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고유정 치료거부] 20일 국민일보가 취재한 고씨 주변인 등에 따르면 고씨는 지난해 자연유산 후 전 남편과의 사이에서 난 친아들(5)에게 집착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 지인은 “고씨가 잦은 분노조절장애 의심 증세를 보여 강씨가 병원 치료 등을 권유했지만 거부했다”며 “고씨가 강씨의 몸에 상처를 입히는 일이 잦고 부엌에서 흉기까지 들고 와 위협하는 일이 많아 혼인생활이 너무 힘들다는 하소연을 자주했다”고 밝혔다. 고씨의 상태를 ‘경계성 성격 장애’라고 주장했던 경기대학교 범죄심리학과 이수정 교수는 “경찰이 말하는 정신질환이라는 것은 대부분 조현병”이라며 “고씨가 현실판단 능력에 문제가 있을 만큼 주요한 정신병이 없었던 것일 뿐 성격 장애도 넓은 범주의 정신질환에 넣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02/11][김갑수 입원] 19일 연예스포츠 전문매체 조이뉴스에 따르면 김갑수는 전날 기흉으로 서울 모처의 병원에 입원했으나 촬영 일정상 하루 만에 퇴원했다.
매체는 소속사 에프이엔터테인먼트의 말을 빌어 "드라마 촬영 중이라 수술을 할 수 있는 여건이 안됐다. 김갑수가 앓고 있는 기흉은 폐를 둘러싸고 있는 흉막강 내에 여러 원인으로 공기가 차 호흡 곤란.


[03/11][김민석 열애설]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김민석과 박유나는 지난해 11월 KBS 2TV 드라마 스페셜 ‘닿을 듯 말 듯’에서 호흡을 맞춘 뒤 가깝게 지내온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12월 김민석이 입대한 뒤 휴가를 나올 때마다 박유나와 데이트를 즐긴다는 이야기도 흘러 나왔다.


[04/11][박나래 이서진] '리틀 포레스트'는 스타들이 푸른 잔디와 맑은 공기가 가득한 자연에서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친환경 돌봄 하우스를 열어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게 하는 무공해 청정 예능이다.
그는 현재 tvN 예능프로그램 '풀 뜯어먹는 소리 3'를 통해 자연과 하나가 되어 타고난 농사 감각은 물론 자연 식재료로 음식을 만들면서 남다른 자연 친화적인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다. 박나래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이 처음이라 조금 긴장된다"며 "하지만 즐겁게 뛰놀며 시청자분들께 자연 풍경과 힐링이 가득한 예능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05/11][승리 10억] YG 소속 가수였던 승리의 횡령 혐의에 대해 경찰이 이제 다음주 초 수사를 끝내고 재판에 넘겨달라는 의견으로 사건을 검찰로 보낼 예정인데요.
법원이 영장을 기각한 뒤 보강 수사에 들어간 경찰은 승리가 횡령한 것으로 의심되는 5억 원을 추가로 파악했습니다. 대만인 투자자 린사모 측이 버닝썬 돈 5억 원을 횡령한 혐의와 관련해 승리가 공모한 정황을 포착한 것입니다.


[06/11][오종혁 교통사고 구호] 오종혁은 19일 소속사 DSP미디어를 통해 "다친 사람이 의식이 없길래 말을 계속 걸어주면서 곁에 있었던 것 뿐이다"며 "저는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다고 생각한다"며 사고 운전자 구호에 대해 겸손하게 말했다.
오종혁은 이날 오전 1시 30분께 운전자 A씨가 몰던 승용차가 한남대교 인근에서 이동하다 중앙분리대를 들이받는 사고를 내 부상을 당한 것을 목격하고 구호를 도왔다. 그룹 클릭비 출신 오종혁은 2011년 해병대 군악대로 입대했으나 직접 탄원서를 보내 해병수색대로 옮겨 복무했다.


[07/11][정우성 호소] <내가 본 것을 당신도 볼 수 있다면>은 정우성 씨가 지난 2014년 5월 유엔난민기구(UNHCR) 명예사절이 돼 외국의 난민캠프를 방문하기 시작한 후 여태껏 경험한 일과.
세계 난민의 날을 맞아 출간한 에세이 <내가 본 것을 당신도 볼 수 있다면>(원더박스)의 출간을 기념하는 행사다. 정우성 씨 는 "(난민 각자가 어려운 상황을 극복해 가는 만큼) 개개인이 주어진 상황을 이겨나가는 과정에서 누군가는 일탈할 수도 있다"면서도 "난민 전체를 '그런 집단'으로 규정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08/11][하연수 SNS논란] 하연수의 댓글에 누리꾼들은 까칠하다는 반응과 문제의 소지가 없다는 쪽으로 나뉘어 갑론을박을 벌였고 논란이 커지자 하연수는 게시글에 댓글을 달 수 없도록 막고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한 누리꾼은 이 게시물에 “대중화하기에는 가격의 압박이 크다”고 댓글을 달았고 하연수는 "수천만 원대의 그랜드 하프와는 달리 켈틱 하프는 50만 원이하부터 수백만 원대까지 가격대의 폭이 매우 넓다"면서 "잘 모르시면 센스 있게 검색을 해보신 후 댓글을 써주시는 게 다른 분들에게도 혼선을 주지 않고 이 게시물에 도움을 주시는 방법이라 생각된다”라며 까칠한 답변을 남겼다. 한 누리꾼이 "실례지만 사진 가운데 작품이 뭔지 알고 싶은데 방법이 없냐"고 댓글을 달자 하연수는 "태그 해놨다.


[09/11][황하나 박유천] 박유천과 더불어 전 연인이었던 황하나가 마약 관련 재판에서 일부 엇갈린 진술을 내놔 향후 재판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박유천과 더불어 전 연인이었던 황하나가 마약 관련 재판에서 일부 엇갈린 진술을 내놔 향후 재판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황하나 법률대리인은 "박유천의 진술에 대해 살펴볼 필요가 있다"면서 "대부분 혐의에 인정하지만 수사과정에서 추가로 수사기관이 인지하는 부분에 대해 확인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10/11][송가인 교통사고] 송가인은 20일 오전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전북 김제시 봉남면 인근 호남고속도로에서 달려오던 화물차와 추돌하는 사고를 당했다.
"사고가 크게 난 것 같은데 많이 안 다쳤다니 정말 다행이다” 등 송가인의 쾌유를 빌었다. 한편 2012년 싱글앨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로 데뷔한 송가인은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우승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1/11][현진영 쪽방] 19일 방송된 TV조선 교양프로그램 '부동산 로드-이사야사'에서는 가수 현진영의 극과 극을 오가던 부동산 인생 로드를 되짚어봤다.
이어 옛집을 찾아다니던 현진영은 위암으로 투병하다 돌아가신 어머니의 추억이 깃든 한남동의 아파트를 방문했다. 특히 그는 쪽방에서 살던 때를 회상하며 "유년기 시절 살던 집을 보면서 인생 참.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