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병철 윤세아] 이에 김병철은 KBS2 ‘해피투게더4’에 출연했을 당시 ‘윤세아에게 심쿵한 적이 있냐’는 질문에 ”그렇다“고 답변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닥터 프리즈너’ 종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주변에서 그런 이야기를 많이 하지만 동료고 좋아하는 친구이며 동생이다“며 ”지금은 아니지만 내일 모레 연인이 될 수 있지 않나. 어쨌든 윤세아 씨와는 그런 관계였던 적이 없고 좋은 동료다 같이 연기하면서 많이 의지가 됐다”고 말했다.


[02/11][김승환 대장암투병] 김승환은 “과거에는 술과 담배를 달고 살아서 그런지 지금이 더 건강한 것 같다”며 “대장암 투병 이후가 내 터닝포인트”라고 말했다.
대장은 다른 장기에 비해 탄력성과 확장성이 좋아 대장암이 발병했더라도 초기의 경우 특별한 증상을 느끼기 어렵다. ▲배변 습관의 변화 ▲빈혈 ▲혈변 등의 대표 증상이 나타나 병원을 찾았다면 대장암이 이미 진행됐을 확률이 높다.


[03/11][박은영 결혼] 오는 9월 결혼하는 박은영 KBS 아나운서(37)가 많은 사람들의 축하에 “감사하다”고 인사하면서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미리 알리지 못한 점에 대해 미안해 했다.
박은영은 23일 오전 자신이 진행하는 KBS 라디오 쿨FM ‘박은영의 FM대행진’에서 “7시 5분 이 아침에 (축하)문자가 많이 오고 있다”며 “너무 감사하다”인사를 전했다. 박은영은 “사실 개인적으로 ‘FM대행진’ 가족들한테 제일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다”며 “감춘 게 아니라 어떻게 잘 얘기할까 고민하는 중이었는데.


[04/11][성은채 네번째 결혼식] 방송인 성은채가 네 번째 결혼식을 올렸다.
중국에 이어 네팔에서 네 번째 결혼식을 올렸다는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은채는 네팔 전통의상을 입은 채 남편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05/11][영화배우 마약음성판정] 21일 서울 강남경찰서는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입건된 영화배우 양씨에 대해 ‘혐의 없음’으로 결론짓고 불기소 의견으로 송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감정 결과에서 양씨가 복용한 펜디메트라진(식욕억제제 일종)에 대해 양성반응이 나왔지만. 경찰은 12일 서울 강남 논현동의 한 호텔 근처 도로에서 대로를 뛰어다니고 차량에 달려드는 등 이상행동을 보이던 양씨를 현장에서 체포했다.


[06/11][유동근 전인화 아들] ▲ JTBC '슈퍼밴드' 참가자 지상이 배우 유동근과 전인화의 아들이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JTBC '슈퍼밴드'에 출연 중인 지상이 유명 배우인 유동근 전인화 부부의 아들인 사실이 스포티비뉴스 단독보도를 통해 알려진 가운데. 22일 본지는 '슈퍼밴드'에서 순수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로 주목 받고 있는 출연자 지상이 유동근 전인화 부부의 둘째 유지상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07/11][유시민 모친상] 【서울=뉴시스】김진아 기자 = 18일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고 노무현 대통령 서거 10주기 시민문화제에서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이 토크콘서트를 하고 있다.
【서울=뉴시스】이재은 기자 =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은 23일 경남 김해 봉하마을에서 열린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10주기 추도식에 대해 "행사 생중계를 얼핏 봤는데 다 잘 진행된 것 같아 마음이 놓인다"고 밝혔다. 그는 이날 오후 어머니 빈소인 경기 고양 일산병원에서 기자들과 만나 "제가 추도식에 못가서 행사가 잘 진행돼야 할 텐데 라는 걱정을 했는데 다 잘 된 것 같다"고 말했다.


[08/11][이지애 노약자석] 이지애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이 아니면 30년 후에나 앉을 수 있겠죠.
이어 "8개월 차인 지금이야 더 이상 숨길 수 없지만 사실 대부분의 임산부들은 초기에 입덧이 심하기 때문에 외관으로는 티가 나지 않아도 그때가 더 힘들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지애가 둘째 임신으로 인해 나온 배를 손으로 감싼 채 노약자석에 앉아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09/11][현빈 손예진] 동갑내기 배우 현빈(37)과 손예진이 두 차례 불거진 열애설을 연기로 ‘정면 돌파’한다.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손예진)를 지키면서 사랑에 빠지는 북한군 특급장교(현빈)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현빈보다 앞서 출연 제안을 받은 손예진 측은 “출연 결정 여부에 (열애설의)영향을 받지 않았다”며 “처음으로 경험하는 ‘스타작가’와 화려한 역할이라는 드라마의 매력이 컸다”고 설명했다.


[10/11][장은아 재혼고백] 이날 방송에서 그는 가장 힘들었던 때로 이혼 당시를 꼽으며 “작은 아이 고등학생.
저희는 저희가 걸어갈 길이 있으니까 우리 걱정은 하지 마세요’라고 말하는데 너무 큰 감동을 받았다”고 밝혔다. 살면서 배운 것들을 남편에게 많이 반영해 서로 마음이 잘 맞는 것 같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11/11][허송연 전현무] KBS2 '해피투게더4' 최근 녹화에는 카라 출신 허영지의 언니로 잘 알려진 허송연이 출연해 전현무와 황당하게 얽혔던 사건을 공개했다.
근래 전현무와 허송연이 열애중이라는 가짜 뉴스가 퍼진 것에 대해 허송연은 “전현무와는 동생 허영지를 포함한 지인 모임에서 친해졌다”고 해명했다. 한편 이날 허송연은 찰진 입담을 과시하며 전현무를 비롯한 MC들을 쥐락펴락하는가 하면 성악 전공자의 위엄을 뿜어냈다는 전언이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