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미우새 손담비] 16일 방송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손담비가 출연해 이상형과 연애관 등을 밝혔다.
또 미우새 아들 중 손담비는 “종국 오빠가 제 스타일”이라고 답해 종국의 어머니를 기쁘게 만들었다. 어머니들은 ”그 남자가 복에 겨웠나 봐“ 라며 손담비를 위로했지만 토니안의 어머니는 "여자가 술 먹고 추태부리면.


[02/11][서요섭 우승] 사진제공=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대회본부 ▲2019년 KPGA 코리안투어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우승을 차지한 서요섭 프로.
골프한국 생생포토] 6월 13일부터 16일까지 경기도 용인시 88컨트리클럽 서코스(파71)에서 KPGA 코리안투어 2019시즌 8번째 대회인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가 펼쳐졌다.


[03/11][소지섭 공식입장] 배우 소지섭(42)의 한남동 고급빌라 매입 소식이 전해지며 연인 조은정(25)과의 결혼설이 불거지자 소지섭 측이 “시기상조”라며 결혼설을 부인했다.
16일 한 매체는 소지섭이 한남동에 위치한 고급 빌라 ‘한남더힐’을 매입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소지섭의 소속사 피프티원케이 측은 “소지섭이 오래 전 한남동 빌라를 매입했으며.


[04/11][이향 결혼] 결혼 소식이 알려진 뒤 이향 아나운서는 인스타그램에 웨딩드레스 사진을 공개하며 "앞으로 다가올 변화들에 두려웠던 적도 있지만.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을 만난건 너무 행복한 일인 것 같다"며 결혼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가족들과 회사를 비롯해 응원해주신 분들 덕분에 유부녀(?)겸 아나운서 이향의 모습도 지켜갈 수 있을 것 같다.


[05/11][장기실업자 감소] 16일 통계청의 구직기간별 실업자 통계에 따르면 올해 5월 12개월 이상 실업자는 1년 전보다 1만4000명 줄어든 4000명으로 집계됐다.
12개월 이상 실업자 수도 2016년 2월 4천 명으로 집계된 이래 3년 3개월 만에 가장 적었다. 6개월 이상 실업자 수는 전년 같은 달보다 2만 6천 명 감소한 10만 9천 명이었다.


[06/11][홍콩 시위] 중국 정부가 '범죄인 인도법(송환법)' 제정을 추진하다 홍콩인들로부터 강한 사퇴 압력을 받고 있는 캐리 람 홍콩 행정장관에 대한 지지 의사를 표했다.
16일 그 두 배인 200만(주최측 추산) 시민이 거리에 나오자 캐리 람 장관은 "많은 시민들을 실망시키고 괴롭게 한 점을 인정한다"고 공식 사과한 바 있다. "지난 2월 홍콩정부가 송환법 제정을 추진한 이후 외국 정부들과 몇몇 정치인들이 선동적인 발언을 해왔다"고 말했다.


[07/11][손담비 김종국]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가수 손담비가 출연해 '모벤져스' 앞에서 이상형을 밝혔다.
이어 MC들은 '미우새' 공식 질문인 "여기에서 결혼하면 스타일 잘 맞을 것 같은 사람이 있느냐"를 손담비에게도 물었다. 김종국의 모친은 "감사합니다"라고 기뻐했고 이에 옆에 앉은 박수홍 어머니는 "내가 조금 섭섭하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08/11][한혜진 기성용] 두 사람은 지난 16일 공동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사카 교토 고베 휴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다정하게 함께 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에는 한혜진의 사진을 직접 찍어주는 기성용의 자상한 모습도 담겨 있어 부러움을 자아낸다.


[09/11][홍선영 12kg 감량]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12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가운데 누리꾼들이 응원을 하고있다.
홍선영 자매는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다. 이날 홍진영은 홍선영에게 “언니 살 진짜 많이 빠져 깜짝 놀랐다”고 말했고 홍선영은“얼굴에 티가 나냐”고 물으며 “꾸준히 운동해 12kg을 감량했다”고 즐거워했다.


[10/11][몰디브여행] 국내선 등을 타고 가야 닿을 수 있는 몰디브의 섬 속 리조트 중 각종 혜택 누리며 머물만한 리조트를 추천한다.
수상비행기로 40여분 정도 이동해야 닿을 수 있는 이 곳은 외떨어져 있는 섬답게 그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온전히 몰디브의 자연과 바다에 빠져들 수 있다. 이 곳의 워터 풀 빌라는 지난 1월 신규 오픈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어 쾌적할 뿐 아니라 전 객실 개인 풀을 보유하고 있어 바다에 나가지 않고 언제든 쉬다 수영하며 즐길 수 있다.


[11/11][여름스커트]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숏 가디건에 프린팅 랩 스커트를 매치하여 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하였다. 오늘의 코디!숏 가디건에 프린팅 랩 스커트를 매치하여 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하였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