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고유정 오른손] 전 남편 강모(36)씨 사건도 고유정이 시신 유기 장소나 정확한 범행 수법과 동기에 대해선 여전히 함구해 사건의 전모는 아직 미궁에 빠져있다.
경찰은 고유정이 지난달 25일 오후 제주 조천읍 한 펜션에서 전 남편 강씨를 살해한 것으로 보고 있다. 현 남편 A씨가 제주지검에 자신의 아들인 B(4)군을 고유정이 살해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접수하면서 경찰이 B군 사망 사건에 대한 의문에 대해서도 본격 수사에 나섰다.


[02/11][김창환 징역]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뉴스투데이] 10대 보이밴드 '더이스트라이트'의 멤버들을 상습폭행한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소속 프로듀서에게 검찰이 징역 3년을 구형했습니다. 이에 대해 김창환 회장은 "프로듀서를 30년 해오면서 아티스트들에게 욕설이나 체벌을 한 적이 없는데.


[03/11][류담 이혼]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뉴스투데이] 최근 무려 40kg 가까이 체중을 감량해 큰 화제를 모았던 개그맨 류담 씨의 이혼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그동안 류담 씨는 전 부인을 배려해 주변에도 가정사를 알리지 않아 최측근들만 이혼을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04/11][미스트롯 공식입장] 제작진은 "2019년 대한민국을 트로트의 향연에 빠뜨렸던 '미스트롯'이 이번엔 '미스터 트롯'으로 이전과는 다른.
한편 '미스트롯' 1대 진 송가인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막강 대세로 떠오르며 단독 리얼리티 '뽕 따러 가세'의 출연도 앞두고 있다. '미스트롯' 결선진출자 12인은 전국투어 콘서트 연일 매진 사례를 이어가고 있으며 문화 소외 지역을 찾아 무료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 중이다.


[05/11][박유천 오열]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박유천 씨가 첫 재판에 출석했습니다.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된 박유천 씨가 첫 재판에 출석했습니다. 수의 차림으로 법정에 선 박 씨는 지난해 9월부터 올해 3월까지 6번에 걸쳐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를 모두 인정했습니다.


[06/11][양현석 공식입장] 이에 비아이는 사과와 함께 “한때 너무도 힘들고 괴로워 관심 조차 갖지 말아야 할 것에 의지하고 싶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그 또한 겁이 나고 두려워 하지도 못했다”며 실제 마약 투약이 아니라는 듯한 뜻의 입장을 덧붙이며 팀 탈퇴를 선언했다.
또한 “제가 사랑하는 YG 소속 연예인들과 그들을 사랑해주신 모든 팬분들에게 더 이상 저로 인해 피해가 가는 상황은 없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며 “현재 YG에는 저보다 능력 있고 감각 있는 많은 전문가들이 함께 하고 있다. 같은날 양민석 대표이사는 YG 임직원에게 보낸 메일을 통해 "연초부터 지속적이고 자극적인 이슈들로 인해 여러분이 느꼈을 걱정과 불안에 몸둘 바를 모르겠다”며 “양현석 총괄님과 저는 진실은 반드시 밝혀질 것이라는 믿음에 그동안의 온갖 억측들을 묵묵히 견디며 회사를 위해 음악 활동과 경영에 몰입하고 있었다.


[07/11][장재인 문재인] 가수 장재인(28)이 노르웨이에서 문재인 대통령.
청와대에 따르면 노르웨이를 방문한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 12일 오슬로 오페라하우스 중극장에서 열린 '한국 음악 콘서트'(Korea Music Concert) 문화 행사에 참석했다. 장재인은 사진과 함께 "한국과 노르웨이 수교 60주년을 축하드린다.


[08/11][전소미 심경] 공개된 영상 속 그는 눈시울이 붉어진 채 카메라를 똑바로 응시하고 있다.
앞서 Mnet ‘프로듀스101’에서 톡톡 튀는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은 그는 유독 데뷔운이 따르지 않았다. 그는 SNS에 “나 너무 멀리 있다고 생각하지 말고.


[09/11][홍상수 이혼소송기각] 서울가정법원 가사2단독(김성진 판사)은 14일 홍상수 감독이 부인 A씨에 낸 이혼소송 선고 공판에서 “원고의 청구를 기각한다”고 판결했다.
김성진 판사는 "혼인 파탄의 주된 책임이 홍씨에게 있기 때문에 그가 청구한 이혼은 허용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홍상수 감독이 지난 2016년 11월 A씨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한지 약 2년 7개월만의 패소다.


[10/11][u-20 길거리응원] 16일 새벽 1시 대한민국 U-20 국가대표팀은 우크라이나와 U-20 월드컵 결승전을 치른다.
20세 이하(U-20) 월드컵 결승전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길거리 응원전이 열리는 가운데 경기가 시작되는 16일 새벽 날씨는 무난할 전망이다. U-20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16일 1시 폴란드 우치에서 우크라이나와 U-20 월드컵 결승전을 나선다.


[11/11][남궁민 집공개]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남궁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방송에서 남궁민은 "내 이름으로 된 첫 집"이라며 "이전까지는 월세였지만. 나아가 그는 "차가울 정도로 모던한 집이 됐으면 했다"며 "다 바꿨는데 마음에 든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