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구지성 결혼]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레이싱모델 출신 방송인 구지성이 8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동갑내기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리며 품절녀 대열에 합류했다.
입원도 하고 움직이지도 못하는 바람에 제 인생에 있어 제일 중요한 결혼식에 제일 뚱뚱하고 볼품없는 모습으로 입장하겠지만. 레이싱 모델 출신 구지성은 2010년 SBS 드라마 ‘대물’을 비롯해 영화 ‘공모자들’.


[02/11][베트남 킹스컵]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대표팀은 8일 태국 부리람의 창 아레나에서 열린 ‘2019 킹스컵’ 퀴라소와의 결승서 패해 준우승에 머물렀다.
후반 90분 동안 1골씩 주고받은 뒤 곧바로 승부차기에 돌입했으나 응우옌 꽁프엉이 실축하면서 고개를 숙였다. 계속해서 퀴라소 골문을 두들기던 베트남은 측면에서 넘어온 땅볼 패스를 팜 럭 후이가 침착하게 밀어 넣으며 동점골을 뽑아냈다.


[03/11][부산신항 기름유출]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해경은 해상 울타리를 설치해 유출된 기름의 확산을 막고 경비함정 5척 등 선박 11척을 투입하는 등 8시간 만에 방제 작업을 마쳤습니다. 해경 측은 유조선에서 화물선으로 중유를 공급하는 과정에서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04/11][산다라박 은지원] 지난 8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훈맨정음'에는 산다라박이 출연해 녹화장에 짝사랑한 상대가 있다고 고백했다.
이날 김성주는 "산다라박이 무려 22년 동안 짝사랑 한 사람이 여기 있다고 한다"고 운을 떼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성주는 은지원에 "산다라박 마음 알았냐"고 물었고 은지원은 "22년은 과장된 것 같고 날 좋아하는 건 알고 있었다.


[05/11][전참시 청하] 지난 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청하와 4년째 함께 일하고 있는 27세 매니저 류진아 씨의 일상이 공개됐다.
청하 매니저의 등장으로 이날 '전참시'는 시청률 상승 효과도 봤다. 시청률 반등을 한 '전참시'가 앞으로도 새로운 매니저들의 활약으로 시청자를 붙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06/11][한국 세네갈] 하지만 2019 국제축구연맹(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 8강 한국-세네갈전에서의 VAR 활용은 모범사례로 남을 만큼 정확했다.
한국 골키퍼 이광연(20·강원FC)이 선방했지만 VAR을 통해 키커가 볼을 차기 이전에 골키퍼가 먼저 움직였다는 판정이 내려졌다. 후반 44분 세네갈의 추가골이 공격수의 핸드볼 파울로 취소되는 등 VAR이 자주 가동됐지만 불이익을 당한 팀은 없었다.


[07/11][스탠드에어컨] 또 해당 기간 내 1만5000원 이상 사면 최대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매일 12% 쿠폰'과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매일 7% 쿠폰'을 ID 당 1일 1회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중복 쿠폰'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지난 1년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글 기프트 코드(5000원)'와 'KFC 크리스피 치킨세트'를 100원에 구매 할 수 있는 '웰컴딜'도 진행한다.


[08/11][여성블라우스] 이에 패션그룹 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여성들의 대표 패션 아이템인 블라우스에 냉감 소재를 적용해 피부에 닿는 감촉에서부터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탁월한 냉감 효과를 가진 천연 소재 인견에 현대적 디자인과 세련된 패턴을 입혀 재해석했다”며 “시원함과 함께 부드러운 촉감까지 더해져 덥고 습한 날씨에도 기분 좋은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관계자는 “일찍 시작된 더위가 길게 이어질 것으로 보고 여름용 아이템의 구성과 수량을 대폭 확대했다”며 “기능성과 패션성을 겸비한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여름 아이템과 함께 시원하고 쾌적한 일상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09/11][오피스룩쇼핑몰]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여성의류 쇼핑몰 ‘마이더스비’가 세련된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잡은 여름 패션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다양한 데일리룩 아이템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나들이 및 데일리룩으로 활용도가 높은 베이직한 디자인의 활용도 아이템들을 다수 구비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마이더스비 관계자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연령에 구애 받지 않는 트렌디함이 마이더스비의 경쟁력”이라며 “코디 활용도가 높은 상품들을 다수 구비하여 3040 데일리 오피스룩으로 인기가 많으며.


[10/11][캠핑트레일러] [아이뉴스24 안희권 기자] 미국 거대 RV 제조사들은 최근 캠핑족들에게 가볍고 튼튼한 소형 트레일러를 주로 공급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소재 트레일러 제조사인 폴리드롭은 클래식한 트레일러에 목조와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산악지대와 도시 등 장소에 관계없이 어울리는 물방울 모양의 트레일러를 선보였다. 8미터 크기의 폴리드롭 트레일러는 내부공간이 넓고 아늑하며 자동차에 연결해 손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11/11][고교급식왕 1000인분] 지난 8일 오후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고교급식왕'에서는 최종 본선에 진출한 8팀의 모습이 그려졌다.
경상북도의 자율형 사립고 김천고등학교에서 첫 번째 대결에 나선 두 팀은 3시간 안에 1000인분의 급식을 만들어야 하는 미션을 받앗다. 한편 ‘고교급식왕’은 요리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들이 학교 급식 레시피를 직접 제안하고 경연을 벌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