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경리 주차뺑소니]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아파트 지하주차장 등 ‘도로 외’ 장소에서 주·정차된 차량만 파손하고서 연락처를 남기지 않은 채 자리를 뜨는 도주 운전자에겐 20만원 이하 범칙금이 적용된다.


[02/11][고지용 탈모] 가정의학과 전문의이자 의학 박사인 허양임(사진 왼쪽)이 남편이자 방송인인 고지용의 탈모에 대해 조언했다.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은 ‘가정의 달 특집 제 5탄’으로 꾸며져 고지용·허양임 부부와 여에스더·홍혜걸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허양임은 “남편 고지용의 탈모 관리를 시작하려고 한다”고 밝혔고 이에 고지용은 “M자 탈모가 진행되긴 했는데 정수리 쪽 보면 이 정도는 양반”이라고 부연했다.


[03/11][김숙 전현무] 김숙과 전현무의 닮은꼴 외모에 누리꾼들이 격하게 공감하고 있다.
이어 같은 날 전현무 역시 자신의 SNS에 여성으로 변신한 사진과 함께 “김숙인가 전현무인가. 이를 본 누리꾼들은 “빼박 전현무 도플갱어다 200%” “헐 ㅋㅋ누가 기분 나쁜거야 ㅋㅋ” “소오름” “시츄상의 남녀 아이콘” “와.


[04/11][런닝맨 공식사과] 네이버웹툰 측이 “방송 프로그램 ‘런닝맨’의 제작진이 지난 26일 방송에서 네이버웹툰 ‘머니게임’의 원작자인 배진수 작가에게 공식으로 사과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달 28일 방송 내용이 웹툰 ‘머니게임’의 저작권을 침해했다는 논란이 생긴 지 약 한 달만으로 해당 회차의 다시보기 콘텐츠 내용 중 웹툰 ‘머니게임’과 비슷해 문제가 된 부분도 모두 삭제될 예정입니다. 네이버웹툰 관계자에 따르면 “‘런닝맨’ 제작진은 방송을 통한 공식 사과에 이어 다시보기 콘텐츠의 문제 장면들도 모두 삭제할 것을 약속했다”고 전했습니다.


[05/11][이준기 6000만원]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고려대학교의료원 기금사업본부는 이준기 씨가 지난 23일 생활이 어려운 환자들에게 써달라며 6천만 원과 쌀 5톤을 전해 왔다고 밝혔습니다. 이준기 씨가 전달한 기금과 쌀은 의료사각지대에 놓인 환자들을 돕는 데에 쓰이게 됩니다.


[06/11][잔나비 출연취소] 예정됐던 행사는 취소되고 라디오 등 방송 출연 스케줄도 보류되는 분위기다.
잔나비는 지난 24일 학교폭력 논란에 휘말린 멤버 유영현의 자진 탈퇴로 논란을 진화하는 듯 했으나 연이어 터진 최정훈 부친의 뇌물 공여 논란으로 도마 위에 올랐다. 그리고 바르고 정직하게 살았다"며 "제 진심과 음악과 무대 위에서 보여드린 모습들이 위선으로 비춰지는 게 죽기보다 두렵다.


[07/11][장동민 200평] 장동민 200평 원주 대저택 사진=우리집에 왜왔니 캡처 장동민이 200평 원주 대저택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취향저격 선데이-우리집에 왜왔니’(이하 우리집에 왜왔니‘)에서는 장동민의 집을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강원도 원주에 새 집을 마련한 장동민은 20년 전부터 전원생활을 꿈꿔왔다며 집을 공개했다.


[08/11][한정수 구하라]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던 가수 구하라가 심경 고백을 한 가운데 전 남자친구 최종범은 상해 혐의 관련 공판 기일 연기를 신청했다.
구하라는 28일 산케이스포츠 등 일본 매체를 통해 현 상태와 더불어 심경을 고백했다. 이에 따라 구하라는 오는 30일 진행되는 최종범의 상해 혐의 2차 공판에 참석할 예정이었다.


[09/11][효린 공식입장] 27일 스포티비뉴스가 양측을 단독 취재한 바에 따르면 효린과 A는 논란이 불거진 이후 긴 대화를 통해 서로를 향한 쌓인 감정들을 털어냈다.
이후 효린 측은 입장을 바꿔 두 번째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학교 폭력이라고 명명된 모든 게시글이 조금 전 아무 예고 없이 삭제됐다. 그러나 효린 측의 2차 입장에 대해 자신이 A라고 주장한 누리꾼은 기사 댓글을 통해 “기사 뜨고 몇 시간 뒤 효린에게 다이렉트 메시지 답장이 왔다”며 “’미안하다.


[10/11][홍진영 언니 일침]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일부 누리꾼에게 일침을 가한 가운데 홍진영 언니 홍선영을 응원하는 글이 쏟아지고 있다.
앞서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26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살 조금 빠진 사진을 보고 자꾸 보정이라고 하는데. 또 악플러 등에게 일침을 가한 홍진영 언니 홍선영에게는 다이어트 성공을 기원했다.


[11/11][효린 피해자 합의] 학교폭력 의혹이 제기된 효린 측이 28일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A 씨와 '원만하게 협의했다'고 밝혔으나 누리꾼들은 대체로 냉소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로 인해 양측의 대립은 일단락 됐지만 소속사가 ‘인정’도 ‘부인’도 아닌 애매한 입장을 취했다는 점에서 누리꾼들의 따가운 시선은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소셜미디어와 기사 댓글을 통해 "그래서 학교 폭력을 했다는거냐 안했다는거냐?"(viol****)"합의가 중요한게 아니라 학폭 사실 여부가 중요한거 아니냐" (foxb****)"합의를 했다는건 오히려 인정하는 거 아닌가?"(jj11****) "합의하면 학폭이 아닌게 되는건가?" (ahhh****) "은근 슬쩍 넘어가려고?"(solo****)"대중을 바보로 보냐?" (shag****) "안했으면 강경 대응해서 명예를 되찾으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