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김숙 장례식준비] 3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옥탑방을 찾아온 글로벌 뇌섹남 ‘타일러’의 옥탑방 퀴즈 적응기가 그려졌다.
이날 미국에서 최근 화제가 된 새로운 장례법에 대한 문제를 풀던 중 김숙은 "내 장례식을 준비하고 있다"고 장례식준비 사실을 고백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김숙은 “이번에 집안의 장례를 치르면서 보니 고인 마음대로 하는 것이 하나도 없더라”며 자신 장례식을 미리 준비하게 된 사연을 고백했다.


[02/11][김준희 망언] 유지하는 게 얼마나 힘든지 평생을 ‘유지어터’로 살아온 저로서는 요즘처럼 맛있는 거 먹으면서 행복하게 ‘유지어터’를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해요”라고 전했다.
‘망언’을 한참 쏟아낸 김준희는 자신의 근황이 담긴 사진도 공개했다. 이 조차 ‘망언’임을 확인하게 해주는 김준희의 몸매가 시선을 끈다.


[03/11][송가인 해명] 이날 방송에서는 송가인과 홍자가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 출연 당시 1:1 데스 매치로 갈등을 겪었던 비하인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배신감에 충격이 이틀이나 갔다"고 당시의 심정을 그대로 털어놨고 송가인은 "언니를 짓밟으려고 한 것은 아니다"라고 해명했지만 스튜디오에는 냉랭하고 어색한 기류가 흘렀다. '미스트롯' 특집 2탄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는 트로트의 전설 김연자가 등장해 '미스트롯' 톱5 완전체와 컬래버를 선보인다.


[04/11][신동엽 요청거절] 이날 고민주인공은 남편이 사소한 일에도 자주 욱하는데다가 화내는 타이밍도 예측이 어려워 무방비 상태에서 훅 들어오기 때문에 더욱 당황스럽다고 하소연했다.
고민주인공은 눈물을 흘리며 남편에게 마음을 고백하던 중 눈물을 보였고 "이거 편집해주시면 안되냐"고 요청했다. 이에 신동엽은 "말도 안되는 소리"라며 "이때가 시청률이 많이 오른다"고 고민주인공의 요청을 단호하게 거절했다.


[05/11][신정환 근황] 하지만 복귀 후 2010년 9월 또 다시 예정됐던 방송 녹화에 불참하면서 원정 도박이 발각됐다.
잠적설이 불거진 후 4개월 만인 2011년 1월에야 한국으로 돌아온 신정환은 이후 외환관리법 위반과 상습도박 등의 혐의로 수사를 받았다. 이후 7년 만인 2017년 Mnet '프로젝트S:악마의 재능기부'로 복귀를 계획했지만 큰 반향을 일으키지 못하고 종영했다.


[06/11][여에스더 500억] 가정의학과 전문의 여에스더가 유산균 사업 연매출 500억에 대해 '운빨'이라고 말했다.
가정의학과 전문의이자 건강기능식품 CEO이기도 한 여에스더의 유산균 사업이 연 매출 500억. 이에 여에스더는 연 매출 500억 유산균 사업 성공에 대해 "전 세계 과학계 관심이 쏠리던 때 사업을 시작했다"며 "과학과 함께 딱 운빨이 맞아떨어진 것"이라고 말했다.


[07/11][이선균 전혜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사진=KBS2 '연예가중계' 방송화면 캡처 '연예가중계' 전혜진이 남편 이선균의 황금종려상 수상에 대한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전혜진은 남편 이선균이 출연한 영화 '기생충'의 칸 영화제 수상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08/11][정은지 한달수입]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정은지가 한 달 수입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3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정은지가 이날 영화 '0. 정은지는 이날 '라디오쇼'의 공식 질문인 한달 수입과 관련한 질문도 받았다.


[09/11][최정훈 거짓해명논란] 입장문에는 “5월24일 잔나비 논란관 관련해 지지 성명문을 발표했지만 또 다른 의혹이 제기돼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다”며 “이 논란은 잔나비에 대한 대중의 신의 자체가 흔들릴 수 있는 중차대한 사안이기에 하루빨리 명확한 해명을 통해 여론을 잠재울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인대밴드 유망주 중에는 잔나비를 우상으로 삼으며 한 발 한 발 전진하고 있는 이들이 많다”며 “잔나비가 더욱더 비상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기에 소속사 페포니뮤직 측에 분명한 입장 표명을 다시 한번 촉구한다”고 주장했다. 이는 최씨가 두 아들이 경영에 개입한 적이 없다고 해명한 것과 최정훈이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아버지에게 명의만 빌려줬을 뿐 사업에 개입한 적이 없다는 주장과 배치되는 대목이어서 논란이 일었다.


[10/11][송가인 이진욱] 홍진영의 뒤를 잇는 트로트의 여신으로 떠오른 후 대한민국 방방곡곡의 러브콜을 받으며 이미 12월까지 꽉 차 있는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하지만 만인의 예비 며느리로 인정받고 있는 송가인이 "제 이상형은 배우 이진욱 씨"라고 그동안 품어왔던 이상형을 마음을 수줍게 공개했다. 앞서 송가인은 지난달 29일 MBC ‘라디오스타’에서도 이진욱을 이상형으로 언급한 바 있다.


[11/11][윤종신 방송하차] 그러면서 “그 10주년이 되는 해에 내가 많은 노래 속에서 그리고 꿈꾸고 바랐던 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려 한다”며 “2020 월간 윤종신 ‘이방인 프로젝트’.
이어 “사랑하는 가족과 ‘미스틱 스토리’ 식구들의 고마운 동의 속에 ‘2020년 월간 윤종신’은 내가 살아온 이곳을 떠나 좀 더 낯설고 익숙하지 않은 곳을 떠돌며 이방인의 시선으로 콘텐츠를 만들어 보려 한다”며 “‘월간 윤종신’ 노래 외에도 ‘미스틱 스토리’ 그리고 몇몇 뜻이 맞는 제작팀과 떠나간 곳에서 여러 경험을 담은 콘텐츠를 해보려 한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미스틱 스토리 식구들의 고마운 동의 속에 2020년 월간 윤종신은 제가 살아온 이 곳을 떠나 좀 더 낯설고 익숙하지 않은 곳을 떠돌며 이방인의 시선으로 컨텐츠를 만들어 보려 합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