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권창훈 목뼈골절] 대한축구협회는 1일 “권창훈이 지난달 31일 열린 소속팀 경기에서 목뼈를 다쳐 8주 동안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아 6월 대표팀 소집이 불가능하게 됐다”고 밝히면서 “김보경을 대체발탁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김보경이 지난달 12일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19' 11라운드 울산현대와 전북현대의 경기 후반 울산 페널티킥을 성공시키고 기뻐하고 있다. 권창훈은 5월 31일 RC 랑스와 프랑스 프로축구 리그앙 승강 플레이오프 1차전에 후반 32분 교체 출전해 후반 34분 천금 같은 동점 골을 뽑아내 팀의 1-1 무승부를 이끌었다.


[02/11][김석훈 결혼] 내 첫 주인공 이었던 연극 연출님 이셨고 지방 공연가서 조명 가르쳐 주고 무대 세팅 가르쳐주고 핀 조명 타이밍 못마춰서 '죄송해요'라고 해도 감자탕 잘 사주던 석훈형"이라며 오래된 인연을 밝혔다.
당시 귀한 모토로라 마이크로택 5000 휴대폰 한대 들고 촬영 다니면서 야식 먹으며 연기 얘기하면서 22살의 막막한 무명 배우이자 매니저였던 내 장래 생각해주며 연기와 인생 가르쳐주던 형"이라며 과거 김석훈의 매니저 생활을 하게된 사연을 전했다. 한상진은 이어 "가끔씩 연락해도 '어이 한상진이 바쁘지?' 하면서 별 얘기 안해도 '잘하고 있어'라고 얘기하는 어제 만난 사람처럼 말해주던 형.


[03/11][유병재 생일파티] 지난 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55회에서는 이영자의 도움을 받아 강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매니저의 모습과 유병재의 생일파티가 그려졌다.
무대에 오른 매니저는 자신과 이영자의 얼굴이 담긴 대형 현수막을 확인한 후 더욱 긴장했다. 이 가운데 매니저는 “만약 태어난다면 이영자의 매니저를 또 할 건가”라는 질문에 “다시 태어나면 매니저를 안 할 것 같다”고 너무나 단호하게 말해.


[04/11][침몰유람선 수중사진] 다뉴브 강에 침몰한 유람선의 수중 사진을 헝가리 구조대가 공개했습니다.
헝가리와 한국 구조대는 주말 동안 수중 수색이 어렵다고 판단하고. 20여 명의 한국 구조대는 주말 사이 수상 수색을 하다가 상황을 봐가며 잠수를 시도할 방침입니다.


[05/11][토트넘 리버풀]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은 2일(한국시각) 스페인 마드리드의 완드메트로폴리타노에서 펼쳐진 리버풀과의 2018~2019시즌 유럽챔피언스리그(UCL) 결승전에서 0대2로 패했다.
하지만 토트넘은 리버풀의 성공을 모방하기 위해 어려운 질문에 답해야 한다'고 보도했다. 리버풀은 지난해 열린 UCL 결승전에서 레알 마드리드에 패하며 준우승을 기록했다.


[06/11][포스코 폭발사고] 포스코 광양제철소에서 폭발사고가 발생해 외주업체 노동자 1명이 숨지는 등 2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
1일 오전 9시38분쯤 전남 광양시 포스코 포스넵(니켈 추출 설비) 공장에서 폭발사고가 발생했다. 해당 공장은 수소 가스를 이용해 니켈을 추출하는 공장으로 폭발 사고 위험이 높은 곳으로 알려졌다.


[07/11][거실TV장식장] 더 세로는 TV 화면을 세로로 세울 수 있다.
NFC 스크린 미러링으로 스마트폰 화면을 TV화면으로 (세로로) 출력할 수도 있다. 이들 라이프스타일 TV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내 팝업스토어인 '새로보다'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6월 2일까지.


[08/11][남자손목시계] 파텍필립 '월드 타임 워치'는 콜렉터들 사이에서 '세계의 시간'이라고 일컬어지면서 거의 80년 동안 매뉴팩처의 가장 인기 많은 손목시계로 기록됐다.
이 제품은 단순히 클래식한 시계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추억의 시각'의 시계가 아니라 정교한 타임존 기능을 갖추고 있어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타임키퍼로 불린다. '전통과 혁신'의 매뉴팩처 철학을 고수하면서 파텍필립은 '투 타임존' 기술을 더욱 정교화했으며 1996년에 받은 특허를 통해서는 더 정교한 레벨의 기술을 탄생시켰다.


[09/11][식탁세트] 월요일이 시작되는 자정에는 ▲ 삼성 스탠드형 김치냉장고(RQ28M61027F)를 온라인 포털 검색 최저가인 75만7천원대보다 20% 이상 저렴한 59만9.
네이버에서 ‘티몬데이’를 검색하고 상단에 보이는 브랜드 검색 배너를 클릭하면 쿠폰과 적립금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매주 월요일은 ‘티몬데이’라는 공식을 고객들이 인지하시고 누구나 득템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상품 구성에 만반의 준비와 노력을 하고 있다”라며.


[10/11][조립식비닐하우스] 국내 이주노동자의 절반 정도가 주거환경이 열악한 곳에서 생활하고 노동법도 제대로 지켜지지 않는 노동조건에서 일하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30일 이주와인권연구소의 ‘2018년 이주노동자의 노동조건과 주거환경 실태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설문조사에 응답한 이주노동자 1178명의 평균 노동시간이 주당 54. 실내 욕실 및 화재 대비 시설 등이 갖춰져 있지 않아 이주노동자들이 생활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11/11][bts 웸블리공연] 밴드 오아시스 출신인 노엘 갤러거는 최근 한국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한국의 보이밴드가 웸블리에서 한국어로 노래를 부른다니 믿을 수 없다”며 놀라워했다.
그는 “웸블리는 슈퍼스타들이 설 수 있는 무대”라며 “영국인들은 이번 공연을 통해 BTS가 자국이 배출한 팝스타들과 어깨를 견줄 만한 위치에 올라섰다는 점을 느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 국내외 차트에서 신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는 새 앨범 ‘ 맵 오브 더 소울: 페르소나’의 타이틀곡 ‘작은 것을 위한 시’와 수록곡 ‘메이크 잇 러브’ ‘소우주’ 등의 무대도 펼쳤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