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2019년 06월 11일 19시 데이뉴스10 - 11개 뉴스요약

데이뉴스10 데이뉴스10 2019.06.11 19:03

[01/11][낸시 큐 열애설]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0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낸시와 큐의 열애설과 관련 “스케줄을 마치고 또래 친구들끼리 모인 자리에 잠깐 들렀던 것뿐이다.
큐의 열애설은 지난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낸시 열애설'이라는 제목으로 새벽 한 술집에서 낸시와 큐가 나란히 찍힌 사진이 올라오며 시작됐다. 더보이즈 멤버들은 열애설이 사실이 아님에도 팬들을 진정시키기 위해 최근 진행된 팬사인회에서 공식적으로 사과 했다.


[02/11][송가인 집 최초공개]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49회에서는 송가인의 서울 집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녹화 당시 송가인은 새 집의 조건으로 “부모님이 올라오셔서 하룻밤 주무시고 갈 수 있게 거실이 넓었으면”이라는 조건을 강조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아내의 맛’ 제작진은 “2019년 대한민국 트로트계에 핵폭풍을 안긴 송가인의 소박하면서도 인간적인 매력을 ‘아내의 맛’을 통해 제대로 느끼게 될 것”이라며 “평범한 딸로서의 송가인이 또 어떤 감동과 웃음을 주게 될지.


[03/11][유재환 16kg 감량]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이 16kg 감량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여러분 다이어트가 효도가 될 수도 있더라고요"라며 어머니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는 동시에 '다이어트 효도'를 권했다. 특히 다이어트 전후 확연히 달라진 그의 비주얼은 큰 화제를 모으며 누리꾼들의 응원과 축하를 받고 있다.


[04/11][이승우 조부상] [풋볼리스트] 유지선 기자= 조부상에도 끝까지 자리를 지키기로 한 이승우(엘라스베로나)가 간절한 마음으로 이란전 출전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
벤투 감독도 선수 교체에 인색하단 지적에 "대표팀은 모든 선수들에게 고른 출전 시간을 주기 위한 곳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그러나 조부상으로 슬픔에 빠진 가족들을 뒤로 하고 다시 파주NFC로 발길을 돌린 이승우는 이란전 각오를 단단히 했을 것이다.


[05/11][이영자 반말분노] ‘안녕하세요’ 이영자가 가부장적 남편의 반말에 분노했다.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서 이영자는 가부장적인 남편의 행동에 분노했다. 김지영의 질문에 말을 자르거나 화를 내는 모습에 이영자는 “왜 우리가 물어보면 이에는 이 눈에는 눈이다”라며 동갑이라 만만해 보이냐는 김지영의 말에 “나도 만만해보여.


[06/11][집사부일체 제작진사과] 방송 이후 일각에서는 아오모리현이 2011년 후쿠시마 원전 사고 이후 방사성 물질에 대한 우려로 우리 정부가 수산물 수입 금지 조치를 한 지역 중 하나인데.
이에 대해 '집사부일체' 제작진은 연합뉴스에 "프로그램 특성상 게스트와 연관성이 있는 장소로 물색하던 중 이서진 씨가 직접 백제 도자 기술을 배워 한국문화를 알리는 전시회를 열었던 적이 있던 장소인지라 아오모리를 선택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제작진은 이어 "지역을 선정하고 소개하는 과정에서 오해를 살 수 있다는 것에 대해 세심하게 살피지 못한 점.


[07/11][최진실 딸 셀프웨딩] 앞서 최준희는 SNS 등을 통해 루푸스 병 고백을 비롯해 외할머니와의 갈등을 표현하는 등 불안한 심리 상태를 드러내 우려를 샀다.
최준희는 지난 2017년 8월 5일 자신의 SNS에 외할머니와의 갈등을 폭로했다. 그러나 그로부터 한달 뒤인 2017년 9월 서울 서초 경찰서는 최준희의 폭로로 제기된 외할머니의 학대 여부에 대해 혐의 없음 결론을 내렸다.


[08/11][한희준 30kg 감량] 지난 10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한희준과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한희준이 과거 미국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에 출연했을 당시의 사진을 보냈고 한희준은 "지금과 몸무게가 30kg 차가 날 것 같다. 한희준은 지난 2012년 방송된 미국 FOX '아메리칸 아이돌'에 출연했다.


[09/11][홍자 지역비하발언논란] 이런 가운데 홍자의 팬 커뮤니티 홍자 갤러리는 11일 "향후 대한민국 트로트계를 이끌어 나갈 홍자가 이번 일로 많은 상처를 받아 앞으로 스스로 무대에 서는 걸 두려워하지 않을까 우려하지 않을 수 없다"며 지지 성명문을 발표했다.
그러면서 "최근 콘서트 무대에서도 정말 많은 분들이 환호를 해 줘서 눈물이 멈추지 않았을 정도로 너무나도 마음이 여린 친구"라면서 "혹여나 홍자의 발언으로 상처 입은 국민 여러분들께는 팬덤 측도 너무나도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변명의 여지가 없는 나의 실수다"라고 사과한 뒤 팬카페에는 "오뚝이처럼 일어나서 살겠다"라며 "지난 실수는 실수로서 남기고 앞으로 더 담대하게 더 더 잘 해낼 것이니.


[10/11][민경훈 30kg 감량] 지난 10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2주 만에 '옥탑방'에 복귀한 MC 김용만과 함께 연예계 대표 입담꾼 노사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민경훈은 슬럼프를 극복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면서 "다이어트 당시 고구마만 먹었다. '30kg 감량' 민경훈이 고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자.


[11/11][정우성 전액 기부] 배우 정우성이 난민 관련 에세이 인세 전액을 기부한다고 밝히자 누리꾼들이 그를 응원했다.
출판사 원더박스는 정우성 에세이 ‘내가 본 것을 당신도 볼 수 있다면’ 발간 소식을 알렸다. 정우성은 책 출간 기념으로 '2019 국제도서전'이 열리는 오는 20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북토크를 갖고 독자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