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효진 첫째아들 공개] 사진=김효진 인스타그램 갈무리 배우 김효진(35)이 첫째 아들인 수인 군을 공개했다.
김효진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토끼풀로 반지 만들어 달라는 수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올렸다. 다만 살짝 보이는 수인 군의 얼굴에서 훈훈함이 느껴진다는 게 김효진 팬들이 게시물에 남긴 평이다.


[02/11][박해미 위자료지급]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and there may be errors in machine translation results.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03/11][비 김태희]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 부부가 미국으로 동반 출국했다.
비와 김태희가 지난 20일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을 통해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로 출국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비는 오는 7월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김태희는 출산을 앞두고 태교에 전념 중이다.


[04/11][싸이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양현석 대표의 성접대 의혹 보도와 관련해 당시 자리에 동석한 것으로 전해진 가수 싸이와 YG 측이 의혹을 거듭 부인하자 이를 바라보는 대중들의 시선도 엇갈리고 있다.
그러면서 "조 로우와 일행이 아시아 일정 중 한국에 방문했을때 그들의 초대를 받아 저와 양현석이 참석했다"며 "초대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식사를 하고 술을 함께한 후 저와 양현석은 먼저 자리를 일어났다"고 말했다. 당시 스트레이트는 제보를 통한 취재 내용을 전하며 "양현석이 서울 강남의 한 고급 한정식 식당에서 재력가들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식당에는 YG 측과 친분이 깊은 유명 유흥업소에서 투입한 여성 10여명이 있었으며.


[05/11][자이언트핑크 25kg 감량] ‘미스트롯’의 우승자인 송가인은 출연 이후 뜨거워진 인기 덕분에 행사 페이가 20배가량 올랐음을 인정하며 우승 상금 3천만 원의 행방에 대해 “내 통장에 살짝 들어왔다가 엄마 통장으로 바로 갔다”고 솔직하게 전했다.
과거 주변사람들로부터 외모가 예쁘지 않기에 노래라도 잘 해야 한다는 이야기에 외모 콤플렉스가 생겼다고 털어놓은 송가인은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 때문에 죽기 살기로 연습에 매진했다. 무엇보다 송가인은 ‘한 많은 대동강’과 ‘용두산 엘레지’ 무대를 통해 귀를 시원하게 해주는 가창력과 함께 정통 트로트의 매력을 제대로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절로 자아냈다.


[06/11][장병우 별세] The copyright belongs to the original writer of the content.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고인은 수필가 고(故) 장영희 교수의 친오빠로 지난 9일 장 교수의 10주기 행사에 참석한 이튿날 급성 뇌출혈로 쓰러진 것으로 전해졌다.


[07/11][진선규 이하늬] 진선규 이하늬가 다정한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선규와 이하늬는 얼굴을 맞댄 채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진선규 이하늬 뿐만 아니라 ‘극한직업’ 배우들은 개봉 후에도 끈끈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08/11][최윤영 과호흡기절] 0MHz’ 촬영 도중 과호흡으로 기절했던 일화를 공개헀다.
0MHz’ 촬영하며 많이 힘들었다고 하던데”라고 촬영 중 비하인드 스토리를 물었다. 촬영 도중 과호흡으로 기절한 적도 있다”며 “좁은 공간에서 (정)은지와 액션 장면도 찍어야 했다.


[09/11][한상진 양현석 일침] 29일 한상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기사 캡처 사진과 함께 “이 세상에는 성실하고 열심히 사는 사람들이 대다수다.
‘이것이 대체 무슨 잘못이야’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상식적인 일은 아니다”라며 “식사 자리 한다고 해서 500만 원짜리 명품백을 주고 받는 게 과연 정당한가”라고 지적했다. ‘스트레이트’ 고은상 기자는 28일 MBC 라디오 표준FM ‘심인보의 시선집중’에 출연해 “문제의 자리에 초대된 여성들은 ‘재력가가 식사 자리에서 400~500만원대 명품백을 직접 나눠주고 고맙다고 했다’고 말했다”고 폭로했다.


[10/11][송가인 행사비] 송가인 등이 출연하는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도 추가 공연 요청부터 항의 전화까지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공연이 결정된 지역 외에 다른 도시에서 공연을 해달라는 항의 전화(?) 등이 쏟아지고 있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기획사인 컬쳐팩토리는 30일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를 향해 보내주시는 응원과 관심에 감사하다”며 “공연이 진행되는 지역 외에도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11/11][신림동 추가 CCTV] 추가로 공개된 CCTV를 살펴보면 남성은 약 10여 분 동안 현관 앞을 서성인다.
또 인근 CCTV 확인 결과 남성은 집 주변 골목부터 피해자의 집까지 수십m를 따라오는 장면도 포착됐다. 한편 경찰은 피해자의 1차 신고 당시 “남성이 또 오면 그때 신고하라”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