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보아 우승] 김보아는 2일 제주도 서귀포시 롯데스카이힐 제주 컨트리클럽(파72)에서 막을 내린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총상금 6억원·우승상금 1억2000만원) 최종 3라운드를 보기 없이 버디 6개를 마무리하며 합계 14언더파 202타로 2위 김지영을 1타 차로 제치고 우승컵을 차지했다.
2타 차 공동 5위로 최종 라운드를 출발한 김보아는 1~2번홀 연속 버디에 이어 4. 2014년 정규 투어에 데뷔한 김보아는 작년 8월 MBN 여자오픈에서 데뷔 5년 만에 첫 우승을 차지한 데 이어 10개월 만에 통산 2승째를 기록했다.


[02/11][미우새 고준] ‘미우새’ 고준이 김종국과 닮은 점을 말했다.
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고준이 가수 김종국과 닮은 점을 언급하며 자신의 학창시절 일화를 공개했다. 그러자 고준은 학창시절 ‘리틀 김종국’으로 불렸던 일화를 밝혔다.


[03/11][부탄가스 폭발] 인천 중구의 한 도로에서는 21살 김 모 씨가 몰던 승용차가 가드레일과 충돌한 뒤 불이 나 2명이 다쳤습니다.
경기도 파주의 한 단독 주택 마당에서는 휴대용 가스레인지에 든 부탄가스가 폭발해 가족 9명이 화상을 입었습니다. 소방 당국은 고기를 빨리 구우려고 가스레인지 위에 숯을 많이 올렸다가 부탄가스가 과열돼 폭발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04/11][손흥민 평점] 편의점의 24시간 중 가장 객수가 적은 새벽 시간에 이례적으로 매출이 급증한 것은 박지성 이후 8년만에 한국 선수인 손흥민이 뛰는 챔스 결승에 그만큼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됐기 때문이다.
CU는 결승전 D-3일 전부터 멤버십 어플인 포켓CU를 통해 '흥해라 슈퍼손 응원 이벤트'를 열고 손흥민 선수의 공격포인트 맞추기 경품 행사와 빙그레 슈퍼콘 교환권 및 야식 메뉴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했다. 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팀장은 "새벽 잠까지 설치며 챔스 결승에 뛴 손흥민 선수를 응원한 축구팬들의 열기가 편의점의 심야 매출에도 그대로 반영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슈와 행사에 맞춰 고객 편의를 돕기 위한 맞춤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5/11][인도 폭염] 인도 북부에 섭씨 50도를 넘는 폭염이 덮쳐 수십명의 사망자가 발생하는 등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고 AFP가 2일(현지 시각) 보도했다.
인도 기상청에 따르면 라자스탄주(州)의 사막 도시 추루는 지난 1일 낮 최고 50. 폭염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인도에서 주민들이 더위를 피하기 위해 우산을 쓰고 마스크를 끼고 있는 모습.


[06/11][김민준 열애] ▲ 김민준(왼쪽)과 빅뱅 지드래곤의 누나 권다미가 열애 중이다.
그의 교제 상대는 그룹 빅뱅 지드래곤(31·권지용)의 누나인 패션사업가 권다미(35). 김민준 소속사 가족이엔티는 2일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며 “다만 아직 결혼을 논하기에는 이른 단계”라고 밝혔다.


[07/11][최정훈 거짓해명논란] 밴드 잔나비 보컬 최정훈 형제가 거짓 해명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일부 팬들이 입장 표명을 촉구했다.
앞서 1일 SBS '8뉴스'는 검찰이 지난해 12월 최정훈의 아버지 최씨에 대한 공소를 제기하지 않는다는 내용이 담긴 문서를 보도했다. 하지만 보컬 최정훈과 매니저 일을 맡고 있는 최정훈의 친형이 아버지 사업에 관한 논란에 연루되면서 대학 축제 초대가 이어지는 등 위기를 맞았다.


[08/11][남자샌들] 한낮기온이 30도를 오르내리는 이유와 평소 더위를 잘 타는 체질도 그렇지만 거래처를 오가며 대기업인 갑(甲)사를 방문하는 직무 탓이 크다.
A씨는 “같은 영업직이라도 여성 직원은 치마나 샌들을 신어도 아무 말 없지만 남자라는 이유로 정장과 넥타이를 매야 한다”며 “출퇴근이라도 시원함을 느끼고 싶어 면티셔츠에 7부쯤 되는 바지를 챙긴다”고 말했다. A씨는 “중소기업 다녀서 더 더운 여름이 매년 반복돼 지치지만 현실을 벗아나기 힘든 자신에게도 화가 난다”며 “복장도 갑사의 눈치를 봐야해서 몸도 마음도 힘들다”고 하소연했다.


[09/11][린넨자켓] ◆ 신우식> 몸매가 안 돼도 원단이 다 다르기 때문에 화이트라고 사서 매치를 하잖아요.
◆ 신우식> 다 다르기 때문에 원단 자체를 꼼꼼하게 체크하고 세팅하지 않으면 올 화이트는 입을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노랑과 화이트를 같이 가게 되면 약간 경쾌함이 있으면서도 진중한 맛이 있는 컬러의 조합이기 때문에 화이트와 노랑의 조합도 상당히 고급스럽고 좋습니다.


[10/11][여성여름조끼] 【순창=뉴시스】윤난슬 기자 = 전북 순창군은 오는 7~8일 순창읍 일품공원에서 재난상황 발생시 어린이들의 대처 능력을 높이기 위해 '2019 찾아가는 어린이 안전체험교실'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순창=뉴시스】윤난슬 기자 = 전북 순창군은 오는 7~8일 순창읍 일품공원에서 재난상황 발생시 어린이들의 대처 능력을 높이기 위해 '2019 찾아가는 어린이 안전 체험 교실'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특히 곧 다가올 여름철 수상사고에 대비해 구명조끼 착용 방법과 물에 빠질 경우 대처 방법을 체험하는 수상 체험존도 마련해 어린이 수상 사고율을 낮추도록 할 예정이다.


[11/11][예쁜서랍장] 미국 의류 브랜드 ‘홀리스터’ IFC몰점 한쪽 벽면에 해변에 앉아 있는 청년의 사진이 걸려 있다.
김보경(Kimmy) 홀리스터 IFC몰점 제너럴 매니저는 "‘매장에서 나는 향기가 좋다’며 어떤 향수인지 묻는 고객들이 종종 있다"면서 "향기로 손님들을 끌어들이는 효과와 동시에 판매 제품의 매출을 높일 수 있어 일석이조"라고 했다. 시공간 관계자는 "제품 포장지에도 향이 배어들어 고객이 물건 구입 후 집에서도 잔향을 맡고 소비 경험을 떠올릴 수 있다"면서 "실제 그렇게 매장을 되찾는 고객도 있다"고 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