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강지영 100kg]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사진=산케이스포츠 갈무리 걸그룹 카라 출신 배우 강지영(25)이 특수 분장을 통해 100kg 거구로 변신했다. 특수 분장을 마친 뒤 강지영은 거울을 보고 “이건 내가 아냐!”라고 말했다고 매체는 전했다.


[02/11][김소연 이상우] 29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주연 배우 김소연과 홍종현이 밥동무로 출연했다.
이에 그는 "저도 (반응이) 궁금해서 봤는데 묵묵히 보더니 냉장고에서 맥주 한 캔을 꺼내 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드라마) 끝날 때쯤 교제를 시작했고 1년 정도 사귀다 결혼했다"고 밝혔다.


[03/11][미스트롯 항의전화] 송가인 등이 출연하는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도 추가 공연 요청부터 항의 전화까지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공연이 결정된 지역 외에 다른 도시에서 공연을 해달라는 항의 전화(?) 등이 쏟아지고 있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기획사인 컬쳐팩토리는 30일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를 향해 보내주시는 응원과 관심에 감사하다”며 “공연이 진행되는 지역 외에도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04/11][송가인 행사비] 송가인 등이 출연하는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도 추가 공연 요청부터 항의 전화까지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공연이 결정된 지역 외에 다른 도시에서 공연을 해달라는 항의 전화(?) 등이 쏟아지고 있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기획사인 컬쳐팩토리는 30일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를 향해 보내주시는 응원과 관심에 감사하다”며 “공연이 진행되는 지역 외에도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05/11][송혜교 주지훈] 송혜교 주지훈 ‘하이에나’ 검토 중 사진=DB 배우 송혜교와 주지훈이 드라마 ‘하이에나’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다.
송혜교 소속사 UAA 관계자는 30일 오후 MBN스타에 “KBS2 새 드라마 ‘하이에나’는 제안 받은 작품 중 하나이며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지훈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 역시 “출연을 제안 받은 작품 중 하나”라고 알렸다.


[06/11][신림동 추가 CCTV]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주거침입 강간미수) 혐의를 받는 A씨(30)가 31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고 있다.
이에 경찰은 “피해자 집 출입문을 강제로 열려고 시도한 행위로 보아 ‘성범죄 실행의 착수’가 인정된다”며 강간미수 혐의를 추가해 영장을 신청하고 “영장 발부 결과를 지켜보고 향후 수사 방향을 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의당 심상정 의원도 최근 논란이 신림동 ‘강간미수 영상’과 관련 “용의자에 주거침입죄가 적용 가능성이 높다”며 “여성을 위한 공권력은 어디에 있나”라고 비판했다.


[07/11][왕종근 졸혼] 왕종근은 30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 출연해 졸혼에 관한 이야기를 함께 했다.
이에 왕종근은 졸혼에 대해 가장 먼저 "아내가 남편에게 하는 협박수단일 뿐이다"라고 부정적인 언급을 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녀들이 '부모님이 정말 아름답게 살았으니 서로에 대한 의무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살아보시라' 하는게 졸혼이라 생각한다"고 견해를 전했다.


[08/11][윤지오 표절논란] 배우 윤지오가 표절 논란에 휩싸이며 전시회 참가가 취소된 가운데 윤지오가 '자진하차'라며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지난 30일 윤지오는 인스타그램에 "이번 전시회는 자진하차한다"라면서 "전문가의 의견으로도 표절이라 판단되지 않는 작품을 표절이라 하고. 증언을 이어왔으나 최근 윤지오의 행보가 개인의 영리를 목적으로 한 행동이라는 의혹과 거짓 증언 의혹이 제기돼 논란이 일었다.


[09/11][헝가리 사고영상]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현지시각으로 오전 8시쯤 헝가리 유람선 사고 현장에 도착해 본격적인 대응 활동 지휘에 나섰습니다. 강 장관을 포함한 정부신속대응팀은 헝가리에 도착 직후 바로 부다페스트 다뉴브강 사고 현장으로 가 현재 상황에 대한 보고를 받았고.


[10/11][서유리 결혼]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올해 안에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서유리는 전날 진행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녹화에서 결혼 계획에 대해 상세히 털어놨다. 서유리는 지난 4월 셀카 한 장으로 성형설에 불거지자 “오래 앓고왔던 갑상샘 항진증의 합병증인 안병증을 불과 얼마 전에 최종적으로 완치했다”고 밝혔다.


[11/11][최민수 촬영장이탈] 이후로도 그는 아내가 말 할 때마다 안절부절 못하며 번번히 자리를 이탈했다.
이를 지켜본 MC 유재석은 "토크쇼가 아니라 버라이어티쇼 같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그러면서도 그는 “지금 너무 좋다”고 행복한 웃음을 지으며 끈끈한 부부애를 보여줬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