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박지성 참관] 박지성이 U-20 한국 우크라이나 결승전을 참관하게 된 가운데 누리꾼들의 반응이 눈길을 끈다.
우리 경기를 봐주셔서 영광이다"라며 "꼭 승리하고 우승해서 박지성 선배님 얼굴에 웃음꽃이 피게 하겠다"고 힘찬 각오를 밝혔다. 이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오세훈 박지성 선배님 온다는 소식에 깜놀하는거 너무 귀엽다" "박지성 선수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우승 캡틴의 기운이 우리 젊지만 훌륭한 선수들에게 좋은 영향으로 미치길" "선수들 모두 응원 합니다 힘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02/11][방탄소년단 팬미팅] 16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방탄소년단 부산 팬미팅과 관련해 "이번 행사는 공식 팬클럽 아미 5기를 위한 팬미팅"이라며 "양도받은 티켓 및 본인 확인이 불가능한 티켓에 대해서는 그 어떤 경우에도 입장이 불가능하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5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공식 글로벌 팬미팅 'BTS 5TH MUSTER MAGIC SHOP(비티에스 피프스 머스터 매직 샵)'을 개최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날(16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과 오는 22일과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팬미팅을 이어간다.


[03/11][북한어선 발견] 15일 관계 당국에 따르면 어민 4명이 탄 북한 어선은 이날 오전 6시 50분께 동해상에서 발견됐다.
북한 어선은 삼척항 인근 바다에서 조업 중이던 우리 어선에 발견돼 관계 당국에 신고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11일에도 기관 고장으로 동해상에서 표류 중이던 북한 어선 1척이 해군 당국에 구조돼 북한으로 돌아간 바 있다.


[04/11][이승훈 공식입장] 이후 이승훈은 한서희와의 전화에서 다급한 목소리로 비아이가 마약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실토했다는 것.
논란이 꼬리에 꼬리를 물자 YG는 의혹이 불거진 지 2일 만에 별명 해프닝 해명에 이어 “이승훈이 A씨와 관련해 불미스러운 의혹에 개입됐다는 논란도 사실이 아니며. 양현석의 비아이 마약 수사 개입 의혹이 YG의 소속사 아티스트까지 퍼지게 되자.


[05/11][추성훈 복귀전] 종합격투기 선수 추성훈(43)이 3년 7개월 만에 치른 복귀전이자 원챔피언십 데뷔전에서 0-3으로 판정패했다.
추성훈은 15일 중국 상하이 바오샨아레나에서 열린 원챔피언십 97: 레전더리 퀘스트(ONE Championship 97: Legendary Quest) 코-메인이벤트에서 웰터급 경기 상대 아길란 타니(23·말레이시아)에게 3라운드 종료 0-3으로 판정패했다. 추성훈 역시 대회 하루 전 일본 방송 '아메바TV'를 통해 공개한 영상에서 불안한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06/11][한국 우크라이나] 한국과 우크라이나의 2019 국제축구연맹(FIFA) U-20 남자 월드컵 결승전 시청률이 30%를 돌파했다.
한국과 우크라이나의 2019 국제축구연맹(FIFA) U-20 남자 월드컵 결승전 시청률이 30%를 돌파했다. SBS 지상파 3사가 중계한 2019 FIFA U-20 월드컵 결승전 시청률은 총 30.


[07/11][강화도펜션좋은곳] 용출된 온천수 그대로를 사용하는 석모도 온천은 아름다운 서해 낙조를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인기가 높다.
강화도의 관광명소 및 석모도와도 가까운 '아비앙또펜션'은 고려저수지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어 아름다운 호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펜션의 묘미라 할 수 있는 바비큐 식사 또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08/11][슬라이딩붙박이장]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맞춤가구전문 브랜드 아너스가구(대표 이도훈)는 3월 한 달 동안 슬라이딩·여닫이 붙박이장을 설치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3월 여닫이·슬라이딩 붙박이장 설치 할인 이벤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계약을 완료하고 3월 내에 설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아너스가구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새로 가구를 준비하는 고객과 신혼집 새집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아너스가구는 제품 구매 후에도 꾸준한 사후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오래 쓸 수 있는 튼튼한 가구를 원한다면 지금 바로 쇼룸에서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09/11][슬라이딩장롱] 이 업체에서 개발한 슬라이딩 장롱은 현대 주거문화의 발전적 변화를 선도하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최근엔 안방 생활문화에서 거실문화로 생활패턴이 전환돼 가는 추세이며 안방은 침대가 필수적인 가구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특히 안방에 큰 공간을 차지했던 장롱이나 가구들에서 프라이버시가 확보돼야 하는 부부의 내밀한 공간으로 자리잡으면서 인테리어 디자인적 요소를 충분하게 적용할 수 있는 미닫이(슬라이딩 도아)장롱이 각광 받고 있다.


[10/11][티타늄안경테] 이번 전시회를 준비하기 위해 GTEP 소속 학생들은 베트남과 태국 시장 진출을 위한 시장조사 및 신규 바이어 발굴을 위한 거래제의서(C/L: Circular Letter)fmf 보내는 등 사전 준비를 진행했다.
GTEP 사업단장 박성호 교수(국제통상학)는 “이번 전시회는 대구의 대표 산업 중 하나인 안경산업의 글로벌화에 지역 대학으로서 기여할 수 있었던 점과 특히 GTEP 요원이 직접 협력업체의 제품 홍보영상을 제작하여 바이어들에게 소개함으로써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가능할 수 있도록 하여 협력기업의 시장 접근성을 높였다”고 평가했다. 현재 계명대 GTEP 사업단은 한국무역협회로부터 동남아지역 및 서비스(문화콘텐츠) 수출 특화 사업단으로 인정받아 기존의 상품뿐만 아니라 문화콘텐츠 상품의 수출에 주력하여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동남아권 시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국가로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11/11][비아이 통편집] '정글의 법칙' 측이 마약 의혹으로 구설수에 오른 비아이를 통편집했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제작발표회 현장에서도 모습을 드러냈지만 이후 불거진 마약 논란으로 '통편집'을 피할 수 없었던 것. 양현석 YG 대표는 승리 버닝썬 사태에 이어 비아이 마약 무마 의혹이 불거지며 결국 대표직에서 물러났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