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성유리 공식입장] 예능 등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자신의 입지를 견고하게 다진 배우 성유리와 한 식구가 되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앞으로 성유리가 폭 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전폭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특히 방송을 앞두고 있는 JTBC ‘캠핑클럽’에서 성유리는 14년 만에 모인 ‘핑클’ 멤버들과 캠핑카를 타고 전국을 여행을 하면서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02/11][송가인 이진욱] ‘아내의 맛’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가운데 가수 송가인이 배우 이진욱에게 영상 편지를 남겼다.
‘미스트롯’ 송가인은 ‘아내의 맛’의 확장판 ‘엄마의 맛’을 통해 이전에 볼 수 없던 평범한 일상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대세답게 예능프로그램은 물론 라디오 생방송까지 출연해 눈코 뜰 새 없이 바쁘지만 가족과 친구와 함께 하는 송가인의 모습이 어느 방송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함을 더욱 발휘했다.


[03/11][안재현 심경고백]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사진=스포츠동아 DB 외조부상을 당한 모델 겸 배우 안재현이 심경을 밝혔다. 안재현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안재현 배우가 외조부상을 당했다”고 밝혔다.


[04/11][윤종신 방송하차] 이날 윤종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려 방송 하차와 새로운 음악작업 돌입을 알렸다.
태어난지 50년 노래 만들고 부른 지 30년 되는 해가 되었어요"라며 "10주년이 되는 해에 제가 많은 노래들 속에서 그리고 꿈꾸고 바랐던 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려 한다"며 2020 월간윤종신 '이방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왔던 방송들은 아쉽지만 그 전에 유종의 미를 잘 거두려 한다"고 방송 자진 하차를 알렸다.


[05/11][이의정 송승헌] 이의정이 송승헌과 호흡을 맞췄던 추억의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 출연 당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4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이의정과 홍석천이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 시절을 떠올리며 감회에 젖었다. 게스트로 시트콤에 들어갔던 이의정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결국 주연 역할로 급상승.


[06/11][이하이 이찬혁]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하이는 4일 방송된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 게스트로 출연해 컴백 후 근황과 함께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DJ 이수지는 "3년 만의 컴백이라 동료 가수들의 응원을 많이 받았을 것 같다"고 물었고 이하이는 "맞다.


[07/11][한혜진 기안84] 박나래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만나면 좋은 친구들 무지개모임 이제는 명절에친척 느낌 사랑해요 상도동모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됐다.
잠정 하차한 한혜진을 제외하고 이들은 현재 MBC ‘나혼자산다’에 함께 출연 중이다. 찐 너무 보기 좋다” “빨리 완전체로 돌아와요” “옛날에 순수한 그 모습이 그립다” “한혜진 나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8/11][효린 폭행이유] 가수 효린이 학폭 논란에 휘말렸던 가운데 폭행 이유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본인 남자친구 이름이 효린의 남자친구 이름이 같다는 이유만으로 폭행을 당했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효린의 학교폭력 논란에 대해 말하던 도중 홍석천은 “학창시절 때 학교 일진 친구들한테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고백했다.


[09/11][잔나비 사과] 4일 잔나비 소속사 페포니 뮤직 측은 “과거의 그릇된 행동에 책임을 통감하고 탈퇴한 멤버 유영현 군은 글을 올린 작성자(이하 친구)와 지속적으로 연락을 취하였고.
이어 소속사는 최정훈 부친 접대 및 특혜 또한 회사 경영에 개입했다는 의혹에 대해 다시 한 번 강하게 부인했다. 그 이후 진행된 사안에 대해서는 전혀 알지 못하였고 경영 참여 또한 하지 않았다”며 회사 운영에 개입한 적 없다고 밝혔다.


[10/11][조여정 반성] 배우 조여정이 칸에서 영화 ‘기생충’ 수상의 순간을 놓쳐 반성했다.
송강호는 “올해 한국영화 100주년인 해에 아름다운 의미로 위대한 업적을 남긴 것 같다” 말했고. 전원 백수인 기택(송강호 분)네 장남 기우(최우식 분)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 사장네(이선균 분)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11/11][장나라 이상윤] 이상윤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SBS 드라마 'VIP'가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이다. 최근 SBS '황후의 품격'에서 입체적인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장나라는 망설임 없이 차기작으로 'VIP'를 선택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