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구하라 심경고백] 극단적인 시도로 세간을 놀라게 한 카라 출신 구하라(28)가 일본 매체를 통해 심경을 전했다.
28일 일본 스포츠연예 매체 ‘스포츠호치’는 27일 구하라가 관계자를 통해 “컨디션은 회복되고 있다”며 심경을 발표했다고 전했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구하라는 26일 오전 0시 40분께 강남구 청담동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상태로 매니저에게 발견돼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


[02/11][김종민 판사 구출] 이날 MC 전현무는 "김종민 씨가 서울고등법원에서 공익근무를 할 당시 뛰어난 상황 판단력으로 판사님을 구했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고 운을 뗐다.
법정은 모든 것이 폐쇄돼 있기 때문에 순식간에 깜깜해졌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전현무는 "복무할 때 저런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미리 배운 것이냐"라며 감탄했다.


[03/11][김혜자 금연] 한 연예부 기자는 "김혜자 아들이 '모든 작품에 등장하는 엄마의 모습을 모두 집에서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고 했다.
자녀에게 미안하다고 말한 바 있다"며 "김혜자 아들이 '어머니가 요리를 전혀 못한다는 건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연예부 기자는 "봉준호 감독이 김혜자를 국민엄마로 생각하다가 애연가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04/11][양현석 명품가방] 프라임은 “내가 술 접대를 수년간 나간 건 그 자리를 직접 보고 함께한 수많은 남녀 지인들과 클럽 관계자들이 다 알고 있는 사실이다”라며 “당시 YG와 계약하고 나서부터 스케줄보다는 주말 술자리 호출이 많았고 그게 건강 악화로까지 이어졌다”고 주장했다.
그리고 이날 ‘스트레이트’ 고은상 기자가 MBC 라디오 표준FM ‘심인보의 시선집중’에 출연해 양현석 성접대 의혹 추적 과정을 언급하며 YG를 몰아세웠다. 고은상 기자는 태국 일행에게 성폭행 당했던 피의자를 쫓다 YG의 배후가 있는 것 아닌가 추적하고 있었는데 성폭행 피의자 태국인 밥 씨의 SNS 친한 인물 중에 황하나 씨를 발견했다는 것.


[05/11][이국주 과거사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국주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07 #신인국주 #개그야시절 #포상휴가 #파타야 #갑자기옛날사진 #많이다른가 등의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국주가 갓 데뷔했을 당시 신인 개그우먼 시절의 모습으로 약 12년 전 ‘개그야’에 출연했을 당시의 모습이 담겨있다.


[06/11][정우성 기자회견] 정우성은 28일 서울 중구 유엔난민기구 한국대표부에서 열린 방글라데시 로힝야 난민촌 방문 관련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어 "우리나라의 역사를 돌이켜보면 지정학적으로 1000번 넘게 침략을 당했고 여전히 위험에 노출돼 있다"며 "결코 그런 일이 벌어지면 안 되지만 역사가 반복됐을 때 다른 나라에서 당연히 대한민국을 도와야 한다는 마음이 생기도록 지금 우리의 시민의식과 국가 의식을 보여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유엔난민기구 친선대사로 활동 중인 정우성은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전세계 최대 규모 난민촌인 방글라데시 쿠투팔롱 지역의 로힝야 난민촌을 방문했다.


[07/11][준호 4급판정] 28일 준호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준호으 신검 4급 판정 배경 등 관련 입장을 전했다.
아크로바틱 연습 중 발생한 심각한 사고로 인해 오른쪽 어깨에 큰 부상을 입어 수술을 하고 척추골절 진단을 받았다. JYP 측은 "이러한 이유로 병무청 신체검사에서 4급 판정을 받았다"며 "이준호는 향후 사회복무요원으로 성실히 병역 의무를 이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08/11][홍진영 언니 일침]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일부 누리꾼에게 일침을 가한 가운데 홍진영 언니 홍선영을 응원하는 글이 쏟아지고 있다.
앞서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26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살 조금 빠진 사진을 보고 자꾸 보정이라고 하는데. 또 악플러 등에게 일침을 가한 홍진영 언니 홍선영에게는 다이어트 성공을 기원했다.


[09/11][효린 피해자 합의] 효린 소속사 브리지 관계자는 28일 “양측이 긴 대화 끝에 원만하게 잘 협의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25일 한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학창시절 효린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한 네티즌의 글이 게재됐다. 게시글 작성자인 A씨는 “15년 전 중학교 1학년 때부터 3년간 끊임없이 효린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


[10/11][비 김태희]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 부부가 미국으로 동반 출국했다. 비와 김태희는 지난 20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동반 출국한 것으로 전해졌다.


[11/11][장병우 별세]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지난 9일 장 교수의 10주기 행사에 참석한 이튿날 급성 뇌출혈로 쓰러진 후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왔으나 회복을 하지 못하고 유명을 달리했다. 현대엘리베이터 상근고문에 이어 지난 2016년부터 현대엘리베이터 대표이사를 맡으면서 '엘리베이터 전문가'로 불렸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