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BMW 화재] 주행 중인 BMW 차량에서 또다시 화재사고가 발생한 것.
소방당국에 따르면 25일 오전 10시23분경 전남 해남군 송지면 편도 2차선 도로를 주행하던 A(42) 씨의 BMW 520d 차량에서 화재가 발생. 화재가 발생한 BMW 차량은 2018년식인 것으로 전해졌다.


[02/11][강기영 결혼] 강기영은 25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자 곧이어 인생 2막의 막이 오릅니다.
앞서 강기영 소속사 유본컴퍼니는 “두 사람은 약 3년간의 만남을 통해 사랑을 키워온 연인으로. 강기영 결혼 소식을 접한 팬들은 축하를 보내며.


[03/11][손흥민 1위] 이 매체는 “손흥민과 무사 시소코는 토트넘의 기념비적인 시즌에서 빛난 선수들”이라며 손흥민과 시소코의 활약을 특히 강조했다.
손흥민을 “토트넘 올해의 선수”라고 소개한 이 매체는 “해리 케인의 부상 공백 속에 모든 대회에서 20골을 넣는 맹활약을 펼쳤다. 인디펜던트는 또 “손흥민은 올 시즌 두 번의 국가대표 대회를 치르고도 한 단계 성장한 기량을 선보였다”며 아시안게임과 아시안컵에 모두 출전하고도 빼어난 활약을 펼친 사실도 조명했다.


[04/11][일본 지진] 일본을 방문 중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아베 신조(安倍晋三) 일본 총리가 26일 일본 수도권 지바(千葉)의 골프장에서 골프 회동을 함께하며 브로맨스(bromance·남자들끼리의 친밀하고 깊은 우정)를 과시했다.
트럼프 대통령과 아베 총리는 이날 지바현 모바라(茂原)시에 있는 골프장에서 아침 식사를 함께 한 뒤 2시간 30분간 골프를 쳤다. 아베 총리도 라운딩 후 트위터에 "레이와(令和) 첫 국빈으로 맞이한 트럼프 대통령과 지바에서 골프다.


[05/11][최정훈 심경고백] 리더로서 잔나비를 대표해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라며 학교폭력 논란으로 탈퇴한 유영현을 대신해 리더로서 사과를 전했다.
하지만 2012년 경 아버지의 사업은 실패하셨고 그 이후 아버지의 경제적인 도움을 받은 적은 결단코 없습니다”라면서 “ 오히려 이후에도 사업적 재기를 꿈꾸시는 아버지의 요청으로 회사 설립에 필요한 명의를 드린 적이 있다. 잔나비 측에서 적극적이고 상세한 해명자료를 발표하여 상황이 한시라도 빨리 진정되기만을 바랄 뿐이다”라면서 “현재 불거지는 (전)멤버 유영현의 학창시절 학교폭력 전력 외에도 메인보컬인 최정훈의 집안 사업과 관련된 의혹과 각 멤버마다 제기되고 있는 과거 학창시절 비행.


[06/11][한국 포르투갈] 아쉬움 남는 전반전 (비엘스코-비아와[폴란드]=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 25일 오후(현지시간) 폴란드 비엘스코-비아와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 국제축구연맹(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 한국과 포르투갈의 F조 조별리그 첫 경기에서 전반전을 0-1로 마친 한국 이강인이 라커룸으로 향하며 눈을 감은 채 아쉬운 표정을 짓고 있다.
2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 10분부터 이날 0시 30분까지 KBS 2TV와 MBC TV가 중계한 U20월드컵 한국과 포르투갈 간 F조 1차전 시청률은 각각 4. 정정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폴란드 비엘스코-비아와 스타디움에서 열린 포르투갈과의 경기에서 전반 7분 트린캉(브라가)에게 내준 결승골을 만회하지 못하고 0-1로 패했다.


[07/11][구하라 SNS] 가수 구하라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가운데 전 남친인 최종범의 근황이 시선을 집중 시켰다.
당초 구하라는 4일 뒤 전 남자친구 최종범 씨의 2차 공판에 증인으로 출석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현재 구하라가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고 있어 2차 공판 출석이 불투명한 상태다.


[08/11][그랜드캐년투어]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 고진영(24)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2019 시즌 첫 메이저 대회 ANA 인스퍼레이션에서 우승한 뒤 미국 서부여행을 다녔다.
고진영은 25일부터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윌셔CC에서 열리는 휴젤-에어 프레미아 LA오픈 출전에 앞서 공식 인터뷰에서 “그랜드 캐년과 모뉴먼트 밸리. 모리야 쭈타누깐(태국)에 2타 뒤져 미국 본토에서 맞은 첫 우승 기회를 놓쳤던 고진영은 LPGA 투어 2년 차인 올해 캘리포니아 지역에서 열린 뱅크 오브 호프 파운더스컵과 ANA 인스퍼레이션을 제패해 2승을 거두며 세계 1위까지 올랐다.


[09/11][베트남나트랑] 싸고 맛있는 현지 맛집과 개성 넘치는 카페가 모두 차로 10여 분 거리에 모여 있어 시간을 알차게 쓰고 싶은 여행자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매력적인 도심 투어를 선물한다.
빈펄섬의 빈펄랜드는 나트랑 시내와 바다를 사이에 두고 떨어져 있어 조용하게 휴식을 보장받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나트랑은 연중 300일 이상 맑은 날씨를 볼 수 있는 최고의 휴양지다.


[10/11][사무용가구렌탈] 이를 바탕으로 클라이언트들의 니즈와 트렌드에 발맞추어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행사용 텐트 및 대형 천막텐트 등을 직접 개발/제작하여 임대하고.
렌탈119는 오는 6월 13일부터 6월 1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유일의 렌탈 전문전시회인 ’2019 코리아렌탈쇼‘에 참가하여 행사 전문 렌탈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고객을 유치할 예정이다. SBS플러스(대표 김계홍)와 킨텍스(대표 임창열)가 주최하는 코리아렌탈쇼는 국내 대표 렌탈 기업이 총 집결된 전문 전시회 뿐만 아니라.


[11/11][철재선반진열대] [이코노미조선]인스타 스타 주부 ‘띵굴마님’이2015년 기획한 생활용품 브랜드잠실·시청·성수에 매장 열어.
띵굴은 SNS에서 ‘띵굴마님’이란 닉네임을 사용하는 주부 이혜선씨가 2015년 9월 기획한 현대판 5일장 ‘띵굴시장’을 모티브로 탄생한 생활용품 브랜드다. 이승윤 건국대 경영학과 교수는 그의 책 ‘공간은 경험이다’를 통해 "띵굴 매장은 그녀(이혜선)가 직접 쓰는 물건을 구경하는 느낌을 준다"면서 "모든 공간이 이씨의 브랜드 철학을 드러내도록 설계된 장치인 셈"이라고 분석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