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효린 공식입장] 27일 효린의 소속사 브리지 관계자는 "효린에게 과거 학교 폭력을 당했다는 주장의 글에 대해 명예 훼손 등으로 고소할 방침이다"라며 강경한 대응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5년 전 중학교 재학당시 효린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는 피해자 A씨의 글이 올라왔다. 그러자 효린 측은 2차 입장문을 통해 "앞서 게시되었던 효린의 학폭이라 명명된 모든 게시글이 조금 전 아무런 예고 없이 삭제됐다.


[02/11][구하라 SNS] 구하라는 지난해 9월 전 남자친구 최종범 씨와 폭행 시비가 불거지며 법적 다툼을 벌이고 있다.
최씨가 구하라와 다투는 과정에서 팔과 다리 등에 타박상을 입히고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하겠다’며 협박한 혐의가 드러났다. 건강을 회복하고 당당히 복귀해서 구하라 씨가 승자가 되기를 저 또한 간절히 기원하겠다”면서 “구하라 씨 같은 피해자가 더 이상 생기지 않도록 국회를 조속히 정상화하고 불법 촬영물을 엄벌하는 법안을 신속히 처리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03/11][김해공장 화재] 경남소방본부는 3개 공장 7개 동을 태운 뒤 7시간 만에 꺼진 김해 플라스틱공장 화재로 재산피해가 9억5000만원으로 파악됐다고 27일 밝혔다.
소방당국은 "아직 현장 상황이 마무리되지 않아 구체적 피해 면적과 화재 원인 파악 등에 시간이 더 필요하다"며 "공장 내부의 가연성 물질로 화재 당시 많은 연기가 난 것 같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26일 오후 2시 10분께 김해시 한림면 가산리 한 조선 배관 기기 제조공장 컨테이너에서 불이 발생했다.


[04/11][류현진 7승] 【피츠버그=AP/뉴시스】LA 다저스의 류현진이 25일(현지시간) 미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의 PNC 파크에서 열린 2019 메이저리그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와 경기에 선발로 나서 역투하고 있다.
류현진은 6이닝 10피안타 무사사구 3탈삼진 2실점으로 팀의 7-2 승리를 이끌었고 타석에서도 시즌 첫 2루타로 결승타점을 올리는 등 투타에서 활약했다. 류현진은 또 다른 사이영상 예측지수인 톰 탱고 포인트 순위에서도 내셔널리그 선두를 질주했다.


[05/11][문재인 봉준호]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많은 축하가 쏟아지는 가운데 문재인 대통령 역시 자신의 페이스북에 봉준호 감독의 수상을 축하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문 대통령은 "열두 살 시절부터 꾸어온 꿈을 차곡차곡 쌓아 세계적인 감독으로 우뚝 선 '봉준호'라는 이름이 자랑스럽습니다"라며 "국민 대표해 감사드린다"고 했습니다.


[06/11][서형석 우승] 7260야드)에서 끝난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KB금융 리브챔피언십에서 최종합계 11언더파 277타를 기록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반면 서형석은 보기 없이 버디만 4개를 잡아내며 3타 차 열세를 뒤집고 2위 이수민을 3타 차로 따돌리고 역전 승을 거뒀다. 서형석은 “첫 우승 이후 두 번째 우승이 힘들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우승을 해서 기분이 좋다.


[07/11][경리 주차뺑소니]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운전자 등 사람이 탑승하고 있지 않은 차량에 사고를 낸 후 조치없이 달아난 행위다. 2017년 개정된 도로교통법에 따르면 아파트 지하주차장 등 ‘도로 외’ 장소에서 주·정차된 차량을 파손한 뒤 연락처를 남기지 않은 채 자리를 뜨면 20만 원 이하 범칙금이 부과된다.


[08/11][한정수 구하라] 【서울=뉴시스】최지윤 기자 = 탤런트 한정수(46)가 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28)를 위로했다.
구하라는 26일 0시41분께 서울 강남의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채 매니저에게 발견돼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구하라는 지난해 9월부터 전 애인인 헤어디자이너 최종범(28)씨와 폭행 시비로 법적 다툼을 벌였으며.


[09/11][14k귀걸이]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최민도)에서는 다양한 화이트데이 시즌 기프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화이트데이의 달달함을 입으로 느낄 수 있는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향수 씨 패션 9만2천 원 (패션 미니어처 7ml 증정)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10/11][고구마모종] 빛가람혁신도시 중심지역이 고구마밭으로 변한 데는 산학연클러스터 조성사업이 지지부진한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때문에 산학연 클러스터로 지정된 이들 부지에는 아파트형 공장인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서야 하지만 사업자들이 센터를 짓더라도 입주업체 모집에 부담을 느껴 수년 동안 센터 착공을 미뤄왔다. 혁신도시지원단 관계자는 "현재 빛가람혁신도시 내 상업용지의 공실이 70%에 이르는 상황에서 지식산업센터를 건립하더라도 분양을 장담할 수 없기 때문에 사업자들이 착공을 못하고 있다"며 "혁신도시 시즌2 사업이 본격 시작되면 좀 더 활로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1/11][독도여행]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연기자 박수아가 남다른 독도 사랑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박수아는 19일 독도에 입도해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남겼다. 박수아는 단순히 독도 방문을 넘어 독도 경비대를 위해 위문품도 준비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화제를 모은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