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고유정 구치소] 전 남편을 살해하고 사체를 유기한 혐의 등으로 구속된 고유정(36)이 지난 7일 제주시 제주동부경찰서 유치장에서 진술녹화실로 이동하고 있다.
경찰이 고유정(36)이 살해한 전 남편 강모씨(36) 시신을 찾기 위해 20일 김포 아파트 쓰레기 분류함과 연결된 배관. 경찰은 고유정이 지난달 29일에서 31일 사이 김포 아파트에서 일부 시신을 훼손한 뒤 유기했다고 판단하고 있다.


[02/11][김주하 심경] 김주하 심경=MBN 방송캡처 복통으로 인해 뉴스 진행 도중 자리를 떠 화제에 오른 김주하 앵커가 복귀 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MBN '뉴스8' 오프닝에서 김주하 앵커는 "어제 뉴스를 마무리 짓지 못해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김주하 앵커는 지난 19일 방송한 '뉴스8' 진행 도중 복통으로 인해 자리를 비웠다.


[03/11][박근혜 징역 구형] 인천에 이어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아파트에서도 붉은 수돗물이 나와 당국이 비상 조치에 나섰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이 국정원으로부터 특수활동비를 지원 받은 혐의에 대해 어제 항소심 재판 결심 공판에서 검찰이 징역 12년을 구형했습니다. 검찰은 박 전 대통령이 재임 기간 지속적으로 뇌물을 수수해 국민의 신뢰를 무너 뜨렸음에도 불구하고 범행을 부인하면서 반성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04/11][박나래 양세형] 오는 7월 17일 첫 방송 예정인 tvN의 새 예능 '뭐든지 프렌즈'에는 예능계의 어벤져스로 불리는 박나래.
'뭐든지 랭킹마트'와 마찬가지로 실제 판매되는 음식을 시킨 출연진은 공짜로 먹게 되고. 제작진은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관심사를 랭킹으로 알아보며 공감대 있는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며 "사비를 지출하지 않기 위해 필사적으로 차트 속 아이템들을 추리해나가는 출연진들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05/11][방탄소년단 인종차별] 비하 발언을 했던 호주 개그맨 알렉스 윌리엄스가 이번에는 손흥민을 언급하며 방탄소년단을 또 비하해 아미들의 뭇매를 맞고 있다.
이날 진행자들은 BTS에 대해 한 번도 들어본 적 없다면서 "김정은이 보이그룹을 좋아했다면 이제 한국 전쟁 문제는 없어질 것"이라며 "한국에서 터졌다고 해서 봤더니 폭탄이 아닌 방탄소년단이었다. 이밖에 UN연설에 대해서 "헤어제품에 대한 내용"이라며 조롱하는가 하면 “방탄소년단 멤버 중 한 명은 분명 게이일 것”이라며 성차별 발언까지 했다.


[06/11][송가인 교통사고]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가수 송가인이 차량이 반파되는 교통사고를 당한 가운데 관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입원 중 외출증을 끊고 무대에 서겠다고 밝혀 감동을 더하고 있다.
송가인 측은 2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20일 교통사고 후 현재 병원에 입원하며 정밀검사 중인 송가인이 오는 22일 천안 콘서트에 함께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스트롯' 콘서트에 우승자인 송가인이 빠진다면 많은 관객들이 아쉬워할 것을 염려한 송가인이 입원 중 외출증을 끊고 무대에 서기로 결정한 것이다.


[07/11][윤지오 압수수색] 윤씨는 20일 인스타그램에 “법원에 입출금 거래내역을 제공했고 계좌 관련 보도는 잘못된 허위보도”라며 “허위사실을 근거로 압수수색 보도를 한 매체들에 형사 고발과 민사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하겠다”고 밝혔다.
윤씨는 “부디 후원금 관련하여 사기라며 음해하고 허위사실을 유포한 사람들에게 처벌을 가할 수 있도록 공정하고 철저한 수사 부탁드린다”며 “진실을 은폐하는 가해자들에 대한 철저한 수사와 처벌을 바란다”고 주장했다. 현재 경찰이 분석하고 있는 윤지오의 계좌는 한국에서 사용한 개인 은행 계좌와 증언자 보호를 위한 비영리 법인 ‘지상의 빛’ 관련 계좌.


[08/11][한혜진 전신분장] 톱모델 한혜진의 전신 분장 누드화보가 연일 화제인 가운데 이번 화보 촬영 뒷이야기도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한혜진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매거진 하퍼스 바자와 화보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사진을 여러 장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두피에서 귓속까지…스태프들이 너무 고생"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등 부위에 'HAN'이라고 적힌 분장 당시 모습이 담긴 사진은 물론 "의자야 너도 고생 많았다"며 소품으로 쓴 의자를 찍어 보여주기까지 했다.


[09/11][현진영 쪽방] 19일 방송된 TV조선 교양프로그램 '부동산 로드-이사야사'에서는 가수 현진영의 극과 극을 오가던 부동산 인생 로드를 되짚어봤다.
이어 옛집을 찾아다니던 현진영은 위암으로 투병하다 돌아가신 어머니의 추억이 깃든 한남동의 아파트를 방문했다. 특히 그는 쪽방에서 살던 때를 회상하며 "유년기 시절 살던 집을 보면서 인생 참.


[10/11][이수지 하차 심경]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수지 하차 심경 (사진=이수지 인스타그램 캡처) 코미디언 이수지가 KBS cool FM '이수지의 가요광장' 하차 소감을 전했다. 이수지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슈지공주'에서 '징기스칸'까지 애정 듬뿍 주시고 사랑주고 문자에 참여해주신 청취자 분들 감사하다.


[11/11][주영욱 사망] 한국인 여행·음식 칼럼니스트 겸 작가 주영욱이 필리핀에서 총에 맞아 숨진 채 발견된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청은 21일 “한국인 주영욱(58) 씨가 16일 오전 필리핀 안티폴로 지역에서 총상을 입고 사망한 상태로 발견됐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현지 경찰이 필리핀 안티폴로시 길가에서 손이 뒤로 묶인 채 머리에 총상을 입어 숨진 주영욱 작가를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