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박유천 오피스텔] 마약 투약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가수 박유천 소유의 고급 오피스텔이 경매에 나왔다.
17일 부동산경매정보업체 지지옥션에 따르면 박유천이 지난 2013년 10월 매입한 뒤 지난 5월 구속되기 전까지 거주했던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삼성 라테라스'가 경매에 넘어갔다. 또 지난 3월에는 한 여성이 박유천을 고소하며 제기한 1억원의 가압류까지 추가돼 총 9인의 채권이 얽혀있으며 등기부등본상 채권총액이 50억원이 넘는다.


[02/11][손담비 김종국]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가수 손담비가 출연해 '모벤져스' 앞에서 이상형을 밝혔다.
이어 MC들은 '미우새' 공식 질문인 "여기에서 결혼하면 스타일 잘 맞을 것 같은 사람이 있느냐"를 손담비에게도 물었다. 김종국의 모친은 "감사합니다"라고 기뻐했고 이에 옆에 앉은 박수홍 어머니는 "내가 조금 섭섭하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03/11][송가인 정산] 송가인은 18일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엄마를 위한 '송가인 표 효도 풀코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송가인이 주머니에 소중히 지니고 있던 용돈 봉투를 내밀자 엄마 송순단이 보인 반응은 남달랐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송가인이 '아내의 맛' 확장판인 '엄마의 맛'을 통해 엄마 송순단과 함께 하는 '송송모녀'의 일상으로 웃음과 감동을 안겨주고 있다"라며 "트로트계 평정에 이어 '국민 효녀'의 진면목까지 보이고 있는 송가인과 엄마 송순단의 공감 가득 효도 데이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04/11][이윤미 막내딸] 이윤미는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둘만의 시간 엄마 코 잡기 하느라 초집중 ㅎ 라엘이는 점 누르며 놀았는데 엘리는 누를 점이 없어져서 코만 열심히 잡을려 애써요 엄마 얼굴 갖고 신나게 놀아보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막내딸 엘리는 엄마 이윤미의 코를 손으로 잡고 그를 바라보고 있다. 이윤미가 막내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자 누리꾼들은 “엘리랑 너무 행복해보여요” “육아를 즐기는 엄마네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진” 등의 반응을 보였다.


[05/11][임시완 공식입장] 배우 임시완이 군 복무 중 휴가일수 특혜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탁현민 대통령 행사기획자가 "임시완은 명령에 따라 임무를 수행한 것이며 많은 모범이 됐다"면서 두둔하고 나섰다.
그러면서 "국가행사나 군의 행사가 더욱 국민들에게 가깝게 전달될 수 있도록 개인의 득실을 따지지 않고 명령에 따라 임무를 수행했던 임시완은 많은 모범이 됐다"며 "(휴가일수 논란은) 내용을 잘 모르고 하는 비난이며 억측이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신병이 입소할 경우 5주간 주말 근무를 해야 하는 조교 보직 특성상 대체 휴가로 신병 기수 위로 휴가가 약 40일이 추가로 주어지고 이를 포함해 25사단 우수 조교 기준 통상 100일 정도 휴가를 받는 것으로 확인이 됐다"며 "일반 병사에 비해 많은 휴가 일수를 받은 것은 사실이나 군부대에서 허용한 범위 외의 부당한 특혜를 받은 적이 없다"고 의혹을 부인했다.


[06/11][조정석 임윤아]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사진=영화 '엑시트' 예고편 조정석과 임윤아가 출연한 영화 ‘엑시트’가 화제다. 특히 한 때는 산악 동아리 에이스였던 두 사람이 재난 속에서 기지를 발휘하는 상황과 웃픈 대사들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07/11][조현 의상논란] 조현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연예인을 할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
조현은 지난 17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게임돌림픽 2019: 골든카드' 행사에 참석했다. 한편 조현의 소속사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는 논란의 의상에 대해 "주최 측에서 준비한 것"이라면서 "이번 행사를 위해 주최 측과 협의를 거쳐 결정했다.


[08/11][한혜진 기성용] 두 사람은 지난 16일 공동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사카 교토 고베 휴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다정하게 함께 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다. 또 다른 사진에는 한혜진의 사진을 직접 찍어주는 기성용의 자상한 모습도 담겨 있어 부러움을 자아낸다.


[09/11][홍선영 12kg 감량]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12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가운데 누리꾼들이 응원을 하고있다.
홍선영 자매는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했다. 이날 홍진영은 홍선영에게 “언니 살 진짜 많이 빠져 깜짝 놀랐다”고 말했고 홍선영은“얼굴에 티가 나냐”고 물으며 “꾸준히 운동해 12kg을 감량했다”고 즐거워했다.


[10/11][기안84 수입] 당시 방송에서 홍콩 야시장 투어에 나선 기안84는 가게마다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구경을 하는 족족 장바구니에 담는 '큰손 면모'를 보였다.
기안84의 주 수입원은 웹툰 제공으로 매주 수요일 네이버웹툰에 '복학왕'을 연재하고 있다. 한편 기안84는 지난해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방송 수입은 (전체 수입의) 10분의1도 안된다.


[11/11][양현석 정마담] 경찰이 양현석 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성접대 의혹에 등장하는 유흥업소 관계자 '정마담'을 소환 조사했다.
양현석 전 대표 프로듀서와 '정마담'이 함께 등장한 것은 지난 5월 27일 MBC ‘스트레이트’에서였다. 이에 따르면 양현석 등 YG관계자와 남성 8명이 모인 자리에 여성 25명이 함께했으며 이중 10명은 술집 여성들이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