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기안84 수입] 당시 방송에서 홍콩 야시장 투어에 나선 기안84는 가게마다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구경을 하는 족족 장바구니에 담는 '큰손 면모'를 보였다.
기안84의 주 수입원은 웹툰 제공으로 매주 수요일 네이버웹툰에 '복학왕'을 연재하고 있다. 한편 기안84는 지난해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방송 수입은 (전체 수입의) 10분의1도 안된다.


[02/11][성훈 빚 고백] 성훈은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쉬는 날보다 일하는 날이 많고 정신적으로 풍요로워진 것 같은데 물질적으로 정산이 안 됐다”며 “아쉽지는 않다.
학창시절부터 수영을 시작해 수영 선수로 활동했던 성훈은 “공부하기 싫어서 수영을 시작했다”며 “아프고 수술을 많이하면서 운동을 못 하게 됐다. 내가 할 수 있는 게 뭘까 생각하다가 무작정 시작한 게 연기였다”고 밝혔다.


[03/11][안영미 다이아반지]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코미디언 안영미가 남자 친구로부터 다이아 반지를 받았다고 자랑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안영미가 출연해 고민을 상담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안영미는 왼손 네 번째 손가락에 낀 다이아 반지의 정체를 밝혔다.


[04/11][안정환 아들] 해당 사진에는 여행 중에도 공부에 집중한 안리환의 뒷모습이 포착돼 있다.
누리꾼들은 “안정환 아들 뒷모습도 훈훈” “앞모습도 보고 싶다” “모범생 스타일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축구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안정환과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은 지난 2001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 안리원과 아들 안리환을 두고 있다.


[05/11][양현석 정마담] 연예기획사 YG엔터테인먼트 전 총괄 프로듀서 양현석(50)의 해외 투자자 성 접대 의혹에 대한 경찰 조사가 본격화하고 있다.
A씨는 2014년 7월 서울 강남의 한정식 식당에서 양현석과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가 외국인 투자자들을 접대하는 자리에 있었던 인물이다. 한편 양현석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그룹 아이콘의 전 멤버 비아이(김한빈·23)의 마약 의혹과 관련해서도 경찰 수사선상에 올라있다.


[06/11][오정연 노홍철] 오정연은 1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노홍철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오정연과 노홍철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오정연은 “하고 싶은 건 다 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2인”이라면서 “경험과 재미를 소중히 여기는 점도 공통점”이라고 설명했다.


[07/11][인천술집 메뉴판논란] 인천 부평구의 한 술집이 메뉴판에 불법적인 행위를 적어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17일 한 누리꾼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인천 부평의 한 술집 메뉴판"이라며 "사장이 이런 글을 써놨는데 무서워서 화장실에 어떻게 가냐"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짧은 문장에 멀쩡한 단어가 하나도 없다" 등의 이야기를 나누며 해당 술집의 상호명과 위치를 공유하고 있다.


[08/11][임시완 후임증언] 모범장병과 같은 포상휴가가 있다"면서 "시완이 형 뿐만 아니라 저희 부대 조교들 중에서 우수한 성적을 가진 조교들도 대략 100-110일의 휴가를 나간다"고 밝혔다.
네티즌은 "댓글에 비난하거나 욕을 하시는 분들은 얼마나 군생활을 잘 하셨는지 모르겠지만 제 3자 시점으로 옆에서 시완이 형을 지켜본 제 입장은 시완이형은 모범적이고 평소에 욕 한마디 하지 않는 착한 선임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항상 밝은 모습으로 후임들 동기들 할 것 없이 시완이 형을 좋아했고 팬들에게 온 과자나 간식들을 우리 대대원들과 다같이 나눠먹으며 전역 전날에도 저희 중대원들 한명 한명에게 싸인을 다 해주며 같이 사진도 찍어준 멋진 선임이었다"고 칭찬했다.


[09/11][한혜진 여권사진] 한혜진은 여행을 좋아한다고 말했고 박명수는 “혜진이는 미국 많이 가봤겠네”라고 모델 활동을 언급했다.
앞머리를 가지런히 일자로 자른 여권사진 속 한혜진은 매력은 지금과 사뭇 다른 느낌이다. 이런 여권사진이 공개되는 게 부담스러웠던 한혜진은 필사적으로 여권사진 공개를 막으려고 한 것이다.


[10/11][박나래 이서진] '리틀 포레스트'는 스타들이 푸른 잔디와 맑은 공기가 가득한 자연에서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친환경 돌봄 하우스를 열어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게 하는 무공해 청정 예능이다.
그는 현재 tvN 예능프로그램 '풀 뜯어먹는 소리 3'를 통해 자연과 하나가 되어 타고난 농사 감각은 물론 자연 식재료로 음식을 만들면서 남다른 자연 친화적인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다. 박나래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이 처음이라 조금 긴장된다"며 "하지만 즐겁게 뛰놀며 시청자분들께 자연 풍경과 힐링이 가득한 예능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11/11][황하나 박유천] 19일 수원지방법원 형사1단독에서 열린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위반로 기소된 황하나의 1심 두 번째 공판에서 황하나 측은 박유천이 진술한 일부 내용을 부정했다.
황하나는 지난 2015년 5~6월과 9월 서울 용산구 자택 등에서 수 차례에 걸쳐 필로폰을 투약했고 2018년 4월엔 향정신성 의약품 2가지를 불법 복용한 혐의를 받고 있다. 황하나 측은 지난 1차 공판에서 혐의 대부분을 인정했지만 이날은 공범 박유천의 진술에 일부 동의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했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