리꾼들은 서정희가 악플러들을 한편 이해하면서도 고소하기로 한 결심에 대해 응원했다. 불행한 결혼생활을 했고 어머니로서 나름 열심히 살아보려 애썼고 삶의 희망을 다시 찾으려는 노력을 하고 있는 사람이다”.


[06/11][윤형빈 정경미]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 1000회 특집에 윤형빈·정경미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분장실의 강선생님’에서 영화 ‘어벤져스’의 헐크로 변신한 정경미는 김경아에게 “녹색 어머니회 갔다가 바로 왔다”며 근황을 전해 등장부터 큰 웃음을 안겼다. 윤형빈은 지난 20년 동안 ‘개그 콘서트’의 인기 캐릭터들이 모인 ‘봉숭아 학당’의 마지막 학생 ‘왕비호’로 등장.


[07/11][이정재 공식입장] 배우 이정재가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출연을 검토 중이다.
20일 이정재가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출연을 확정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정재가 검토 중인 작품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 살인 의뢰로 자신이 지키려 했던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남자의 처절한 사투를 그린 액션 영화다.


[08/11][타블로 딸 근황] 가수 타블로의 딸 하루 양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타블로는 하루 양과 외출에 나섰다. 폭풍성장한 큰 키의 하루 양은 타블로와 똑 닮은 붕어빵 외모로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한다.


[09/11][홍현희 부친상]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사진제공|SBS·싸이더스HQ 가수 김건모와 개그우먼 홍현희가 부친상을 당했다.


[10/11][션 45억] 배우 정혜영(아래 사진 왼쪽)의 남편이자 가수 션(위 사진)이 지금까지 기부한 금액이 45억원에 육박한다고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션은 부부 생활에 처음으로 위기를 맞았던 사연을 고백한다. 특히 션은 자신의 기부액이 45억원에 달한다고 언급한 가운데 수입의 원천을 솔직하게 밝힐 예정이다.


[11/11][유병재매니저 퇴사] YG는 21일 동아닷컴에 “YG는 유병재 씨와 계약 만료를 앞두고 논의한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6월 초 종료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특히 유병재의 히트상품인 그의 얼굴이 박힌 여러 상품은 YG 소속 가수들보다 높은 판매량을 기록해 YG 주가 상승에 기여했다는 평가다. YG는 유병재 씨와 계약 만료를 앞두고 논의한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6월 초 종료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