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일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을 만난 걸그룹 레드벨벳 예리가 "영광이었다"고 말한 부분을 놓고 네티즌들이 '격식 있는 표현'과 '신중하지 못했다'는 의견으로 나뉘어 갑론을박을 벌였다.
예리는 이날 동평양대극장에서 열린 남측 예술단 공연 후 인터뷰에서 "(김정은과) 악수조차 할 줄 몰랐는데 너무너무 영광이었다"고 말했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 '엠엘비파크'에 올라온 "몇몇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예리 '영광' 발언으로 시끌시끌하다'는 글에 네티즌은 "실수한 것 맞지만 또죽일 듯이 까이고 있다" "아이돌에게 사상검증을 하고 가관이다" "어리고 잘 몰라서 그럴 수 있다.


[MBN스타 손진아 기자] 배우 박보검이 노래부터 댄스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꽉 채운 서울 팬미팅을 성료했다.
봄’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팬미팅에서 박보검은 “함께하는 이 시간이 나 자신을 바라보고. 이번 공연을 위해 박보검은 평소 안무 및 밴드 연습을 꾸준히 하며 보다 완벽한 공연을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서울신문 En]6남매 아빠 박지헌이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생활비가 재조명되고 있다.
이날 박지헌은 가족 생활비에 대해 “큰 아이들은 홈스쿨링을 한다. 이와 함께 지난해 12월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 박지헌이 생활비에 대해 언급한 부분이 재조명됐다.


지난달 작사가 A씨와 가수 B씨가 성폭력 피해를 고발한 데 이어 2일 가수 C씨가 신웅이 성추행을 시인한 각서를 들고 피해 사실을 털어놨다.
한 차례 사건 이후 아는 작곡가에게 피해 사실을 털어놨지만 그 작곡가가 도리어 신웅 말만 믿고 나를 몰아붙였다"며 첫 번째 성추행 피해 사실을 폭로했다. 고모부 친구가 받아 온 각서에는 신웅이 당시 살던 집과 직업에 대한 신원 확인에 대한 조항과 성추행 행위를 반성한다는 내용 등이 담겨 있다.


노조와 유족 측은 안전관리자가 퇴근한 상태에서 초기 대응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은 것이 권 씨가 죽음에 이르게 된 결정적 이유였다고 주장합니다.
[전수찬/마트 노조 이마트 지부 위원장 : 7시 이후에는 안전 관리자가 (퇴근해서) 없었다…CCTV를 확인을 했고요. 노조 측은 당시 CCTV를 확인한 결과 회사 측이 작업 전 필수적으로 해야 할 안전교육을 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박수홍 홍진영 /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박수홍은 홍진영을 집으로 불러 함께 게임을 즐겼다. 박수홍 아버지는 홍진영이 올해 34살이라는 얘기를 듣고 박수홍에게 "둘이 한 번 잘해봐"라며 속내를 드러냈다.


그렇다고 하면 이 사람이 정말로 그런 환청 때문에 그런 일을 한 건지 사실은 그게 아니라 다른 이유 때문에 한 것인지 이런 것들은 좀 살펴봐야 됩니다.
왜냐하면 계약직 직원으로 구청에서 근무까지 하는 사람이라면 정신적인 문제가 있어서 일을 못 한다거나 환청 때문에 흉기까지 준비해서 학교를 찾아간다거나 이건 좀 상식적으로 맞지 않지 않습니까. 그런데 그런 것들에 대해서 꼬치꼬치 캐묻지 않고 그리고 그 사람들이 말하는 것에 대해서 성명이나 이런 것을 적어놓거나 누구를 만나러 가는지 기재를 하지 않고 그냥 들여보냈던 것이 화근이 아닐까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복도에서 이불을 터는 모습을 재연하던 60대 여성이 추락해 숨지는 안타까운 사고가 났다.
유가족의 진술에 따르면 ㄱ씨는 사고가 난 복도에서 “1시간 전에 이불을 털다가 떨어질 뻔했는데 뒤에서 사람이 잡아줬다”는 이야기를 하며 당시 상황을 몸으로 재연했다. 소방 관계자는 “아파트 베란다나 복도에서 이불을 털면 순간적으로 몸이 밖으로 쏠리며 추락할 위험성이 있다”라며 “난간 높이는 배꼽위를 유지하고 발 받침대는 절대 사용해서는 안된다”고 당부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10년 전 성추행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한 방송인 김생민이 결국 메인 MC를 맡고 있던 프로그램에서 모두 하차했다.
"김생민씨는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하차하는 것으로 확정했다"면서 "기존 김생민씨의 촬영 분량은 이후 방송에서 제외되며 이번주 스튜디오 녹화 분량에서는 최대한 편집해 방송할 계획"이라고 설명한 것. 이와 관련해 김생민 소속사 SM C&C도 "김생민씨는 자신의 잘못된 행동에 대해 진심으로 반성하고 뉘우치고 있다"며 "현재 출연하고 있는 모든 프로그램에 큰 누를 끼칠 수 없어 제작진 분들께 양해를 구하고 하차 의사를 전했다.


복압이 과도하게 높아지는 운동을 하면 탈장이 생길 수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가수 김종국이 탈장 수술을 받는 모습이 나왔다. 하지만 김종국처럼 복압이 커지는 높은 강도의 운동을 하는 젊은층에게도 쉽게 생길 수 있다.


2일 대법원 1부는 살인 및 사체은닉 혐의로 기소된 A 씨의 상고심에서 징역 20년을 선고한 원심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A 씨는 지난 2015년 9월 내연관계 있던 B 씨와 경기도 일대를 여행하던 중 말다툼을 벌이다 격분해 살해 후 경기 포천의 한 야산에 시신을 은닉함 혐의로 기소됐다. A 씨는 B 씨가 사실혼 관계를 알게 되고 동거녀와 헤어지라고 요구하며 빌린 돈을 갚으라고 재촉하자 살해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