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문가비 한현민] 공개된 촬영 현장 사진에는 탄탄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이국적 비주얼의 문가비와 그리고 국내 최초 혼혈 모델 한현민의 트렌디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신나고 중독성 있는 CM송에 맞춰 오션월드 내 다양한 어트렉션을 체험하며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주요 장면에서는 유명 런웨이를 연상케 하는 센스 있는 스타일링과 연기력으로 프로 모델다운 진면목도 보여주는 한편.


[02/11][별 아들 공개] 별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아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게재했다.
너희는 소중하니까 아껴주려고"라며 "오늘은 못참고 혼자 보기 아까워 뒷모습이나마 자랑할래"라는 글로 두 아들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별은 지난 2012년 하하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으며 현재 셋째 임신 중이다.


[03/11][션 45억]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MBC 예능 ‘라디오스타’ 제작진 측은 션이 이 같은 내용을 22일 방송에서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녹화 당일 션은 연예계 대표 ‘미담 연예인’으로서 상극인 MC들을 당혹스럽게 했다.


[04/11][유병재매니저 퇴사] 21일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MBN스타에 “YG는 유병재와 계약 만료를 앞두고 논의한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6월 초 종료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특히 유병재와 유규선 씨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동반 출연해 티격태격 친구 케미를 펼치며 많은 인기를 모았다. 누리꾼들은 “잘했다” “더욱더 날개 달고 힘내세요” “병재야 잘했어” “솔직히 두 분이 개인적으로 스케줄잡고 움직여도 먹고살 듯” “번창하시길” “둘이 일인 기획사 차려도 될 듯.


[05/11][이혜정남편 외도고백] 방송인 이혜정이 남편 고민환 교수의 외도로 힘들었던 과거를 고백했다.
21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는 '부부의 날'을 맞아 이혜정 고민환 부부가 출연해 40년 결혼생활에 대해 이야기 했다. 또한 이혜정은 "결정적인 위기가 있었다"며 남편 고민환의 외도 사실을 고백.


[06/11][임재현 사재기의혹] 임재현은 22일 자신의 SNS에 "최근 제 노래에 대한 논란은 명백히 사실이 아니며 루머 유포와 무분별한 비방.
명예훼손 및 악성 댓글로 인해 저를 포함한 저희 가족은 심각한 정신적 고통과 상처를 받고 있다"고 심경을 전했다.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분들에게 믿음을 저버릴 행동은 절대 하지 않았다"면서 "말을 줄이고 더 좋은 음악을 들려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07/11][조현민 추돌사고] 조현민 전 대한항공 전무(36)가 승용차를 운전하다 앞차를 들이받는 사고를 낸 가운데 교통사고 처리와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한 것으로 전해졌다.
21일 오전 11시 43분께 서울 중구 시청교차로 숭례문 방면 도로에서 조씨가 몰던 파란색 테슬라 승용차가 앞서가던 흰색 쏘나타 승용차를 뒤에서 들이받았다. 경찰에 따르면 조 씨는 덕수궁 대한문 앞 횡단보도에서 신호등이 녹색에서 황색으로 바뀌었는데도 속도를 줄이지 않았다가 앞차가 멈춰서는 바람에 사고가 났다.


[08/11][채영인 우울증] 채영인은 MBN 예능프로그램 ‘동치미’에 출연해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우울증을 겪었던 사연을 이야기했다.
맨땅에 헤딩하듯이 연예계 생활을 했다"며 "우울증과 강박증을 앓으며 활동했는데 그땐 그게 우울증이라는 것도 몰랐다"고 말했다. 채영인은 2000년 슈퍼엘리트모델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 데뷔한 후 2005년 그룹 레드삭스로 데뷔했지만 연기자로 전향했다.


[09/11][홍자 정형돈] '자'자 돌림으로 하려고 고민했는데 '형돈이가 노래한다 홍홍홍'이라는 노래를 듣고 바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홍자는 '미스트롯' 이후 달라진 점에 대해 "행사로 가고 싶은 곳이 정말 많은데 스케줄상 취소를 해야 하는 상황까지 왔다. 이어 "사우나에서 알몸으로 무대인사 하듯 어머니들에 마무리 인사를 했던 기억도 있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10/11][김승환 대장암투병] 김승환은 “과거에는 술과 담배를 달고 살아서 그런지 지금이 더 건강한 것 같다”며 “대장암 투병 이후가 내 터닝포인트”라고 말했다.
대장은 다른 장기에 비해 탄력성과 확장성이 좋아 대장암이 발병했더라도 초기의 경우 특별한 증상을 느끼기 어렵다. ▲배변 습관의 변화 ▲빈혈 ▲혈변 등의 대표 증상이 나타나 병원을 찾았다면 대장암이 이미 진행됐을 확률이 높다.


[11/11][유시민 모친상]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이 모친상을 당해 내일(23일) 경남 김해 봉하마을에서 열리는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 10주기 추도식에 불참하게 됐습니다.
유 이사장은 빈소 앞에서 기자들과 만나 어머니께서 있으라고 하신 것 같아 남아 있기로 했다며 10주기 추모행사에 참석하지 못하지만. 앞서 유 이사장은 자신의 지지 모임인 시민광장 회원들에게 올린 글을 통해 사랑과 감사의 마음으로 담담하게 보내드린다며 위로 말씀과 마음의 인사를 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