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YG연예인 방송정지요청] 최근 잇단 논란과 관련해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의 방송정지요청 청와대 국민청원글까지 등장했다.
마약 의혹 등으로 곤혹을 치르고 있는 가운데 청원인은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연예 기획사 YG엔터테인먼트 회사의 연예계 활동을 정지 요청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이 끊임없이 마약과 대마초 사건이 휘말린다"며 "모든 방송에서 활동을 정지시켜야 한다"고 지적했다.


[02/11][규현 엄기준 열애설] 이날 규현은 지우고 싶은 흑역사로 엄기준과 열애설을 꼽았다.
규현은 “어느 날 증권가에서 아이돌 A군과 뮤지컬 쪽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B군이 같은 작품에서 만나 연애를 하기 시작했다는 찌라시(증권가 정보지)가 돌았다”고 말했다. (엄기준에) ‘자기야’라고 했다가 입에 담을 수 없는 욕을 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03/11][김태희 공식입장] 배우 김태희가 미국 LA에 24억 주택을 구입한 소식이 전해지자 김태희 측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13일 한 매체는 김태희가 미국 LA 인근인 어바인에 타운하우스 격인 고급 주택 단지 내 한 채를 분양받았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김태희 소속사 비에스컴퍼니 측은 해당 보도와 관련한 질문에 "김태희가 미국 주택을 구입한 것이 맞다"면서도 이유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이유다"라며 말을 아꼈다.


[04/11][수지 2000만원 배상]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이른바 '양예원 미투' 사건의 가해자로 오해받은 스튜디오(원스픽처) 측과의 민사소송에서 일부 패소했다.
서울남부지방법원 민사12단독(판사 반효림) 재판부는 13일 원스픽처 스튜디오(이하 원스픽처)가 지난해 6월 제기한 손해배상 소송 결심 공판에서 "수지와 청와대 국민청원글 게시자 2명은 2000만원과 이에 대한 지연손해금을 공동 배상하라"고 판결내렸다. 수지는 해당 청원글에 동의했음을 자신의 SNS를 통해 알리며 '양예원 지지' 의사를 밝혔고 수지의 영향력으로 해당 청원글은 17만명으로 순식간에 급증했다.


[05/11][유노윤호 65kg] 유노윤호 65kg 체중 감량 사진=SBS 러브FM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 캡처.
13일 오후 방송된 SBS 러브FM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에는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노윤호는 16년 만의 솔로 활동에 대해 "그 전에도 솔로를 내자는 제의가 있었다.


[06/11][이봉원 박미선] 지난 12일 박미선은 자신의 SNS을 통해 오사카 여행 중임을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미선이 훌쩍 큰 아들의 어깨에 기대 흐뭇한 미소를 짓는 모습이 담겨 있다. 당시 박미선은 ‘이봉원과 제일 많이 하는 얘기가 무엇이냐’라는 질문에 “주로 밥 얘기다”라고 운을 뗐다.


[07/11][정준영 담당경찰관] 정준영 씨가 3년 전 여자친구를 불법으로 촬영한 혐의로 고소됐던 사건 당시 담당 경찰관이 변호사와 공모해 증거를 제대로 확보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13일 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는 2016년 8월께 정씨에 대한 수사를 담당했던 서울 성동경찰서 소속 경찰관 A경위(54)를 직무유기 공동정범. A경위는 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에서 직무유기 혐의로 조사받으면서는 "사건을 빨리 끝내고 싶었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08/11][조민아 투병고백] 휴식을 취하면서 각종 검사를 기다리고 때를 놓치지 말고 치료나 수술을 받아야 한다고 주치의 선생님에게 권고받고 병원 복도에서 혼자 숨죽여 얼마나 많은 눈물을 쏟아냈는지 모르겠다”고 레이노병 진단 등으로 인한 심경을 전했다.
별거 아니라고 하기에는 사실 어디 하나 성한 곳이 없어 막막해도 웃으면서 나답게 힘찬 오늘을 시작해보려고 오전 조깅도 하고 공방에 나왔다”고 이야기했다. 휴식을 취하면서 검사결과들을 기다리고 때를 놓치지 말고 치료나 수술을 받아야한다고 주치의 선생님께 권고 받고는 병원 복도에서 혼자 숨죽여 얼마나 많은 눈물을 쏟아냈는지 모르겠습니다.


[09/11][홍선영 근황] 홍선영 근황 “몸이 점점 가벼워”→홍진영·LE·허각 뜨거운 반응.
특히 최근 방송분에서 혈관 나이 65세라는 진단을 받은 홍선영은 달라진 근황으로 시선을 끌 수 있을지 주목된다. 그리고 홍선영 근황이 공개되자 온라인에서는 그의 다이어트를 응원하는 글이 쏟아진다.


[10/11][고유정 오른손] 전 남편 살인사건 피의자 고유정(36)이 향후 재판에서 적극적인 방어 전략을 택한 것으로 보인다.
지난달 10일부터 수면제 일종인 ‘졸피뎀’ 등 범행 수법을 검색했고 범행 사흘전인 5월 22일에는 흉기 한점과 표백제 등의 청소도구를 구입하는 등 대부분의 증거가 계획범행을 가리키고 있다는 점 때문이다. 정신병력은 경우에 따라 심신미약으로 형량 감경 사유가 될 수도 있어 고유정 측이 향후 이를 활용할 가능성이 있다.


[11/11][미스트롯 공식입장]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사진=송가인 SNS TV조선의 인기 프로그램 ‘미스트롯’ 제작진이 ‘미스터트롯’ 제작을 알렸다. 아직 정확한 방영일은 확정되지 않았지만 이미 일각에서는 여자편의 우승자 송가인에 버금가는 실력자들이 대거 나타날 것이라며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