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11][손나은 형사고소]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이엠) 측은 21일 "법무법인 우리를 통해 온라인 상에서 소속 아티스트 에이핑크 손나은 관련 인신공격.
플레이엠 측은 "해당 글을 작성 및 유포한 악플러들의 행위로 인해 소속사와 아티스트의 피해가 극심하였던 만큼 선처없이 강경 대응할 것"이라며 강력한 대응을 예고했다. 더불어 "에이핑크 다른 멤버들을 대한 여타 온라인 상의 악성 게시물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법적 대응을 검토하여 강력한 후속 조치를 이어갈 예정"이라며.


[02/11][염정아 나영석] 'SKY 캐슬'에서 명연기를 펼친 염정아와 윤세아가 '삼시세끼'에서 만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tvN 관계자는 21일 오후 각종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삼시세끼' 새 시즌 산촌편에 염정아. 나영석 PD가 연출하는 '삼시세끼'는 시골에서 세끼를 해결하는 모습을 그려낸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03/11][이수지 하차 심경] Bản quyền thuộc về tác giả gốc của nội dung và có thể có lỗi trong kết quả dịch bằng máy.
이수지 하차 심경 (사진=이수지 인스타그램 캡처) 코미디언 이수지가 KBS cool FM '이수지의 가요광장' 하차 소감을 전했다. 이수지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슈지공주'에서 '징기스칸'까지 애정 듬뿍 주시고 사랑주고 문자에 참여해주신 청취자 분들 감사하다.


[04/11][잔나비 공식입장] 21일 방송된 SBS ‘8뉴스’는 “잔나비가 언론중재위원회를 통해 보컬 최정훈의 아버지와 SBS가 합의한 반론 보도를 정정 보도로 왜곡 발표했다”고 전했다.
SBS는 지난달 24일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에게 향응과 접대를 한 의혹을 받는 잔나비 멤버 최정훈의 부친 최모 씨가 사기 혐의로 피소된 사실을 전하면서 최씨의 두 아들이 회사 경영에 개입한 흔적이 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에 SBS 측은 페포니뮤직의 공식입장 전문 내용을 지적하며 “반론 보도는 ‘보도내용의 진실 여부에 관계없이 그와 대립되는 반박적 주장을 실어주는 것’으로 허위 보도로 인한 피해를 구제해주는 정정 보도와는 전혀 다른 것인데도 정정이라는 단어를 교묘히 넣어 마치 SBS가 잔나비 측 주장을 수용한 것처럼 왜곡한 것이다”라고 반박했다.


[05/11][제2버닝썬 김상중 조롱] ‘그것이 알고싶다’ 측이 제2버닝썬이라 불리는 클럽에서 김상중과 방송을 조롱한 사건을 언급했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이하 ‘그알’) 제작진은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배정훈 PD는 “두 편의 방송을 넘어서 그 다음에 우리가 할 수 있는게 하나 남아있는데 배후 등에 대한 취재를 할 계획”이라며 “연예인들이 술 사업하는데 동원되고 거기서 마약이 유통되고 정재계 사람들이 배후로 언급되는 제보들을 기대하고 안내를 내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06/11][주영욱 사망] 과거 그는 한 인터뷰에서 '경영상 이견'이 전직 계기가 됐고 "더 늦기 전에 내가 하고 싶은 일에 나를 던지고 싶었다"면서 여행업계에 몸담게 된 경위에 대해 밝혔다.
이번 사건 발생 전 주씨는 여행상품 관련 사업차 필리핀을 찾았던 것으로 전해진다. 주씨는 여행업계에서 테마여행 상품을 추진하면서 이름을 알린 것으로 평가받는다고 한다.


[07/11][추성훈 집 가격] 추성훈 가족이 사는 집은 하와이 알라모이나 센터 인근 한 콘도로 알려졌다.
추성훈 집 통유리 너머로는 푸른 바다와 자연 경광이 펼쳐져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추성훈 가족은 자녀의 교육을 위해 지난해 하와이로 이주했다.


[08/11][추신수 하원미] 메이저리거 추신수(텍사스 레인저스)-하원미 부부가 훈훈한 비주얼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에는 추신수 하원미를 비롯한 가족들이 단체로 텍사스 레인저스 유니폼을 차려입은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추신수는 이날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에 위치한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의 홈경기에 1번.


[09/11][한혜진 이시언] 한혜진은 지난 20일 발행된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7월호에서 흑백의 강렬한 대비를 통해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강조한 화보를 선보였다.
또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를 통해 한혜진과 친분을 쌓은 이시언은 “진짜 달심 됐네”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그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이번에는 다른 때보다 좀 더 집중해서 몸을 다듬은 것 같다”면서 “이런 작업은 내가 하고 싶다고 할 수 있는 게 아니다.


[10/11][강식당 백종원] 은지원은 손님들에게 신메뉴 냉국수를 홍보하며 “주문이 별로 없어서 호동이 형이 삐져있거든요”라고 설명했다.
은지원의 능청에 냉국수를 시킨 손님들은 “이 메뉴가 제일 맛있다”라고 인정했다. 또 백종원은 4일 동안 식사도 제대로 못했다는 멤버들에게 “내가 덮밥으로 해줄게요”라고 말을 꺼냈다.


[11/11][고양시 공장 화재] 경기 고양시 지영동 공장에서 22일 화재가 발생했다.
이날 오전 6시52분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지영동의 한 공장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화재가 발생. 특수대응단 등 장비 26대와 소방인력 67명을 동원해 진화작업을 벌여 오전 8시50분께 화재 진화를 완료했다.


댓글
글 보관함